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자주 애용합니다. 열무비빔밥에도 비빔국수에도 잘 사용하고 있고 저당이라 좋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달달하고 덜 맵습니다 ㅎㅎㅎ 매운 고추가루 넣고 여름에는 단짠단짠 매콤 하게 먹는게 최고죠 ㅎㅎ
재료가 좀 아쉽고 맛도 감질맛은 없이 그냥 맵기만..
쫄면에 야채가득넣고 비빔장 추가했어요
호불호 없는 맛이예요 지인도 맛있다고 해요
믿고사는 오아시스에요 착한가격에 좋은 품질 계속 유지해주세요_
다이어트 중이라 저당으로 구매해봤어요. 약간 부족한맛이지만 그래도 샐러드만 먹다가 비빔면 먹으니 맛있어요
비비드꺼는 맛은 다좋아요 저칼로리인지는 모르겠지만 믿고구매합니다
믿고먹는오아시스 너무좋아요!
저당이라서 건강하게 먹기 위해 구매했는데 새콤달콤하네요
첫구매합니다. 기대되네요..
비빈 국수도 해먹고 두루두루 쉬어서 좋아요
저칼로리라 기대됩니다 맛있겠어요
저칼로리 민짱 맛도 있고 저칼로리라서 좋아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제 입맛에는 약간 달지만 비빔밥할때 잘 먹고 있습니다.
아직 안먹어봤지만...비빔국수 맛나게 해먹을게요...
비비드키친 거 맛있는데다 저칼로리라고 너무 많이 먹으니까 결국 고칼로리ㅋㅋ
추천받아서 샀는데 너무 좋아요!
국수나 냉면비빔장으로 좋네요.
저칼로리 비빔장 맛있어요 비빔면 간단히 먹을수 있어 좋네요 ~~
두부면에 야채랑 같이 비벼 먹으려고요 칼로리 진짜 마음에 들어요
항상믿고구입하는 제품 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재재재구매했어요.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아요
여름엔 비빔요리가 많을것 같아서 저당으로 사봤어요
미역국수 사면어 비빔장도 저당으로 사니 좋네요~~~
비빔장을 다 먹어서 오아시스에선 처음 구매해보네요
농도가 진하지 않아요. 맛은 달달하네요. 고추장을 조금 섞어서 먹으면 좋을 거 같에요.
소스 개인적으로 만들어서 먹는데 요즘 일이 많아서 귀찮아서 시판 한번 사봤습니다. 그래도 저당이니 당분이 몸에 덜 흡수돼서 괜찮을 것 같아요.
잘먹을게요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bow: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저당이니 안살 이유가 없어요
설탕 대신 알룰로스 넣어 당은 낮추고 비빔장의 새콤달콤한 맛은 그대로 입니다.
여기 소스 다 맛있어서 비빔장도 믿고 구매합니다
비비드 저당 칭찬이 많아서 구매해보네요
날씨가 더워지니까 비빔국수가 땡겨서 구매해봤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자주 애용합니다. 열무비빔밥에도 비빔국수에도 잘 사용하고 있고 저당이라 좋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달달하고 덜 맵습니다 ㅎㅎㅎ
매운 고추가루 넣고 여름에는 단짠단짠 매콤 하게
먹는게 최고죠 ㅎㅎ
재료가 좀 아쉽고
맛도 감질맛은 없이 그냥 맵기만..
쫄면에 야채가득넣고 비빔장 추가했어요
호불호 없는 맛이예요 지인도 맛있다고 해요
믿고사는 오아시스에요
착한가격에 좋은 품질 계속 유지해주세요_
다이어트 중이라 저당으로 구매해봤어요. 약간 부족한맛이지만 그래도 샐러드만 먹다가 비빔면 먹으니 맛있어요
비비드꺼는 맛은 다좋아요 저칼로리인지는 모르겠지만 믿고구매합니다
믿고먹는오아시스 너무좋아요!
저당이라서 건강하게 먹기 위해 구매했는데 새콤달콤하네요
첫구매합니다. 기대되네요..
비빈 국수도 해먹고 두루두루 쉬어서 좋아요
저칼로리라 기대됩니다
맛있겠어요
저칼로리 민짱 맛도 있고 저칼로리라서 좋아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제 입맛에는 약간 달지만 비빔밥할때 잘 먹고 있습니다.
아직 안먹어봤지만...비빔국수 맛나게 해먹을게요...
비비드키친 거 맛있는데다 저칼로리라고 너무 많이 먹으니까 결국 고칼로리ㅋㅋ
추천받아서 샀는데 너무 좋아요!
국수나 냉면비빔장으로 좋네요.
저칼로리 비빔장 맛있어요 비빔면 간단히 먹을수 있어 좋네요 ~~
두부면에 야채랑 같이 비벼 먹으려고요 칼로리 진짜 마음에 들어요
항상믿고구입하는 제품 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재재재구매했어요.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아요
여름엔 비빔요리가 많을것 같아서 저당으로 사봤어요
미역국수 사면어 비빔장도 저당으로 사니 좋네요~~~
비빔장을 다 먹어서 오아시스에선 처음 구매해보네요
농도가 진하지 않아요. 맛은 달달하네요.
고추장을 조금 섞어서 먹으면 좋을 거 같에요.
소스 개인적으로 만들어서 먹는데 요즘 일이 많아서 귀찮아서 시판 한번 사봤습니다. 그래도 저당이니 당분이 몸에 덜 흡수돼서 괜찮을 것 같아요.
잘먹을게요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bow: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저당이니 안살 이유가 없어요
설탕 대신 알룰로스 넣어 당은 낮추고 비빔장의 새콤달콤한 맛은 그대로 입니다.
여기 소스 다 맛있어서 비빔장도 믿고 구매합니다
비비드 저당 칭찬이 많아서 구매해보네요
날씨가 더워지니까 비빔국수가 땡겨서 구매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