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당근향 너무 좋네요! 당근김밥하기 좋아요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기대합니다!
비닐에 한 번 더 포장해주셔서 이물질이 떨어지지 않아 좋았어요
오아시스에서 사먹는 당근이 정말 맛있긴 해요 굿
당근이 생각보다 저렴하지 않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이용해요
소량이라서 좋아요 잘먹을게요
작은거 세 개 들었는데 싱싱하네요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생각보단 다네요 김밥쌌어요ㅎㅎ
싱싱하고 단단해서 잘 사용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유아식 만들때 넣어요
카레용으로 구입했는데 신선하고 좋아요
당근 싱싱하고 가격대도 괜찮아요
늘 믿고먹는 제품입니다 ㅎㅎ 오늘은 엄빠댁으루~~~
새벽배송 잘 왔고 식재료 신선해요.
오아시스제품이라 믿고구매해요
당근 싱싱하고 좋습니다. 김밥싸요~~
중간사이즈 3개 들어있어요 맛도 좋아요
먼저 당근이 너무 심이 굵게 들어있고 안달아 실망했는데 이번엔 맛있길요
아직 사용하기 전인데 크기 많이.크지 않아서 좋아요 작은거1개 총3개 들었네요
아침마다 사과와 함께 달달구리
싱싱해요 국내산이라 믿고 먹어요
소량 구매라 좋아요ㅎㅎㅎ 싱싱해요!
상한것 없이 싱싱한것으로 왔어요
카레 해 먹으려고용~ 적당한 크기에 두개라서 버릴일 없이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신선하고 저렴하게 구입 했습니다
요즘 당근이 달달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좋구 여기저기 잘해먹어요
당근 쪄서도 먹고 볶아도 먹는데 다 맛있어요
칼국수에 넣으니까 달달해요 ㅎㅎ
아기 이유식 재료로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크기도 적당해서 맘에 들고 상한것 없이 싱싱해요
알도 실하고 신선하고 맛있어서 아이가 잘 먹어요ㅋㅋ
당근 넘 작네요 그래도 달고 맛나요
싱싱한걸로 잘 받았습니다 볶음밥 해 먹을때 늘 필요
싱싱하고좋아요 아기먹이려고 주문했어요!
세개 왔고 달달하니 생으로 먹기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당근향 너무 좋네요! 당근김밥하기 좋아요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기대합니다!
비닐에 한 번 더 포장해주셔서 이물질이 떨어지지 않아 좋았어요
오아시스에서 사먹는 당근이 정말 맛있긴 해요 굿
당근이 생각보다 저렴하지 않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이용해요
소량이라서 좋아요 잘먹을게요
작은거 세 개 들었는데 싱싱하네요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생각보단 다네요 김밥쌌어요ㅎㅎ
싱싱하고 단단해서 잘 사용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유아식 만들때 넣어요
카레용으로 구입했는데 신선하고 좋아요
당근 싱싱하고 가격대도 괜찮아요
늘 믿고먹는 제품입니다 ㅎㅎ 오늘은 엄빠댁으루~~~
새벽배송 잘 왔고 식재료 신선해요.
오아시스제품이라 믿고구매해요
당근 싱싱하고 좋습니다. 김밥싸요~~
중간사이즈 3개 들어있어요 맛도 좋아요
먼저 당근이 너무 심이 굵게 들어있고 안달아 실망했는데 이번엔 맛있길요
아직 사용하기 전인데 크기 많이.크지 않아서 좋아요 작은거1개 총3개 들었네요
아침마다 사과와 함께 달달구리
싱싱해요 국내산이라 믿고 먹어요
소량 구매라 좋아요ㅎㅎㅎ 싱싱해요!
상한것 없이 싱싱한것으로 왔어요
카레 해 먹으려고용~
적당한 크기에 두개라서 버릴일 없이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신선하고 저렴하게 구입 했습니다
요즘 당근이 달달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좋구 여기저기 잘해먹어요
가격도 좋구 여기저기 잘해먹어요
당근 쪄서도 먹고 볶아도 먹는데 다 맛있어요
칼국수에 넣으니까 달달해요 ㅎㅎ
아기 이유식 재료로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크기도 적당해서 맘에 들고 상한것 없이 싱싱해요
알도 실하고 신선하고 맛있어서 아이가 잘 먹어요ㅋㅋ
당근 넘 작네요 그래도 달고 맛나요
싱싱한걸로 잘 받았습니다
볶음밥 해 먹을때 늘 필요
싱싱하고좋아요 아기먹이려고 주문했어요!
세개 왔고 달달하니 생으로 먹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