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엄청 맛있습니다 추천합니다 강추
생각보다 양이 적어요 두팩은 샀어야 됐어요~
동물복지 닭다리살(정육) (300g)
닭다리살 데리야키양념해서 조려주면 아이가 잘먹어요 동물복지 다리살이 힘줄같은거 별로 없어서 좋아요
동물복지 닭다리살 정육 덮밥이랑 소금,후추 넣고 간단히 구워먹어도 맛있어요
동물복지 닭다리살 맛있게 먹을게요
새벽배송 너무 만족합니다. 신선해요^^
생각보다 양이 작아서 하나 더 시킬 걸 했어요ㅎ
아이들에게 닭다리 스테이크 해주기 좋아요. 버터에든 올리브유든 야채와 함께 구우면 맛있는 저녁 해결됩니다.
닭다리살 신선하네요~ 동물복지라 좋아요
닭다리 스테이크 하기 좋아 자주 구입해요. 대파와 마늘 양파와 같이 곁들여 먹으면 좋아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야채,계란이랑 같이 프리타타 해먹었어요 신선하네요~
맛있습니다. 포장도 깔끔하네요 배송도 정확합니다
데치는데 불순물 거의 안 나오고 넘 깨끗하네요
동물복지라 안심이고요. 다만 털이 조금씩 남아있어서 없애고 먹었어요.
뼈없는 닭다리살이라 요리하기 편해요
반찬없을때 소금,후추넣고 구우면 끝!
아기유아식 반찬재료로 구매합니다
닭이 누렇고 상태가 안 좋습니다 매장에서 보고 샀더라면 구매하지 않았을 겁니다
고기질좋고 닭다리살구이하면 넘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처음 구매해봤는데 닭 상태가 신선하고 냄새가 거의 없어서 좋았습니다. 살도 탱탱하고 손질 상태도 깔끔해서 바로 요리하기 편했어요. 닭갈비로 만들어 먹었는데 식감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떨어지면 항상 쟁여놓는 냉장고 쟁여템이에요
동물복지라 기대됩니다.
좋은식재료 맛나게먹었습니다 감사용^^
깔끔하게 손질되서 맛있게 먹었어요.!
아기 유아식 반찬으로 만족 !
닭고기 덮밥했어요 초등아이 두번 먹을양 나와요
항상 잘 챙겨먹어요~~ 아이들이 잘먹어요
닭갈비 해 먹으려고 구입했습니다
양이 진짜 작네요ㅋㅋ담엔 더 주문하는걸루
그냥 진짜 별거 안 하고 야채 몇개 썰어서 한꺼번에 넣고 소금이랑 후추만 넣었는데 진짜 엄청 맛있습니다! 닭 자체에 기름이 나오니 당연히 따로 기름 할 필요없고요~
닭껍질에 털이 남아 있어서 제거하고 요리했어요 ㅜㅜ 닭은 신선했습니다 껍질부분부터 노릇하게 구운 후 마늘 넣고 양념추가해서 볶았어요 마지막에 깻잎 추가~ 맛있었어요~
신선하고 믿을수있는 제품이라 늘 재구매중입니다!
시선하고 좋아요 닭볶음탕 해먹엇어요
동물복지라 그람수가 작은게 아쉽지만 닭다리살로 닭곰탕 해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
오아시스 새벽배송좋아요~~~~~
닭구이 해먹느라 자주 구입합니다.
닭갈비 해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동물복지 닭다리살 양은 작지만 좋아요
신선하고 좋아요~.~.~.~ ~ ~ ~ 0.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엄청 맛있습니다 추천합니다 강추
생각보다 양이 적어요 두팩은 샀어야
됐어요~
동물복지 닭다리살(정육) (300g)
닭다리살 데리야키양념해서 조려주면 아이가 잘먹어요 동물복지 다리살이 힘줄같은거 별로 없어서 좋아요
동물복지 닭다리살 정육 덮밥이랑 소금,후추 넣고 간단히 구워먹어도 맛있어요
동물복지 닭다리살 맛있게 먹을게요
새벽배송 너무 만족합니다. 신선해요^^
생각보다 양이 작아서 하나 더 시킬 걸 했어요ㅎ
아이들에게 닭다리 스테이크 해주기 좋아요. 버터에든 올리브유든 야채와 함께 구우면 맛있는 저녁 해결됩니다.
닭다리살 신선하네요~ 동물복지라 좋아요
닭다리 스테이크 하기 좋아 자주 구입해요. 대파와 마늘 양파와 같이 곁들여 먹으면 좋아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야채,계란이랑 같이 프리타타 해먹었어요 신선하네요~
맛있습니다. 포장도 깔끔하네요 배송도 정확합니다
데치는데 불순물 거의 안 나오고 넘 깨끗하네요
동물복지라 안심이고요. 다만 털이 조금씩 남아있어서 없애고 먹었어요.
뼈없는 닭다리살이라 요리하기 편해요
반찬없을때 소금,후추넣고 구우면 끝!
아기유아식 반찬재료로 구매합니다
닭이 누렇고 상태가 안 좋습니다 매장에서 보고 샀더라면 구매하지 않았을 겁니다
고기질좋고 닭다리살구이하면 넘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처음 구매해봤는데 닭 상태가 신선하고 냄새가 거의 없어서 좋았습니다. 살도 탱탱하고 손질 상태도 깔끔해서 바로 요리하기 편했어요. 닭갈비로 만들어 먹었는데 식감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떨어지면 항상 쟁여놓는
냉장고 쟁여템이에요
동물복지라 기대됩니다.
좋은식재료
맛나게먹었습니다
감사용^^
깔끔하게 손질되서 맛있게 먹었어요.!
아기 유아식 반찬으로 만족 !
닭고기 덮밥했어요 초등아이 두번 먹을양 나와요
항상 잘 챙겨먹어요~~ 아이들이 잘먹어요
닭갈비 해 먹으려고 구입했습니다
양이 진짜 작네요ㅋㅋ담엔 더 주문하는걸루
그냥 진짜 별거 안 하고 야채 몇개 썰어서 한꺼번에 넣고 소금이랑 후추만 넣었는데 진짜 엄청 맛있습니다! 닭 자체에 기름이 나오니 당연히 따로 기름 할 필요없고요~
닭껍질에 털이 남아 있어서 제거하고 요리했어요 ㅜㅜ 닭은 신선했습니다
껍질부분부터 노릇하게 구운 후 마늘 넣고 양념추가해서 볶았어요
마지막에 깻잎 추가~ 맛있었어요~
신선하고 믿을수있는 제품이라 늘 재구매중입니다!
시선하고 좋아요 닭볶음탕 해먹엇어요
동물복지라 그람수가 작은게 아쉽지만 닭다리살로 닭곰탕 해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
오아시스 새벽배송좋아요~~~~~
닭구이 해먹느라 자주 구입합니다.
닭갈비 해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동물복지 닭다리살 양은 작지만 좋아요
신선하고 좋아요~.~.~.~ ~ ~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