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신선하고 감사합니다 항상주문합니다
크기도 좋고 싱싱해서 좋아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싱싱한 제품으로 왔어요
가격저렴하고 유기농이라서 좋습니다
잎이 억세지않아서 샐러드나 쌈으로먹기좋아요
케일 유기농으로 와서 넘 좋네요 쌉쌀하고 맛있는데, 유기농이라 어쩔수없지만 벌레먹은 자국이 좀 많았음
오아시스 신선하고 혹여 잘못된 상품이 와도 처리되서 자주 이용합니다 무엇보다 좋은 제품으로 부탁합니다
케일이 몸에 좋아 자주 먹으려고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단 작은잎 선호하는데..
싱싱한케일 쌈채소용으로 구매했어요
케일참치쌈장쌈밥 너무 맛있음
유기농 케일이라 안심이 됩니다.
쪄서 밥에 싸먹기도하고 토마토랑 넣고 갈아마시기도 해요~~~
잎이 진짜진짜 커서 놀랐어요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좋아요
케일 신선하고 양이 넉넉합니다
삼케이 신선하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오아시스 상품이라서 믿고 구매했어요
아기가 밥을 너무 안 먹어서 과일 주스로 야채 섭취라도 해 주려고 사 봤어요
싱싱한 유기농 쌈케일~ 상추와 같이 쌈 싸먹으면 좋아요
오아시스 항상신선해서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유기농이라 이유식 재료로 재구매했습니다
부추스크램블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케일도 역시 오아시스 싱싱하고 좋아요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잘먹을게요~~~
유기농이라 좋아여 야채가 싱싱하고 굿굿^^
요즘 케일,강된장 쌈밥이 유행이잖아요 잘먹을께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쪄서 쌈도 싸먹고 스무디 하려고요!
쪄서 해독주스도 만들고 쌈싸먹고 유기농은 오아시스가 진짜 최고에요
자주 구매해서 케일쌈밥 해먹어요~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신선해요
건강 생각해서 구매했는데 맛도 좋고 싱싱해서 진짜 맘에 들어요.
케일이 여자한테 좋대서 유기농으로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해보여요 물건이 좋아요
싱싱해요 항상 믿고 주문해요
무농약케일 싱싱하고 깨끗해서좋아요 쌈으로 먹었어요 좋아요
신선하고 빠르게 배송되어 늘 여기를 애용합니다~^^
케일 싱싱해서 넘 좋아요 굳굳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신선하고 감사합니다 항상주문합니다
크기도 좋고 싱싱해서 좋아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싱싱한 제품으로 왔어요
가격저렴하고 유기농이라서 좋습니다
잎이 억세지않아서 샐러드나 쌈으로먹기좋아요
케일 유기농으로 와서 넘 좋네요 쌉쌀하고 맛있는데, 유기농이라 어쩔수없지만 벌레먹은 자국이 좀 많았음
오아시스 신선하고 혹여 잘못된 상품이 와도 처리되서 자주 이용합니다 무엇보다 좋은 제품으로 부탁합니다
케일이 몸에 좋아 자주 먹으려고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단 작은잎 선호하는데..
싱싱한케일 쌈채소용으로 구매했어요
케일참치쌈장쌈밥 너무 맛있음
유기농 케일이라 안심이 됩니다.
쪄서 밥에 싸먹기도하고
토마토랑 넣고 갈아마시기도 해요~~~
잎이 진짜진짜 커서 놀랐어요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좋아요
케일 신선하고 양이 넉넉합니다
삼케이 신선하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오아시스 상품이라서 믿고 구매했어요
아기가 밥을 너무 안 먹어서 과일 주스로 야채 섭취라도 해 주려고 사 봤어요
싱싱한 유기농 쌈케일~ 상추와 같이 쌈 싸먹으면 좋아요
오아시스 항상신선해서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유기농이라 이유식 재료로 재구매했습니다
부추스크램블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케일도 역시 오아시스 싱싱하고 좋아요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잘먹을게요~~~
유기농이라 좋아여
야채가 싱싱하고 굿굿^^
요즘 케일,강된장 쌈밥이 유행이잖아요
잘먹을께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쪄서 쌈도 싸먹고 스무디 하려고요!
쪄서 해독주스도 만들고 쌈싸먹고 유기농은 오아시스가 진짜 최고에요
자주 구매해서 케일쌈밥 해먹어요~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신선해요
건강 생각해서 구매했는데 맛도 좋고 싱싱해서 진짜 맘에 들어요.
케일이 여자한테 좋대서 유기농으로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해보여요 물건이 좋아요
싱싱해요 항상 믿고 주문해요
싱싱해요 항상 믿고 주문해요
무농약케일 싱싱하고 깨끗해서좋아요
쌈으로 먹었어요 좋아요
신선하고 빠르게 배송되어 늘 여기를 애용합니다~^^
케일 싱싱해서 넘 좋아요 굳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