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 반찬으로 주려고 샀어요. 살짝 매콤한 맛이 나네요
한입에 쏙 먹기 좋고 부드럽네요
애들 밥 반찬 해 주려고 샀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애들 구워주기 좋아요 두부 많이 들어간 착한맛이에요
먹기좋아요 간편하고 편리해요
오아시스는 믿고 구매해요 맛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간편하게 반찬으로 좋아요
우리밀 한돈이라고 해서 구매해보았어요
그럭저럭...양념육이라 타기 쉬워서 잘 구워야해요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맛입니다. 자주 사려고요
처음 사먹어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담백 해서 깜짝 놀랐어요. 소스 없으면 주고 심심 하다고 느낄 수 있을 거 같애요
담백한 맛이고 예전에 닭가슴살스테이크? 이런거 먹었던거랑 맛이 비슷한 것 같아요.
맛있네요 아기가 좋아할 것 같아요
신랑은 간이 덜 되어있다하고 아이는 좀 맵다하고 :sweat_smile:
반찬 없을때 주면 잘 먹어요 ㅎㅎ 맛좋어요
이거 맛있네요 한끼 떼우기 딱좋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건강하게 잘 먹을 수 있습니다
부드러워서 아이가 잘 먹어요
간편하게 반찬에 사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맛도 좋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저번에 샀다가 애들이 잘먹어서 재주문합니다
우리밀이라 믿고 먹을 수 있는 오아시스 제품이라 고민 없이 선택했습니다!
저희 자녀는 육류를 선호하지 않아 평이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찬이 마땅치 않을 때 간편하게 조리하여 섭취하기에는 용이합니다.
아기반찬으로 구매했는데 잘 먹어요
모닝빵에 넣어 먹기도 해요. 간 적당하니 괜찮아요.
첨가물,조미료맛 안느껴지고 순수한맛 짜지도않아요 굿!!
오아시스제품이라 믿고 삽니다~~
아이들.반찬으로 좋아요 성분이좋아요 믿고 먹어요
깔끔한게 맛있을거 같아요. 후기.좋아 구매합니다.
고기산적 자극적이지않고 건강한 맛이예요
냄새없어서 괜찮아오ㅡ.
반찬으로 먹기 간편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품목이에요
담백하니 맛있어요 상추 싸먹어도 맛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 반찬으로 주려고 샀어요.
살짝 매콤한 맛이 나네요
한입에 쏙 먹기 좋고 부드럽네요
애들 밥 반찬 해 주려고 샀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애들 구워주기 좋아요 두부 많이 들어간 착한맛이에요
먹기좋아요 간편하고 편리해요
오아시스는 믿고 구매해요 맛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간편하게 반찬으로 좋아요
우리밀 한돈이라고 해서 구매해보았어요
그럭저럭...양념육이라 타기 쉬워서 잘 구워야해요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맛입니다. 자주 사려고요
처음 사먹어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담백 해서 깜짝 놀랐어요. 소스 없으면 주고 심심 하다고 느낄 수 있을 거 같애요
담백한 맛이고 예전에 닭가슴살스테이크? 이런거 먹었던거랑 맛이 비슷한 것 같아요.
맛있네요 아기가 좋아할 것 같아요
신랑은 간이 덜 되어있다하고 아이는 좀 맵다하고 :sweat_smile:
반찬 없을때
주면 잘 먹어요 ㅎㅎ 맛좋어요
이거 맛있네요 한끼 떼우기 딱좋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건강하게 잘 먹을 수 있습니다
부드러워서 아이가 잘 먹어요
간편하게 반찬에 사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맛도 좋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저번에 샀다가 애들이 잘먹어서 재주문합니다
우리밀이라 믿고 먹을 수 있는 오아시스 제품이라 고민 없이 선택했습니다!
저희 자녀는 육류를 선호하지 않아 평이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찬이 마땅치 않을 때 간편하게 조리하여 섭취하기에는 용이합니다.
아기반찬으로 구매했는데 잘 먹어요
모닝빵에 넣어 먹기도 해요. 간 적당하니 괜찮아요.
첨가물,조미료맛 안느껴지고 순수한맛 짜지도않아요 굿!!
오아시스제품이라 믿고 삽니다~~
아이들.반찬으로 좋아요 성분이좋아요 믿고 먹어요
깔끔한게 맛있을거 같아요. 후기.좋아 구매합니다.
고기산적 자극적이지않고 건강한 맛이예요
냄새없어서 괜찮아오ㅡ.
반찬으로 먹기 간편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품목이에요
담백하니 맛있어요 상추 싸먹어도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