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멸치 반찬해보려고 구매했습니다. 싱싱해보이고, 좋아요~
멸치 깨끗하고 좋으네요…..
밑반찬으로 자주 먹어서 이번에는 견과류 호두를 첨가해서 볶았어요 남편이 맛있다고 하네요 세멸차보다 크기가 커서 먹기도 좋아요~^^
고추장 멸치봌음해서 먹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남해멸치 사이즈도 딱 좋아요좋아요 ㅎㅎ.
오아시스에서 멸치는 처음 구매합니다 맛있으면 좋겠습니다
건어물은 처음 주문했는데 어떨지
멸치 정말 맛있습니다. 추천합니다.
사진보다 멸치가 훨씬 크기가 작고 신선한 느낌은 아니네요.
안심하고 먹을수있는 제품이라해서 주문~ 상태 굿
국내산 안심이력제 볶음조림용멸치(200g) 질 구매햇습니다
멸치가 작긴 작아요 그치만 맛나요
멸치가 크기가 적당해서 좋네요
잔멸치라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빠질수없는 밑반찬, 오늘도 멸치를 볶아보아요 ㅋㄷ
볶음용조림멸치크기도좋고많이짜지않아조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여 재구매 각입니다 잘 먹었어요ㄹ
항상 구매하는 제품 싱싱하고 맛있어요
리뷰보고 믿고 재구매합니다 볶음용으로 크기가 적당해요
마늘종이람 볶으려고 샀어요. 아주 딱 좋은 크기에요.
멸치볶으니 맛있네요 밑반찬으로 구매 좋아요
멸치가 짜지 않어서 좋아요.가격대가 조금 비싼듯.
볶음 멸치 저당한 크기에요. 미리 볶아 양념해서 바삭하게 먹으니 좋네요.
멸치가 너무작아요 거기도 똥이 너무 많아 똥 뺀다고 눈 빠지는줄 알았어요 이렇게 작은 멸치였음 구매 안했을건데ㅜㅜ
멸치가 신선하고 윤기도나요.가성비는 비싼듯.
비싸지만 깨끗하고 짜지않고 맛있어요
멸치 상태가 아주 깨끗하고 신선해서 만족합니다
아주 좋습니다! 멸치 상태가 아주 깨끗하고 신선해서 만족합니다!
아이반찬하려고 구매했어요 큰게 더 좋다길래 구매했는데 아이들도 잘 먹네요
국내산 볶음 멸치 조림용 좋아요
생각보다 멸치가 좀 컸지만 품질은 좋은 것 같아요. 멸치볶음 잘 만들었습니다~~
음/ 색깔이 약간 탁한 느낌..?입니당
볶음조림용 크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배송 상태 좋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멸치 반찬해보려고 구매했습니다. 싱싱해보이고, 좋아요~
멸치 깨끗하고 좋으네요…..
밑반찬으로 자주 먹어서 이번에는 견과류 호두를 첨가해서 볶았어요 남편이 맛있다고 하네요 세멸차보다 크기가 커서 먹기도 좋아요~^^
고추장 멸치봌음해서 먹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남해멸치 사이즈도 딱 좋아요좋아요 ㅎㅎ.
오아시스에서 멸치는 처음 구매합니다
맛있으면 좋겠습니다
건어물은 처음 주문했는데 어떨지
멸치 정말 맛있습니다. 추천합니다.
사진보다 멸치가 훨씬 크기가 작고 신선한 느낌은 아니네요.
안심하고 먹을수있는 제품이라해서 주문~ 상태 굿
국내산 안심이력제 볶음조림용멸치(200g) 질 구매햇습니다
멸치가 작긴 작아요 그치만 맛나요
멸치가 크기가 적당해서 좋네요
잔멸치라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빠질수없는 밑반찬, 오늘도 멸치를 볶아보아요 ㅋㄷ
볶음용조림멸치크기도좋고많이짜지않아조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여 재구매
각입니다 잘 먹었어요ㄹ
항상 구매하는 제품 싱싱하고 맛있어요
리뷰보고 믿고 재구매합니다 볶음용으로 크기가 적당해요
마늘종이람 볶으려고 샀어요.
아주 딱 좋은 크기에요.
멸치볶으니 맛있네요
밑반찬으로 구매
좋아요
멸치가 짜지 않어서 좋아요.가격대가 조금 비싼듯.
볶음 멸치 저당한 크기에요. 미리 볶아 양념해서 바삭하게 먹으니 좋네요.
멸치가 너무작아요
거기도 똥이 너무 많아 똥 뺀다고 눈 빠지는줄 알았어요
이렇게 작은 멸치였음 구매 안했을건데ㅜㅜ
멸치가 신선하고 윤기도나요.가성비는 비싼듯.
비싸지만 깨끗하고 짜지않고 맛있어요
멸치 상태가 아주 깨끗하고 신선해서 만족합니다
아주 좋습니다! 멸치 상태가 아주 깨끗하고 신선해서 만족합니다!
아이반찬하려고 구매했어요
큰게 더 좋다길래 구매했는데 아이들도 잘 먹네요
국내산 볶음 멸치 조림용 좋아요
생각보다 멸치가 좀 컸지만 품질은 좋은 것 같아요. 멸치볶음 잘 만들었습니다~~
음/ 색깔이 약간 탁한 느낌..?입니당
볶음조림용 크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배송 상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