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보고 구매했어요 적당히 짭조름하면서 달달한맛도 느껴지고 무엇보다 많이 딱딱하지 않아 좋아요. 맛있아서 손이 자꾸 가네요
별점5
kal*******2026.06.04
맛있을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맛있으면 또 구매할게요
별점5
ali******2026.06.04
티카 칩스 좀 짜지만 좋아해요. 가격 할인하면 좋겠어요.
별점5
csk****2026.06.04
야채칩 먹어보고싶어서 구매해봤어요
별점5
aga****2026.06.03
티카 칩스 파타고니아!
우와~~ 정말 안 샀으면 후회했을 맛이네요?!!
여태 먹어봤던 감자&고구마칩이 생각이 안 날 정도로 맛있어요~~
티카 칩스 파타고니아를 구입한 내 자신을 칭찬해~~^^b
(맛에 대한 평가는 지극히 주관적인 거겠죠.. 방금 5세 아드님께 맛있다면서 건네줬더니 한 입 먹고 던져버렸습니다.. 아이들의 입맛엔 맞지 않는 걸까요~~ 저에겐 ㅎㄴㅂㅌ칩이나 ㅍㄹㄱ스 보다는 훨 씬 훠얼씬 더 맛있게 느껴지거든요!! 강추드립니다!..♡)
별점5
vio*****2026.06.03
비싼데 맛있음요 떠 사야하나
별점5
w01****2026.06.02
너무 맛있어요.... 단짠단짠 미쳤고요... 칼로리가 좀 높긴 하던데 흐린눈 하고 먹어볼게요^^
별점5
476*******2026.06.02
건강한 칩이 필요해서 한참 찾고 있었는데 마침 새로 올라와서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서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티카 칩스 파타고니아 오아시스에서 구매할수있어서 좋습니다
짧짤하고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성분이 좋아서ㅈ구매했는데 소금이 들어가서
강아지에게 못주고 애기에게도 못주겠어요~
선물용으로 샀어요 색감이 이쁨
바삭하니 맛있어요. 좋아요
살짝 짭쪼름한데 바삭하고 맛잇어요
맛있네요 구구마랑 감자칩 맛나고 덜짜고 바삭해요
좋은 상품 저렴하게 잘 구입 했어요 좋아요
맛있어서 큰걸로 사봤어요
비싸긴하지만 맛나요 ㅎㅎ
아이가 맛없다네요 ㅎㅎㅎㅎ자연간식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새롭고 과자자체도 맛있어요
원래 좋아하는 브랜드에요 맛나요
칩스 적당히 바삭하고 맛있어요.
비싸지만 바삭바삭하고 맛있네요 엄마가 좋아하세요
후가보고 구매해봤습니다 할인할 때 구매했습니다.
먹어보고싶어서 구매했어요 맛잇을거같앙욯ㅎㅎㅎ 안주로도 조을거같아여
바삭하니 맛있어요. 맛있어요.
짭조름하니 맛나요
아이들간식으로 잘먹었어요
일반과자람감자칩보다 덜짜요
어른들은 맥주안주로 잘어울려요
비썬데 맛있음요. 손이 후덜덜함
아이가 맛있게 잘먹어요~ 저도 먹어보니 고소하고 맛있네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제품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백하니 어른간식으로 좋을거같아요.
건강한 맛이라기보단 기름기 많고 짜서 아쉬워요
몸에 안좋은 과자는 끊어야 되서...
짜요 애들영으로 삿는데 ㅎㅎ
맛있는 원물과자 입니다~ 좋아요
후기 보고 구매했어요 적당히 짭조름하면서 달달한맛도 느껴지고 무엇보다 많이 딱딱하지 않아 좋아요. 맛있아서 손이 자꾸 가네요
맛있을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맛있으면 또 구매할게요
티카 칩스 좀 짜지만 좋아해요. 가격 할인하면 좋겠어요.
야채칩 먹어보고싶어서 구매해봤어요
티카 칩스 파타고니아!
우와~~ 정말 안 샀으면 후회했을 맛이네요?!!
여태 먹어봤던 감자&고구마칩이 생각이 안 날 정도로 맛있어요~~
티카 칩스 파타고니아를 구입한 내 자신을 칭찬해~~^^b
(맛에 대한 평가는 지극히 주관적인 거겠죠.. 방금 5세 아드님께 맛있다면서 건네줬더니 한 입 먹고 던져버렸습니다.. 아이들의 입맛엔 맞지 않는 걸까요~~ 저에겐 ㅎㄴㅂㅌ칩이나 ㅍㄹㄱ스 보다는 훨 씬 훠얼씬 더 맛있게 느껴지거든요!! 강추드립니다!..♡)
비싼데 맛있음요 떠 사야하나
너무 맛있어요.... 단짠단짠 미쳤고요... 칼로리가 좀 높긴 하던데 흐린눈 하고 먹어볼게요^^
건강한 칩이 필요해서 한참 찾고 있었는데 마침 새로 올라와서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서 좋아요
비싸긴 하지만 건강하게 맛있어요!
이케아에서 유명템 오아시스에 있어서 사봐요
이케아에서 맛있어서 먹다가 오아시스 입점해서 얼른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