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끔 구매해요 오스 믿고먹는
급하게 삼색 나물 반찬이 필요했는데 딱이네요!! 맛도 좋고 편리하고 비빔밥 헤 먹으면 좋을고 같아용
맛있어요 오랫만에 나물시켰는데 반찬으로 좋아요
아삭아삭합니다 간편합니다 바쁜아침반찬잘먹었습니다
새서와서 아쉽지만 나물맛은 괜찮았어요
비빔밥 해먹으니 정말 든든해요
비빔밥 먹고싶어 오아시스 후기믿고 첨으로 구매해봐요 국내산이라 좋고 조미료 맛도 안나고 간도 짜지도않고 맛있네요 계란후라이해서 고추장만 넣으면 금방 해결되어서 좋아요
비빔밥해먹었어요~맛있고간편해요
포장용기가 깨졌는지.... 나물에서 생긴 국물이 다 샌듯해요 것도 모르고 비닐봉지에 담긴거 꺼내다가 바닥이며 식탁에 국물이 다 흘렀네요 ㅠㅠ 조리해서 먹는것도 아니고해서 다 버렸어요 포장에 조금더 신경써주세요!!
제사용으로 구입했는데 맛있어요
도라지랑 고사리는 맛있는데 시금치가 너무 맛이 없어요제철이 아니라서 그런가봐요
맛있어요. 양념도 간이 잘 베고 깔끔하네요
너무 맛있는데요? 점점 요리를 안하게 되요^^
양이 넉넉해요. 맛도 괜찮아요.
깨를 뿌리지 않아 너무 좋아요 간이 세지 않고 식감도 딱 적당해서 맛있어요 몇번이고 재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계속 판매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나물이 은근 손이 많이 가는 반찬이라 이렇게 사니까 편하네요
세가지 나물 구성이 좋았습니다
세식구 적당히 한끼 비빔밥해먹기 맛있어요
나물 반찬 생겨 너무 좋아요
사진처럼 포장이 잘 되어 오네요
국산 나물을 먹을 수 있어 좋아요~ 그냥 반찬으로 반, 비빔밥으로 반 먹었어요~
자주 먹고 있어요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급할때 시키기좋아요 유기농 무농약 제품 많은 오아시스라 항상 믿고먹어요
이번엔 봉지에 잘 싸서 보내주셔서 국물이 안새서 좋네요. 깔끔하고 간도 짜지 않아 간단하게 비빔밥 해먹기 편해서 재구매했어요.
나물 모듬으로 팔아서 긴편히 먹을수 있어 좋네요
깨 안뿌려서 정말 좋아요 맛도 쎄지 않고 나물 맛과 향이 느껴져서 매우 맛있고 최고에요:+1: 특히 도라지가 제일 맛있어요 재구매를 몇번이나 할 만큼 너무 마음에 드는 나물반찬이에요 이대로 계속 판매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3가지 나물이 있어 달걀후라이와 참기름만 있으면 비빔밥완성입니다
이거 맛있어요 아이포함 3인가족 한끼로 좋아요
세명이 조금씩 한번 먹기 좋아요
입덧때문에 고기류는 안먹고싶고 나물비빔밥이 갑자기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계란 하나 부쳐서 비빔밥으로 굳 둘이먹기 적당해요~
상품도 배송도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후기보고 구입했어요 기대되어용
3인 식구 한끼 비빔밥 재료로 딱 양이 좋았어요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아요
나물 비빔밥이 먹고 싶어서 샀는데 가격은 저렴하고 좋았는데 간이 너무 짰어요.
시금치 쉴까봐 소금을 많이 넣으셨는지 시금치가 유독 짰어요. 비빔밥용으로 좋아요
편리하게 비빔밥 해 먹기에 좋은 것 같아요.
항상 애용하는 오아시스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주로 이용해요 정확한 배송 믿을만한 품질 식료품 생필품 거의 다 오아시스에서 구내중 만족만족
나물이 물기가 많고 맛도 좀 아쉽네요..
모둠나물 한번씩 먹기 괜찮아요
재구매했어요. 기본반찬으로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끔 구매해요 오스 믿고먹는
급하게 삼색 나물 반찬이 필요했는데 딱이네요!! 맛도 좋고 편리하고 비빔밥 헤 먹으면 좋을고 같아용
맛있어요 오랫만에 나물시켰는데 반찬으로 좋아요
아삭아삭합니다
간편합니다
바쁜아침반찬잘먹었습니다
새서와서 아쉽지만 나물맛은 괜찮았어요
비빔밥 해먹으니 정말 든든해요
비빔밥 먹고싶어 오아시스 후기믿고 첨으로 구매해봐요 국내산이라 좋고 조미료 맛도 안나고 간도 짜지도않고 맛있네요 계란후라이해서 고추장만 넣으면 금방 해결되어서 좋아요
비빔밥해먹었어요~맛있고간편해요
포장용기가 깨졌는지....
나물에서 생긴 국물이 다 샌듯해요
것도 모르고 비닐봉지에 담긴거 꺼내다가 바닥이며 식탁에
국물이 다 흘렀네요 ㅠㅠ
조리해서 먹는것도 아니고해서 다 버렸어요
포장에 조금더 신경써주세요!!
제사용으로 구입했는데 맛있어요
도라지랑 고사리는 맛있는데 시금치가 너무 맛이 없어요제철이 아니라서 그런가봐요
맛있어요. 양념도 간이 잘 베고 깔끔하네요
너무 맛있는데요?
점점 요리를 안하게 되요^^
양이 넉넉해요. 맛도 괜찮아요.
깨를 뿌리지 않아 너무 좋아요 간이 세지 않고 식감도 딱 적당해서 맛있어요 몇번이고 재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계속 판매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나물이 은근 손이 많이 가는 반찬이라 이렇게 사니까 편하네요
세가지 나물 구성이 좋았습니다
세식구 적당히 한끼 비빔밥해먹기 맛있어요
나물 반찬 생겨 너무 좋아요
사진처럼 포장이 잘 되어 오네요
국산 나물을 먹을 수 있어 좋아요~ 그냥 반찬으로 반, 비빔밥으로 반 먹었어요~
자주 먹고 있어요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급할때 시키기좋아요
유기농 무농약 제품 많은 오아시스라 항상 믿고먹어요
이번엔 봉지에 잘 싸서 보내주셔서 국물이 안새서 좋네요. 깔끔하고 간도 짜지 않아 간단하게 비빔밥 해먹기 편해서 재구매했어요.
나물 모듬으로 팔아서 긴편히 먹을수 있어 좋네요
깨 안뿌려서 정말 좋아요 맛도 쎄지 않고 나물 맛과 향이 느껴져서 매우 맛있고 최고에요:+1: 특히 도라지가 제일 맛있어요 재구매를 몇번이나 할 만큼 너무 마음에 드는 나물반찬이에요 이대로 계속 판매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3가지 나물이 있어
달걀후라이와 참기름만 있으면 비빔밥완성입니다
이거 맛있어요
아이포함 3인가족 한끼로 좋아요
세명이 조금씩 한번 먹기 좋아요
입덧때문에 고기류는 안먹고싶고 나물비빔밥이 갑자기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계란 하나 부쳐서 비빔밥으로 굳 둘이먹기 적당해요~
상품도 배송도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후기보고 구입했어요 기대되어용
3인 식구 한끼 비빔밥 재료로 딱 양이 좋았어요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아요
나물 비빔밥이 먹고 싶어서 샀는데 가격은 저렴하고 좋았는데 간이 너무 짰어요.
시금치 쉴까봐 소금을 많이 넣으셨는지 시금치가 유독 짰어요. 비빔밥용으로 좋아요
편리하게 비빔밥 해 먹기에 좋은 것 같아요.
항상 애용하는 오아시스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주로 이용해요
정확한 배송
믿을만한 품질
식료품
생필품
거의 다 오아시스에서
구내중
만족만족
나물이 물기가 많고 맛도 좀 아쉽네요..
모둠나물 한번씩 먹기 괜찮아요
재구매했어요.
기본반찬으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