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먹어보고 괜찮아서 재구매했어요 구수하고 소화도 잘 됩니다
넘 마시꾸 최고입니다 채고에용 굿굿 또시킬래요
신선하고 맛있네요. 믿고 삽니다.
유기농 현미는 쌀겨없이 깨끗한편이예요.
2인가족이라 2키로짜리가 먹기좋아요 종류가 조금더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흰쌀밥만 먹지않아서 현미나 여러잡곡 한두가지씩 주문하는데 포장깔끔하고 좋아요
밥맛도 좋고 여름엔 소포장을 구입하니 편히합니다
현미밥해먹는데 유기농이라 믿고먹어요
현미는 친환경으로 구매합니다. 깨끗하고 맛있어요.
신선한 쌀이 와서 만족했어요~~
아기 이유식으로 쓰려고 샀어요 ㅎ
두번째 구입인데 현미쌀 좋아요
현미 깨끗하고 좋습니다. 발아가 잘 됩니다.
현미를 섞어 좀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자주 사먹는 쌀이에요 좋아요 맛있어요
섞어먹으려고 2키로로 구매함. 유기농이라니 믿고먹음
밥 지을때 필수인 현미^^ 저렴하게 잘샀어요
밥해서 먹고 있는데..맛있어요..
유기농현미가 필요해서 구매합니다!
이유식 하려고 유기농으로 샀어요 맛있고 좋네요
현미 오랫만에 주문합니다. 잘받았어요
유기농. 현미. 영양가도. 많고. 맛도좋아요
아기 중기이유식으로 잡곡 섞어주려고 현미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입니다!
2인가구라 대용량이 부담스러운데 2kg짜리가 딱 좋은거같아요! 계속 판매해주세요~~^^
유기농 은. 처음 기대 이상 이었으면 좋겠다
윤기나고 좋아요. 자주 구매합니다.
2kg 소포장이라 필요할 때 바로 주문해서 먹으면 돼요
오아시스 유기농현미 믿고 구매합니다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좋아요
현미지만껄끄럽지않고부드럽게먹을수있어좋아요
유기농 현미는 도정일자도 최근이고 쌀겨도깨끗하고 밥맛 구수해요
철원쌀 유명한데 아주아주 좋네요
후기보고 구매했으나 다시는 안 사고 싶네요. 햇쌀이라고 해서 구매했지만 아닌듯해요. 도정일로 구분되는거라 그리 표시한듯하지만 수확한지 1년은 넘을듯. 쌀 상태가 너무 안 좋아요. 허옇게 뜨거나 까맣게 변한거 으스러진거 등등. 반품하기 애매해서 먹지만 품질이 너무 안 좋네요.
도정한 지 일주일정도 된 걸로 왔네요~ 후기가 좋아서 다른 거 먹다가 갈아타봅니다ㅎㅎ
백미보다 현미가 나을거같아서 구매해봤어요
자주 구매하는 상품인데 이번에는 약간 아쉬워요~~~
현미랑 백미랑 섞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고 만족해요.
집 냉장고가 작아서 적은 용량으로 구매해요. 맛잇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먹어보고 괜찮아서 재구매했어요 구수하고 소화도 잘 됩니다
넘 마시꾸 최고입니다 채고에용 굿굿 또시킬래요
신선하고
맛있네요.
믿고 삽니다.
유기농 현미는 쌀겨없이 깨끗한편이예요.
2인가족이라 2키로짜리가 먹기좋아요 종류가 조금더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흰쌀밥만 먹지않아서 현미나 여러잡곡 한두가지씩 주문하는데 포장깔끔하고 좋아요
밥맛도 좋고 여름엔 소포장을 구입하니 편히합니다
현미밥해먹는데 유기농이라 믿고먹어요
현미는 친환경으로 구매합니다.
깨끗하고 맛있어요.
신선한 쌀이 와서 만족했어요~~
아기 이유식으로 쓰려고 샀어요 ㅎ
두번째 구입인데 현미쌀 좋아요
현미 깨끗하고 좋습니다.
발아가 잘 됩니다.
현미를 섞어 좀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자주 사먹는 쌀이에요 좋아요 맛있어요
섞어먹으려고 2키로로 구매함. 유기농이라니 믿고먹음
밥 지을때 필수인 현미^^ 저렴하게 잘샀어요
밥해서 먹고 있는데..맛있어요..
유기농현미가 필요해서 구매합니다!
이유식 하려고 유기농으로 샀어요
맛있고 좋네요
현미 오랫만에 주문합니다. 잘받았어요
유기농. 현미. 영양가도. 많고. 맛도좋아요
아기 중기이유식으로 잡곡 섞어주려고 현미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입니다!
2인가구라 대용량이 부담스러운데 2kg짜리가 딱 좋은거같아요! 계속 판매해주세요~~^^
유기농 은. 처음 기대 이상 이었으면 좋겠다
윤기나고 좋아요. 자주 구매합니다.
2kg 소포장이라 필요할 때 바로 주문해서 먹으면 돼요
오아시스 유기농현미 믿고 구매합니다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좋아요
현미지만껄끄럽지않고부드럽게먹을수있어좋아요
유기농 현미는 도정일자도 최근이고 쌀겨도깨끗하고 밥맛 구수해요
철원쌀 유명한데 아주아주 좋네요
후기보고 구매했으나 다시는 안 사고 싶네요.
햇쌀이라고 해서 구매했지만 아닌듯해요. 도정일로 구분되는거라 그리 표시한듯하지만 수확한지 1년은 넘을듯. 쌀 상태가 너무 안 좋아요. 허옇게 뜨거나 까맣게 변한거 으스러진거 등등. 반품하기 애매해서 먹지만 품질이 너무 안 좋네요.
도정한 지 일주일정도 된 걸로 왔네요~ 후기가 좋아서 다른 거 먹다가 갈아타봅니다ㅎㅎ
백미보다 현미가 나을거같아서 구매해봤어요
자주 구매하는 상품인데 이번에는 약간 아쉬워요~~~
현미랑 백미랑 섞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고 만족해요.
집 냉장고가 작아서 적은 용량으로 구매해요. 맛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