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안심하고 같이 아무것도 안넣고 끌여서 아이들 먹였는데 너무 맛나다고 한덩어리 다 먹었습니다
닭가슴살 데쳐서 양념해서 샌드위치에 넣어 먹으면 좋아요
신선하고 맛도 좋습니다 살도 두툼하고 특유의 비릿한 냄새도 없습니다
닭개장 끓였더니 부드럽고 맛있어요
닭개장 끓였는데 부드러워 좋아요
닭가슴살 신선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뭔가 변색된거 같아서 의심했는데 냄새는 괜찮더라구요
샐러드 해먹는데 양념된것만 사다가 이번엔 생으로 사봤어요
아이들 밥으로 닭죽 끓일때 간편해서 넘 좋아여
항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편하고 좋아요
닭가슴살장조림했는데 부드럽고 냄새없이 맛있어요
고기색이 선명하지 않고 흐릿해서 걱정했는데 우유에 담갔다 구웠더니 냄새 안나고 맛있네요
괜찮았어요. 담에 또 구매하려구요.
아이와 건강관리차원으로 샀어요 맛있어요
닭가슴살 넣구 카레 했어요 맛있고 신선합니다
닭가슴살 듬뿍 넣고 카레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자주 구매하는 품목입니다 가성비 넘 좋아요
닭안심 먹다가 오랜만에 닭가슴살로 구입해 봤어요
냄새앉나고ㅈ맛있는데 유통기한이 있는데도 색이신선해보이지는 않았어요
닭가슴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안심보다 닭가슴살이 더 맛있네요.
다이어트 용으로 사봤어요~ㅎㅎ
소분해서 샐러드 등에 넣어먹어도 좋고 이번 닭고기는 삼계탕에 넣어 먹었어요. 남은건 냉동실행~~
자주구입하는 상품입니다 만족합니다 추천합니다
깨끗하고 담백한 가슴살입니다!
용량이 적당해서 부부가 한끼 식사 먹기 딱 좋구요 사이즈도 크네요
잡내도 없고 깔끔하네요. 소금,후추, 카레가루,맛술,우유에 재워 올리브오일에 구우면 훌륭합니다.
신선해서 구우니 잡내없이 맛있어요
닭고기 크림 리조또 잘먹이는 메뉴예요.
미역국 긇이기 넘 좋아요 붉은고기보다 닭고기가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네요 ㅎ
무항생 닭가슴살을 마트보다 싸게 사고 품질도 좋아서 아주 만족해요
닭죽 해먹으려고 샀는데 비린내 하나도 안나고 신선했어요
요즘 닭가슴살 샐러드 해먹는데 굿
신선해요 카레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샐러드용으로 구매했어요
고기 신선하고 덩어리가 커요
살짝 냄새가 나는가 싶었는데 막상조리해보니 괜찮네요 정육은 유통기한보다는 최대한 빨리섭취하는게 좋을듯해요 중량맞추기위해서 그런지 자투리 토막이 들어있었어요
무항생제라 맘편히 먹을 수 있어요~
할인가격좋아요 강아지간식으로주문해봅니다
살짝 닭냄새가 나긴했지만 그래도 맛은 괜찮았어요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배송 모두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안심하고 같이 아무것도 안넣고 끌여서
아이들 먹였는데 너무 맛나다고 한덩어리 다 먹었습니다
닭가슴살 데쳐서 양념해서 샌드위치에 넣어 먹으면 좋아요
신선하고 맛도 좋습니다
살도 두툼하고 특유의 비릿한 냄새도 없습니다
닭개장 끓였더니 부드럽고 맛있어요
닭개장 끓였는데 부드러워 좋아요
닭가슴살 신선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뭔가 변색된거 같아서 의심했는데 냄새는 괜찮더라구요
샐러드 해먹는데 양념된것만 사다가 이번엔 생으로 사봤어요
아이들 밥으로 닭죽 끓일때 간편해서 넘 좋아여
항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편하고 좋아요
닭가슴살장조림했는데 부드럽고 냄새없이 맛있어요
고기색이 선명하지 않고 흐릿해서 걱정했는데
우유에 담갔다 구웠더니 냄새 안나고 맛있네요
괜찮았어요. 담에 또 구매하려구요.
아이와 건강관리차원으로 샀어요 맛있어요
닭가슴살 넣구 카레 했어요 맛있고 신선합니다
닭가슴살 듬뿍 넣고 카레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자주 구매하는 품목입니다 가성비 넘 좋아요
닭안심 먹다가 오랜만에 닭가슴살로 구입해 봤어요
냄새앉나고ㅈ맛있는데
유통기한이 있는데도
색이신선해보이지는 않았어요
닭가슴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안심보다 닭가슴살이 더 맛있네요.
다이어트 용으로 사봤어요~ㅎㅎ
소분해서 샐러드 등에 넣어먹어도 좋고 이번 닭고기는 삼계탕에 넣어 먹었어요. 남은건 냉동실행~~
자주구입하는 상품입니다 만족합니다 추천합니다
깨끗하고 담백한 가슴살입니다!
용량이 적당해서 부부가 한끼 식사 먹기 딱 좋구요
사이즈도 크네요
잡내도 없고 깔끔하네요. 소금,후추, 카레가루,맛술,우유에 재워 올리브오일에 구우면 훌륭합니다.
신선해서 구우니 잡내없이 맛있어요
닭고기 크림 리조또 잘먹이는 메뉴예요.
미역국 긇이기 넘 좋아요
붉은고기보다 닭고기가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네요 ㅎ
무항생 닭가슴살을 마트보다 싸게 사고 품질도 좋아서 아주 만족해요
닭죽 해먹으려고 샀는데 비린내 하나도 안나고 신선했어요
요즘 닭가슴살 샐러드 해먹는데 굿
신선해요 카레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샐러드용으로 구매했어요
고기 신선하고 덩어리가 커요
살짝 냄새가 나는가 싶었는데 막상조리해보니 괜찮네요 정육은 유통기한보다는 최대한 빨리섭취하는게 좋을듯해요
중량맞추기위해서 그런지 자투리 토막이 들어있었어요
무항생제라 맘편히 먹을 수 있어요~
할인가격좋아요
강아지간식으로주문해봅니다
살짝 닭냄새가 나긴했지만 그래도 맛은 괜찮았어요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배송 모두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