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쫄깃해요 근데 양이 넘 적어요
후기보구 샀어요 맛날거같아요
아직안먹어봤는데 샐러드로 먹으려구요~
너무 맛있어서 세번재 구매예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오아시스 늘 애정해요 닭안심도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맛도 괜찮네요
소포장이라 간단하게 먹기 좋고 안심이라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한 입 크기로 잘라져 있어 간편하게 맛을수 있어 좋아요
안심 재구매해요. 쫄깃하고 맛있네요
먹을만해요 세일 안하면 조금 비싸지만 버터 추가해요
간편하게 잘 사용했어요..추천
가슴살도 좋지만 쫄깃거리는 식감때문에 안심 구매하게 되네요 좋아요
다이어트 중이라 편하게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디 한봉씩 나눠져있어서 양도 딱 적당하고 좋네요
양이 적당해서 활용도가 좋아요
부드럽고 맛도 좋아요 자주 사는거에요
닭가슴살 보다 맛있네요 올리브오일 에 후라이팬에 볶아먹으니 좋아요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어 좋아요.
후기 좋나서 샀는데 안질기고 맛있어요 애들도 잘 먼네요
낄끔하고 고소합니다 재구매 !!!!!! 합니다.
한번에 먹기 좋은 양이라 좋아요
가슴살보다 맛나서 애들이 좋아하네요. 간편하게 먹기 넘 좋아요.
아이가 닭안심 먹고싶대서 구매해봅니다
아침마다 먹는데 든든하고 맛잇어요
샐러드, 오뎅볶음. 간단하게 데쳐먹기 밥반찬, 술안주로 맛나요!
운동 후 단백질 보충하기에 간편하고 맛있어요.
쫄깃쫄깃하니 맛있네요 만족합니다.
닭가슴살 질려해서 사줬더니 맛있다고 잘 먹네요
닭안심이라 퍽퍽하지 않고ㅈ간이되있어 좋네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부스러기 조각들이 많아서 별로. 가성비 떨어집니다.
안심 부드럽고 괜찮았어요. 제품은 만족스러운데 냉동이 다 해동되어 와서 바로 먹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ㅠㅠ
단백질양도 좋고 담백해서 좋아요
닭가슴살만 사 먹다가 닭 안심 첨 구매 해봤는데 넘 넘 맛있어요 가슴살 보다 쫄깃하고 담백하네요 재 구매 의사 있어요
냉동이고ㅠ소분 되어 있어 좋아요
아침으로 먹으려고 샀어요 간이 쎈것 같아요
파우치 타입이라 도시락으로 들고 다니기 좋고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안 흘려서 좋음 담백한 맛 맘에 들어요
심같은게 씹혀요 맛도 별로네요
소포장이라 출출할 때나 반찬 좀 모자랄 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받아보니 아임닭 제품이네요
후기 보고 맛이 좋다. 그래서 먹어 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쫄깃해요 근데 양이 넘 적어요
후기보구 샀어요 맛날거같아요
아직안먹어봤는데 샐러드로 먹으려구요~
너무 맛있어서 세번재 구매예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오아시스 늘 애정해요 닭안심도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맛도 괜찮네요
소포장이라 간단하게 먹기 좋고 안심이라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한 입 크기로 잘라져 있어 간편하게 맛을수 있어 좋아요
안심 재구매해요. 쫄깃하고 맛있네요
먹을만해요 세일 안하면 조금 비싸지만 버터 추가해요
간편하게 잘 사용했어요..추천
가슴살도 좋지만 쫄깃거리는 식감때문에 안심 구매하게 되네요 좋아요
다이어트 중이라 편하게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디 한봉씩 나눠져있어서 양도 딱 적당하고 좋네요
양이 적당해서 활용도가 좋아요
부드럽고 맛도 좋아요 자주 사는거에요
닭가슴살 보다 맛있네요 올리브오일 에 후라이팬에 볶아먹으니 좋아요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어 좋아요.
후기 좋나서 샀는데 안질기고 맛있어요 애들도 잘 먼네요
낄끔하고 고소합니다 재구매 !!!!!! 합니다.
한번에 먹기 좋은 양이라 좋아요
가슴살보다 맛나서 애들이 좋아하네요.
간편하게 먹기 넘 좋아요.
아이가 닭안심 먹고싶대서 구매해봅니다
아침마다 먹는데 든든하고 맛잇어요
샐러드, 오뎅볶음. 간단하게 데쳐먹기 밥반찬, 술안주로
맛나요!
운동 후 단백질 보충하기에 간편하고 맛있어요.
쫄깃쫄깃하니 맛있네요 만족합니다.
닭가슴살 질려해서 사줬더니 맛있다고 잘 먹네요
닭안심이라 퍽퍽하지 않고ㅈ간이되있어 좋네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부스러기 조각들이 많아서 별로. 가성비 떨어집니다.
안심 부드럽고 괜찮았어요. 제품은 만족스러운데 냉동이 다 해동되어 와서 바로 먹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ㅠㅠ
단백질양도 좋고 담백해서 좋아요
닭가슴살만 사 먹다가
닭 안심 첨 구매 해봤는데
넘 넘 맛있어요
가슴살 보다 쫄깃하고
담백하네요
재 구매 의사 있어요
냉동이고ㅠ소분 되어 있어 좋아요
아침으로 먹으려고 샀어요 간이 쎈것 같아요
파우치 타입이라 도시락으로 들고 다니기 좋고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안 흘려서 좋음 담백한 맛 맘에 들어요
심같은게 씹혀요 맛도 별로네요
소포장이라 출출할 때나 반찬 좀 모자랄 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받아보니 아임닭 제품이네요
후기 보고 맛이 좋다. 그래서 먹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