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목살 구이 도시락 무항생제라 좋아요
고기가 신선해보이네요 300그람이라 3개 들어있어요 1끼 구워먹어야겠네요
고기요리하려 구매했는데 만족해요
양이 많지 않고 한끼 딱 먹기 좋아요 신선합니나
넘 맛있어요 신선하고 최고 재구매해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고 ㅎㅎㅎ
목심이 삼겹보다 집에서 굽기가 나야요
목살 싱싱하고 좋네요 잘먹었어요
구매후 먹기 전이라 먹어보고
신선하고 맛도좋아서 자주 구매해야겠어요
300그램이라 한 끼 반찬으로 좋고, 고기 잡내 없이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신선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목살치고는 기름기가 좀 많은듯합니다
한돈이라 믿고 구매해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ㅋㅋㅋㅋㅋ
매우 무난한 목살이었습니다!
딱 한끼용으로 좋아요 이거랑 다른부위 같이 추천
목심 맛있어서 자주 사먹오요~~
에어프라이기에 구워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네요 냄새도안났어요
돈테키해서 먹었는데 괜찮아요
고기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저번에는 조금냄새가 났었는데 이번건 괜찮네요. 가격도 좋고 만족합니다
항상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목심 구어서 샐러드 만들어 먹기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믿고 삽니다~
고기 싱싱하고 좋아요. 무항샌제 짱
늘 구매하는 제품인데 좋아요
고기도맛있고 가격도 착하고 좋아여
무항생제 목살 잡내없이 맛있고 깔끔하다
냄새 없고 부드러워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두께도 적당해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고기가 좋아서 재구먀해ㅛ어요
목살이 아주 맛있고 부드러워요. 한끼 먹거나 곁들일때 좋아요.
목살이긴 하지만 많이 질겨요
목살 부드럽고 신선해요 맛있네요
무항생제라 좋고 맛있어요 굿
조아요.
별로.
아주 싱싱하고 맛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목살 구이 도시락
무항생제라 좋아요
고기가 신선해보이네요
300그람이라 3개 들어있어요
1끼 구워먹어야겠네요
고기요리하려 구매했는데 만족해요
양이 많지 않고 한끼 딱 먹기 좋아요 신선합니나
넘 맛있어요
신선하고 최고 재구매해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고 ㅎㅎㅎ
목심이 삼겹보다 집에서 굽기가 나야요
목살 싱싱하고 좋네요 잘먹었어요
구매후 먹기 전이라 먹어보고
신선하고 맛도좋아서 자주 구매해야겠어요
300그램이라 한 끼 반찬으로 좋고, 고기 잡내 없이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신선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목살치고는 기름기가 좀 많은듯합니다
한돈이라 믿고 구매해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ㅋㅋㅋㅋㅋ
매우 무난한 목살이었습니다!
딱 한끼용으로 좋아요 이거랑 다른부위 같이 추천
목심 맛있어서 자주 사먹오요~~
에어프라이기에 구워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네요 냄새도안났어요
돈테키해서 먹었는데 괜찮아요
고기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저번에는 조금냄새가 났었는데 이번건 괜찮네요. 가격도 좋고 만족합니다
항상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목심 구어서 샐러드 만들어 먹기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믿고 삽니다~
고기 싱싱하고 좋아요. 무항샌제 짱
늘 구매하는 제품인데 좋아요
고기도맛있고 가격도 착하고 좋아여
무항생제 목살 잡내없이 맛있고 깔끔하다
냄새 없고 부드러워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두께도 적당해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고기가 좋아서 재구먀해ㅛ어요
목살이 아주 맛있고 부드러워요. 한끼 먹거나 곁들일때 좋아요.
목살이긴 하지만 많이 질겨요
목살 부드럽고 신선해요 맛있네요
무항생제라 좋고 맛있어요 굿
조아요.
별로.
아주 싱싱하고 맛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