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난이 사과는 맞아요 그런데 맛은 못난이가 아녀요
달콤살콤 사과향이 진하고 단단하니 맛은 넘 좋아요
늘 쟁여놓고 먹는데 가격이 좀 비싼듯 싶어요
못난이 사과 가격내려주심 감사하겠네요
새벽배송으로 아주 잘받았습니다
새벽배송 기사님들께 늘 감사합니다
별점5
ami*********2026.06.08
먹어봐야 알겠지만 사과 색이 맛 있게 보이진 않아요.
별점5
dhl****2026.06.08
첨 사봤는데 전에 사먹던 선별사과 4입이 더 딜고 괜찮아요
별점5
tot*****2026.06.08
요즘 사과는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해요
별점1
ing*****2026.06.08
이런 사과는 태어나서 처음봐요.
못난이인것을 떠나서 색이…
별점5
272*******2026.06.08
좋아요!달아요~~~~감사합니다
별점5
pea****2026.06.08
맛있는것도 있고 무맛도 있고 섞여있어요
별점5
070*****2026.06.08
아삭하니 맛있습니다 ^^ 땅버에 발라먹으면 굿
별점4
mij*********2026.06.08
사과 색깔이 푸르딩딩
맛도 싱겁고 그냥저냥입니다
별점5
bes*****2026.06.07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ㅠㅠ 맛은 아직 먹어보기전이라
별점5
seo****2026.06.07
아침마다 하나씩 먹고 있는 사과 입니다. 꾸준히 먹고 있어요.
별점5
min***2026.06.07
알은 작지만 맛은 좋아서 늘 구매해요
별점5
165*******2026.06.06
어떤건 아삭하고 어떤건 푸석하고
재구매만 몇 번인데 이런적은 첨이네요
별점5
989****2026.06.06
큰게 몇개 섞여있고 달고 아삭해요 맛있어서 재구매하려고요
별점5
395*******2026.06.06
제품도 맛있고 좋아요 ㅎㅎ 제품도 맛있고 좋아요
별점2
ajh****2026.06.06
자주 구매하는 사과인데... 맛은 대체로 평균이상은 합니다. 간혹 맹탕인경우도 있지만요..
그래도 늘 절반가량은 맛있어서, 떨어지면 주문하곤 하는데
이번에 주문한 사과 중 하나는 이런 상태네요 ㅠ 겉으로도 조금 멍이 들었길래 그정도는 못난이 사과에서 애교라고 생각했는데 안에까지 이런적은 처음이에요 ㅠ
이번에 운이 없었나봐요...... ㅠ
별점1
349*******2026.06.06
와우 저 진짜 귀차니즘이라
리뷰 안쓰는 사람인데 판매자
반성하세요 오아시스 먹칠하고 있네요
먹자마자 내가 뭘 먹고 있는지 뇌정지 오는 사과,
올해중이 아니라 일평생 먹은 사과 중에 제일 별로였어요 판매자분 진짜 판매전에 본인 과일 체크 하시고 꼭 품질 개량 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별점5
pcd***2026.06.05
못난이 사과 저번에 주문했을때는 사이즈도 제법 크고 맛있었는데 이번엔 크기도 작고 맛이없어요
별점5
jse*****2026.06.05
사과가 사이즈는 작은데 맛은 괜찮습니다
별점5
yeo*****2026.06.05
알은 작은데 갯수는 많은편인거 같아요
아침 한알 먹기 적당 해요
별점5
wow****2026.06.05
맛있지만 쭈글한것도 있어서 아쉬워요
별점5
iem****2026.06.05
아삭하니 맛이 좋아요. 상태가 안 좋은게 있어도 맛은 좋아요.
별점5
suh******2026.06.05
달콤 아삭합니다 못난이라는데 크게 이상없어요
별점5
ggf***2026.06.05
오랜만에 사 보았는데 알이 작아졌지만 맛은 그대로
별점5
jhk****2026.06.04
지난번 보단 못한듯하지만 그냥저냥...
별점5
ick******2026.06.04
샤과맛있어요 강추까지는 아닙니당
별점1
kdn***2026.06.04
일단 오아시스 믿고 후기보고산건데..세상에나..사과가 오래되서 푸석하고 멍들고 이건 팔수없는 사과인것 같은데..심하네요..아삭하기라도 하면 땅콩잼 발라 먹을만 한데..푸석해서..진짜 별로네요
별점1
122******2026.06.04
아무리 못난이라지만
깍아서 먹는거마다 다 저렇게
멍들어있네요 한두개도 아니고..,
별점5
sta****2026.06.04
크기가 작은 게 조금 아쉽긴 한데,딴딴하고 과즙 풍부하고 달고 맛있습니다 !
별점3
hye*******2026.06.04
세네번째 구매하는데 이번에는 뽑기 실패인 것 같아요 ㅠㅠ 퍼석하고 멍도 많이 든 사과가 많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작지만 뭔가 옹골찬 맛이라 너무 잘먹고 있어요 사과도 달아여
못난이사과 넘 맛있어요
복불복이긴한데
맛이 살짝 동 달다싶으면 땅콩버터랑 함께
못난이 사과는 맞아요 그런데 맛은 못난이가 아녀요
달콤살콤 사과향이 진하고 단단하니 맛은 넘 좋아요
늘 쟁여놓고 먹는데 가격이 좀 비싼듯 싶어요
못난이 사과 가격내려주심 감사하겠네요
새벽배송으로 아주 잘받았습니다
새벽배송 기사님들께 늘 감사합니다
먹어봐야 알겠지만 사과 색이 맛 있게 보이진 않아요.
첨 사봤는데 전에 사먹던 선별사과 4입이 더 딜고 괜찮아요
요즘 사과는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해요
이런 사과는 태어나서 처음봐요.
못난이인것을 떠나서 색이…
좋아요!달아요~~~~감사합니다
맛있는것도 있고 무맛도 있고 섞여있어요
아삭하니 맛있습니다 ^^ 땅버에 발라먹으면 굿
사과 색깔이 푸르딩딩
맛도 싱겁고 그냥저냥입니다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ㅠㅠ 맛은 아직 먹어보기전이라
아침마다 하나씩 먹고 있는 사과 입니다. 꾸준히 먹고 있어요.
알은 작지만 맛은 좋아서 늘 구매해요
어떤건 아삭하고 어떤건 푸석하고
재구매만 몇 번인데 이런적은 첨이네요
큰게 몇개 섞여있고 달고 아삭해요 맛있어서 재구매하려고요
제품도 맛있고 좋아요 ㅎㅎ 제품도 맛있고 좋아요
자주 구매하는 사과인데... 맛은 대체로 평균이상은 합니다. 간혹 맹탕인경우도 있지만요..
그래도 늘 절반가량은 맛있어서, 떨어지면 주문하곤 하는데
이번에 주문한 사과 중 하나는 이런 상태네요 ㅠ 겉으로도 조금 멍이 들었길래 그정도는 못난이 사과에서 애교라고 생각했는데 안에까지 이런적은 처음이에요 ㅠ
이번에 운이 없었나봐요...... ㅠ
와우 저 진짜 귀차니즘이라
리뷰 안쓰는 사람인데 판매자
반성하세요 오아시스 먹칠하고 있네요
먹자마자 내가 뭘 먹고 있는지 뇌정지 오는 사과,
올해중이 아니라 일평생 먹은 사과 중에 제일 별로였어요 판매자분 진짜 판매전에 본인 과일 체크 하시고 꼭 품질 개량 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못난이 사과 저번에 주문했을때는 사이즈도 제법 크고 맛있었는데 이번엔 크기도 작고 맛이없어요
사과가 사이즈는 작은데 맛은 괜찮습니다
알은 작은데 갯수는 많은편인거 같아요
아침 한알 먹기 적당 해요
맛있지만 쭈글한것도 있어서 아쉬워요
아삭하니 맛이 좋아요. 상태가 안 좋은게 있어도 맛은 좋아요.
달콤 아삭합니다 못난이라는데 크게 이상없어요
오랜만에 사 보았는데 알이 작아졌지만 맛은 그대로
지난번 보단 못한듯하지만 그냥저냥...
샤과맛있어요 강추까지는 아닙니당
일단 오아시스 믿고 후기보고산건데..세상에나..사과가 오래되서 푸석하고 멍들고 이건 팔수없는 사과인것 같은데..심하네요..아삭하기라도 하면 땅콩잼 발라 먹을만 한데..푸석해서..진짜 별로네요
아무리 못난이라지만
깍아서 먹는거마다 다 저렇게
멍들어있네요 한두개도 아니고..,
크기가 작은 게 조금 아쉽긴 한데,딴딴하고 과즙 풍부하고 달고 맛있습니다 !
세네번째 구매하는데 이번에는 뽑기 실패인 것 같아요 ㅠㅠ 퍼석하고 멍도 많이 든 사과가 많네요..
사과가 때깔만봐도 맛없게생걌더니 역시나
....
가격이 좀 싼듯해서 주문했다가 ㅎㅎ
사과 이것만 몇번째 구매해요~~
계절이 계절인 만큼 상태가 아주 좋지는 않아요. 그래도 아삭함은 다행히 있습니다
사고ㅏ 살망이에요 달지도 않고 썪은거 반.. 무맛 맹맹
아침마다 먹고 있는데 맛있어요
맛있는것도 밍밍한것도 있네요
아직안먹어봤는데 맛있으면좋겠네요
크기가 작고 맛이 좀 싱거워요 그래도 먹을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