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소고기 조금 넣고 떡갈비 해줬는데 아이가 잘 먹네요. 오아시스는 소고기보다 돼지가 정말 좋은거 같아요.
함박스테이크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해요
한돈 다짐육 양도 적당하고 좋습니다
쿠폰써서 저렴히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떡갈비용으로 구매했어요 적당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기름이 생각보다 많습니다ᆢ.재구매의사 없습니다ᆢ::::
동물복지라 믿고 먹어요 뒷다리살
동물복지 한돈이라 샀는데 기름기는 좀 있어 보여요
카레에 넣으려고 구매한 고기가 잡내없이 신선해요^^
짜장밥 해 먹으려고 구매했는 데 좋아욪
자주 구매하는 상품 입니다......
신선하고 좋습니다!ㅎㅎㅎㅎㅎ
이유식 용으로 구매핶어요! ㅎㅎ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좋네요
배송이 빠르고 좋아요 굿굿굿
가지솥밥 해먹으려고 샀어요.
너무너무 신선하고 고기상태 좋아요
마파두부 해먹을려고 구매했어요. 좋습니다
소고기 다짐육관 반씩 섞어 떡갈비 했어요 냉장이라고 알고 샀는데 살짝 얼어 왔네요
동물복지 믿고 구매했습니다. 동그랑땡 만들어야겠어요.
처음 구매해봤는데 기대됩니다
신선한 고기 잘 받았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고기 상태 좋아요 김치찌개용으로 샀어요!
신선해서 잡내없이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오아시스니까 믿고 먹고 있어요
아기주려고 구매햇어요 좋네오 긋
가족들과 맛있게 만들어 먹었습니다^^
떡갈비 해먹으려고 샀어요.
첫구매입니다. 비빔밥용으로 구매했어요. 싱싱합니다. 동물복지
믿고 사는 오아시스 좋아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좋아요
맛있게 잘해먹었어요 신선해여
카레만들때 넣었어요 고기잡내도 없고 좋아요 다짐육은 활용도가 좋아서 재구매할거같아요
요리하기에 좋은 다짐육입니다
순두부 찌게에 넣어요 기름기 부담없이 담백해서 좋아요.
찌개랑 덮밥에 넣기 좋습니다
아기 동그랑땡 만들어주려고 구매했어요~ 지방 부분이 좀 있어서 믹서에 한번 더 갈아서 부드러움 동그랑땡 만들었어요~
동물복지 한돈이라서 넘 좋네요 ㅎㅎ 오아시스 번창하세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소고기 조금 넣고 떡갈비 해줬는데 아이가 잘 먹네요. 오아시스는 소고기보다 돼지가 정말 좋은거 같아요.
함박스테이크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해요
한돈 다짐육 양도 적당하고 좋습니다
쿠폰써서 저렴히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떡갈비용으로 구매했어요 적당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기름이 생각보다 많습니다ᆢ.재구매의사 없습니다ᆢ::::
동물복지라 믿고 먹어요 뒷다리살
동물복지 한돈이라 샀는데 기름기는 좀 있어 보여요
카레에 넣으려고 구매한 고기가 잡내없이 신선해요^^
짜장밥 해 먹으려고 구매했는 데 좋아욪
자주 구매하는 상품 입니다......
신선하고 좋습니다!ㅎㅎㅎㅎㅎ
이유식 용으로 구매핶어요! ㅎㅎ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좋네요
배송이 빠르고 좋아요 굿굿굿
가지솥밥 해먹으려고 샀어요.
너무너무 신선하고 고기상태 좋아요
마파두부 해먹을려고 구매했어요. 좋습니다
소고기 다짐육관 반씩 섞어 떡갈비 했어요 냉장이라고 알고 샀는데 살짝 얼어 왔네요
동물복지 믿고 구매했습니다.
동그랑땡 만들어야겠어요.
처음 구매해봤는데 기대됩니다
신선한 고기 잘 받았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고기 상태 좋아요 김치찌개용으로 샀어요!
신선해서 잡내없이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오아시스니까 믿고 먹고 있어요
아기주려고 구매햇어요 좋네오 긋
가족들과 맛있게 만들어 먹었습니다^^
떡갈비 해먹으려고 샀어요.
첫구매입니다.
비빔밥용으로 구매했어요.
싱싱합니다.
동물복지
믿고 사는 오아시스 좋아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좋아요
맛있게 잘해먹었어요 신선해여
카레만들때 넣었어요
고기잡내도 없고 좋아요
다짐육은 활용도가 좋아서 재구매할거같아요
요리하기에 좋은 다짐육입니다
순두부 찌게에 넣어요 기름기 부담없이
담백해서 좋아요.
찌개랑 덮밥에 넣기 좋습니다
아기 동그랑땡 만들어주려고 구매했어요~
지방 부분이 좀 있어서 믹서에 한번 더 갈아서
부드러움 동그랑땡 만들었어요~
동물복지 한돈이라서 넘 좋네요 ㅎㅎ 오아시스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