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밀가루 못먹는데 건강한간식 먹고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자꾸 먹게되서 흐엉
매우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애들이 좋아해요. 행사해서 샀어요.
보리빵이고 참마가 들어 있어 좋네요
달긴 달아요. 맛은 있어요 ㅎ
저렴하고 맛있는 간식 좋습니다. 굿굿
냉동해서 아이스크림처럼 먹기 좋습니다. 성분이 좋아요
애들이 진짜 잘먹어요 맛있대요 계란비린내도안나고 간편히 해동해먹기 좋습니다
간식으로 먹으려고 샀는데 가볍게 먹기 좋고 맛도 좋아요.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가볍게 먹기에 좋아요....
보리빵 안달고 넘 맛잇어여 ㅎㅎ
아이들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크기가 작아서 해동도 바로 되네요
속에 팥은 정말 적어요. 맛은 무난
부드럽고 달콤 해요. 좋은 가격에 샀어요.
맛있어요 많이안달고작은사이즈라 굿
안동 참마 보리빵 생각보단 작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계속 재구매중
어르신들이 잘 드십니다 ☆ㅁ
보리 먹어보고 재구매했습니다
보리빵 먹어보고 재구매했습니다
쪼만한게 10개들엇어요 아이들간식으로 좋을듯해요
후기가 좋아서 믿고 구입했어요
아이 간식으로 괜찮아요, 맛있어요.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ㅎㅎ 감사해요
맛이 단백하면서도 달지않고 구수하니 맛나서 이번에는 세박스 주문.
참마와 보리가 들어있어 건강에 좋은거같아 주문했어요 아침에 커피와 함께 먹어보니 달지않고 담백한게 맛이좋아요
심플하고 맛있어요.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어용
엄마 간식으로 구입했어요 감사합니다.
처음 주문,적당히 달고 구수하니 맛좋으네요
전 맛나요 아침에 쉐이크 먹을때 1~2개 가치 머거요
조금 녹아온게 어쉬웠어요 요 ㅎㅎ
작디작은ㅋㅋㅋ한입컷이네요 냉동이라 맛을잘모르겠 많이달지않아 적당해요
일단 부담없이 먹을수있는 사이즈라서 좋아요. 10개들었는데 아들이 보거니 한개들고나가네요. 전 딱 좋은사이즈이네요.정말 배고플뗀 몇개를 먹어도 허기달랠수는없을듯해요.오후에 커피와 보리빵한개로 간식먹으면 좋을듯.
아이 건강간식으로 구매했어요
오아시스는 늘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밀가루 못먹는데 건강한간식 먹고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자꾸 먹게되서 흐엉
매우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애들이 좋아해요. 행사해서 샀어요.
보리빵이고 참마가 들어 있어 좋네요
달긴 달아요. 맛은 있어요 ㅎ
저렴하고 맛있는 간식 좋습니다. 굿굿
냉동해서 아이스크림처럼 먹기 좋습니다. 성분이 좋아요
애들이 진짜 잘먹어요 맛있대요 계란비린내도안나고 간편히 해동해먹기 좋습니다
간식으로 먹으려고 샀는데 가볍게 먹기 좋고
맛도 좋아요.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가볍게 먹기에 좋아요....
보리빵 안달고 넘 맛잇어여 ㅎㅎ
아이들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크기가 작아서 해동도 바로 되네요
속에 팥은 정말 적어요. 맛은 무난
부드럽고 달콤 해요. 좋은 가격에 샀어요.
맛있어요 많이안달고작은사이즈라 굿
안동 참마 보리빵 생각보단 작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계속 재구매중
어르신들이 잘 드십니다 ☆ㅁ
보리 먹어보고 재구매했습니다
보리빵 먹어보고 재구매했습니다
쪼만한게 10개들엇어요
아이들간식으로 좋을듯해요
후기가 좋아서 믿고 구입했어요
아이 간식으로 괜찮아요, 맛있어요.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ㅎㅎ 감사해요
맛이 단백하면서도 달지않고 구수하니 맛나서 이번에는 세박스 주문.
참마와 보리가 들어있어 건강에
좋은거같아 주문했어요
아침에 커피와 함께 먹어보니 달지않고
담백한게 맛이좋아요
심플하고 맛있어요.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어용
엄마 간식으로 구입했어요 감사합니다.
처음 주문,적당히 달고 구수하니 맛좋으네요
전 맛나요
아침에 쉐이크 먹을때 1~2개 가치 머거요
조금 녹아온게 어쉬웠어요
요 ㅎㅎ
작디작은ㅋㅋㅋ한입컷이네요
냉동이라 맛을잘모르겠
많이달지않아 적당해요
일단 부담없이 먹을수있는 사이즈라서 좋아요.
10개들었는데 아들이 보거니 한개들고나가네요.
전 딱 좋은사이즈이네요.정말 배고플뗀 몇개를 먹어도 허기달랠수는없을듯해요.오후에 커피와 보리빵한개로 간식먹으면 좋을듯.
아이 건강간식으로 구매했어요
오아시스는 늘 신선하고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