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사믹식초랑 섞어서 빵찍어 먹으려구 샀어요.
유기농 사고 싶었는데 착한가격에 맘이 더갔나봐요.맛이야 거기서 거기 아닐까요ㅎㅎ
별점5
wkd****2026.06.08
빠른 배송으로 요리 맛있게 해먹었습니다
별점5
bew*******2026.06.08
세일해서 구매했는데 산도 폴리페놀 수치 좋네요
별점5
nan***2026.06.08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됐어요
별점5
mmh****2026.06.08
올리브오일로 샐러드나 파스타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할인해서 좋네요. 다 먹고 재구매 할게요
별점5
134*******2026.06.08
요리할 때 늘 사용하고 있어요. 좋아요
별점5
rai*****2026.06.08
오일이 딱 떨어져서 구매해봐요. 향은 좀 강하네요
별점5
wna****2026.06.07
좋은가격에 잘 산거같아여 ~~
별점5
lov****2026.06.07
샐러드, 요리용으로 쓰고있어요. 가성비 좋아요.
별점5
blu****2026.06.07
올리브오일 향도 좋고 맛도 좋아요
별점5
385*******2026.06.07
2병 나와 있길래 2병 가격인줄 알았네요 :joy::sweat_smile:
별점5
cik*****2026.06.07
좋은 올리브 오일로 먹으니 좋아요
별점5
min***2026.06.07
요리 및 샐러드용으로 구매했는데 맛있네요
별점5
484*****2026.06.07
올리브오일중에 가격도 적정하고 맛도 편안해서 즐겨요.
별점5
fay******2026.06.06
올리브유 자체는 좋은 거 같은데 뚜껑이 먼가 약간 불편해요 헛돌아요
별점5
113******2026.06.06
먹어보니 진짜 괜찮더라구요?
산화가 되니 작은 병에 담긴거 사서 빨리 소진하는게 좋아서 여러병 구매했었어요. 프리미엄급은 산도 축에 들어오는데 가격은 저렴한 편이라 일상에 두고 먹기에 딱 좋아요. 너무 비싼 올리브유 먹기 아까워서 팍팍 못 먹는거에 반해 가성비 짱 좋아요!!!
친구들한테 선물용으로도 캐주얼하니 괜찮아요:)
별점5
dhr****2026.06.06
저아요..조아요..조아요..조아요
별점5
dkq*****2026.06.06
신선한 제품,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별점4
sy1*****2026.06.05
500ml용량이라 좋고 산도 등 좋아 구입했어요
제가 뚜껑을 잘 못 연건지는 모르겠지만 ~~ 뚜껑이 열리지않아 좀 고생했고 열고 나니 헛바퀴 돌아 잘 잠궈지지 않아요 뚜껑문제로 별 1개 지웠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질 좋은 올리브유라 생각하고 믿고 구매 했습니다
오아시스 오전 배송 시스템 너무 좋아요
발사믹식초랑 섞어서 빵찍어 먹으려구 샀어요.
유기농 사고 싶었는데 착한가격에 맘이 더갔나봐요.맛이야 거기서 거기 아닐까요ㅎㅎ
빠른 배송으로 요리 맛있게 해먹었습니다
세일해서 구매했는데 산도 폴리페놀 수치 좋네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됐어요
올리브오일로 샐러드나 파스타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할인해서 좋네요. 다 먹고 재구매 할게요
요리할 때 늘 사용하고 있어요. 좋아요
오일이 딱 떨어져서 구매해봐요. 향은 좀 강하네요
좋은가격에 잘 산거같아여 ~~
샐러드, 요리용으로 쓰고있어요. 가성비 좋아요.
올리브오일 향도 좋고 맛도 좋아요
2병 나와 있길래 2병 가격인줄 알았네요 :joy::sweat_smile:
좋은 올리브 오일로 먹으니 좋아요
요리 및 샐러드용으로 구매했는데 맛있네요
올리브오일중에 가격도 적정하고 맛도 편안해서 즐겨요.
올리브유 자체는 좋은 거 같은데 뚜껑이 먼가 약간 불편해요 헛돌아요
먹어보니 진짜 괜찮더라구요?
산화가 되니 작은 병에 담긴거 사서 빨리 소진하는게 좋아서 여러병 구매했었어요. 프리미엄급은 산도 축에 들어오는데 가격은 저렴한 편이라 일상에 두고 먹기에 딱 좋아요. 너무 비싼 올리브유 먹기 아까워서 팍팍 못 먹는거에 반해 가성비 짱 좋아요!!!
친구들한테 선물용으로도 캐주얼하니 괜찮아요:)
저아요..조아요..조아요..조아요
신선한 제품,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500ml용량이라 좋고 산도 등 좋아 구입했어요
제가 뚜껑을 잘 못 연건지는 모르겠지만 ~~ 뚜껑이 열리지않아 좀 고생했고 열고 나니 헛바퀴 돌아 잘 잠궈지지 않아요 뚜껑문제로 별 1개 지웠어요
올리브맛이 강하지 않아서 샐러드에 뿌려먹으면 맛있어요
저렴하게 잘 구매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믿을수있는먹거리
요즘 올리브유 건강으로 많이 먹죠
오아시스에 후기가 많길래 저도 사봤어요
좋아하는 올리브오일이라
꾸준하게 주문합니다~~~~
평이 좋아 구입했어요. 감사해요
뚜껑이 이상해서 칼로 째서 열었어요;;
좋은 올리브오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넘 감사한 오아시스예요.
토마토 샐러드 먹을때 듬뿍 뿌려주니 맛있고 좋아요
토마토 슬라이스하고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돈나소피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듬뿍~
소금 후추 살짝~
마지막에 레몬즙까지 더해주니 쉽고도 맛있는
샐러드완성이에요
다먹음 또 재구매 예정입니다^^
올리브오일로 파스타 하니 맛있어요.
할인하기에 한병 구매했어요.어침에 한스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도 가격 차이가 크던데, 향이 강하지 않아서 다용도로 쓰기에 좋습니다.
후기가 좋아서 믿고 구매했어요 맛있을것 같아요
산도, 폴리페놀 표기 맘에 들어요,
전에 먹던거라 재주문 이에요~~
마침 필요한데 할인하길래 구매했어요
샐러드나 요리할때 듬뿍 쓰는 편이라 좋아요
깔끔한 맛!
오아시스에서 믿고 구매해요
잘 먹을게요
올리브유가 가격이 좀 올라서 아쉽지만.. 계속 재재재재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다른 종류의 올리브유도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햇올리브라고 해서 구매했어요 좋은고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