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한 양파에요, 처음 먹어보는데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지금이 철이라 그런지 단단하고 즙도많아요
자색양파 없이 못살아요.... 전자레인지와 양파, 쯔유, 마요네즈를 활용하면 5분 만에 촉촉하고 감칠맛 나는 양파 마요찜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달큰하게 익은 양파에 쯔유의 짭조름함, 마요네즈의 고소함이 더해져 밥반찬으로 훌륭하답니다!!!!!!!!!!!!! 초등학생도 쉽게 해먹을 수 있는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초간단 양파 마요 쯔유 찜] *자색양파로 하면 더 달고 맛있음주의! 1) 재료 준비: 양파 1개 2) 조리 순서: 양파를 크게 4등분하거나 그냥 통으로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담습니다. 3) 랩을 씌우고 포크나 이쑤시개로 구멍(숨구멍)을 2~3개 뚫어줍니다. 4) 전자레인지에 넣고 약 3분~3분 30초간 돌려주면 완성입니다. 5) 소스 및 양념: 쯔유 1.5큰술, 마요네즈 1큰술, 가쓰오부시를 얹어주세요! 취향따라 가감해주시면 되세요.
자색양파.. 너무 사랑합니다... 흰양파랑 다르게... 단맛이 높아서 물에 헹구지 않아도 그냥 생식이 가능한 정도에요. 저는 보통 얇게 썰어서, 덮밥류에 얹기도 하고요(그 덮밥이 무엇이든간에, 양파 하나로 싹 개운해짐), 샌드위치에도 꼭 수북하게 올려요. 오아시스 자색양파 없으면 불안해요! 가끔 수급이 안되는지 판매중지될 때가 있는데 계속 입고 시켜주세요ㅠㅠ
첫구매. 싱싱하고 좋아요..
상태좋아요 가격이엄청저렴해요
안토시아닌이 일반 양파보다 많다길래 사봤어요 맛있어요
이왕이면 적양배추인데 싱싱해요 야채는 오아시스입니다
자색양파 달고 맛있어요. 좋아요
알이 좀 작지만 싱싱하고 맛도 좋네요~
제육볶음에 넣어 먹었어요 자색양파 귀하고 좋아요 다만 많이 맵네요ㅠ
약간 무른게 섞여서 왔고 알이 작아요~
단단하고 싱싱해요 달달하면 좋겠어요
요즘 햇양파 나온이후에도 계속 양파 실패해서 긴장했는데 드디어 넘넘 상태좋아요!!
샐러드용으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샐러도 만들기좋아요 맛도 좋아요
자색양파가 더 달다고해서 주문해봤어요 크기는 작지만 상태 좋아요
싱싱하고 좋아요. 적양파는 사용량이적어서 작은 용량도 판매하면 좋겠어요.
무른거없이 전체적으로 싱싱한것 같아요! 샐러드용으로 넣어 먹어보려구요
샐러드 만들어 먹으려고 샀어요 색감이 너무 좋아요
샐러드 할 때 넣어주면 맛있어요
양파 사잊 적당하고 싱싱해요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싱싱하니 필요할때 조리하기 굿
연어덮밥이랑 연어회에 쓰려고 샀어요. 단단하고 맛있어요
자색양파 좋다고. 구매했는 데 아이스팩을 양파위에 포장해서 껍질이 상했어요.
양파 상태가 좋아요. 너무 맵지 않고 살짝 달아요. 3개 들어있었고 12인 가족이 먹기 적당한 양이에요
겉으로는 신선해보였는데 안은 그닥이라 일반 양파 사야겠어요.
자색양파 샐러드에 넣어 맛있게 먹었어요
단단한 자색양파가 왔어요. 비빔밥할 때, 샐러드할 때, 고기구울 때 다용도
맛잏어요또구매할거같아요~~~
상태가…너무 안좋았어요 뿌리가 양파겹겹이 자라있고 싹도 나는중이고 물렀어요 적양파는 생식하려고 사는 경우가 많은데 너무 아쉬웠습니다
건강에 좋은 자색 양파주문했어요 잘 먹을게요
콥샐러드에 넣어먹어서 자주 사는게 넘 마니 무른게 끼어있네요 무른건 벗기고 후딱 먹음
양파가 완전 오래되서 싹이 다 났어요 ㅜㅜ
샐러드에 넣으려고 샀어요. 양파가 크고 좋아요.
날씨가 땨뜻해진 탓이라 생각합니다만 양파상태가 신선하지 안아서 몆겹벗겨내고 사용했습니다
이미 싹이 나서 안쪽에 뿌리가 무성했음. 실망.
큰 양파 3개가 왔네요 자색양파는 나오는 시기에만 먹을 수 있어서 주문했어요 감사히 먹을게요
새벽에 잘받았고요. 양파가 딱딱하진 않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한 양파에요, 처음 먹어보는데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지금이 철이라 그런지 단단하고 즙도많아요
자색양파 없이 못살아요....
전자레인지와 양파, 쯔유, 마요네즈를 활용하면 5분 만에 촉촉하고 감칠맛 나는
양파 마요찜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달큰하게 익은 양파에 쯔유의 짭조름함, 마요네즈의 고소함이 더해져
밥반찬으로 훌륭하답니다!!!!!!!!!!!!!
초등학생도 쉽게 해먹을 수 있는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초간단 양파 마요 쯔유 찜] *자색양파로 하면 더 달고 맛있음주의!
1) 재료 준비: 양파 1개
2) 조리 순서: 양파를 크게 4등분하거나 그냥 통으로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담습니다.
3) 랩을 씌우고 포크나 이쑤시개로 구멍(숨구멍)을 2~3개 뚫어줍니다.
4) 전자레인지에 넣고 약 3분~3분 30초간 돌려주면 완성입니다.
5) 소스 및 양념: 쯔유 1.5큰술, 마요네즈 1큰술, 가쓰오부시를 얹어주세요!
취향따라 가감해주시면 되세요.
자색양파.. 너무 사랑합니다...
흰양파랑 다르게... 단맛이 높아서 물에 헹구지 않아도 그냥 생식이 가능한 정도에요.
저는 보통 얇게 썰어서, 덮밥류에 얹기도 하고요(그 덮밥이 무엇이든간에, 양파 하나로 싹 개운해짐), 샌드위치에도 꼭 수북하게 올려요.
오아시스 자색양파 없으면 불안해요! 가끔 수급이 안되는지 판매중지될 때가 있는데 계속 입고 시켜주세요ㅠㅠ
첫구매. 싱싱하고 좋아요..
상태좋아요
가격이엄청저렴해요
안토시아닌이 일반 양파보다 많다길래 사봤어요 맛있어요
이왕이면 적양배추인데 싱싱해요 야채는 오아시스입니다
자색양파 달고 맛있어요. 좋아요
알이 좀 작지만 싱싱하고 맛도 좋네요~
제육볶음에 넣어 먹었어요 자색양파 귀하고 좋아요 다만 많이 맵네요ㅠ
약간 무른게 섞여서 왔고 알이 작아요~
단단하고 싱싱해요 달달하면 좋겠어요
요즘 햇양파 나온이후에도 계속 양파 실패해서 긴장했는데 드디어 넘넘 상태좋아요!!
샐러드용으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샐러도 만들기좋아요 맛도 좋아요
자색양파가 더 달다고해서 주문해봤어요 크기는 작지만 상태 좋아요
싱싱하고 좋아요. 적양파는 사용량이적어서 작은 용량도 판매하면 좋겠어요.
무른거없이 전체적으로 싱싱한것 같아요!
샐러드용으로 넣어 먹어보려구요
샐러드 만들어 먹으려고 샀어요 색감이 너무 좋아요
샐러드 할 때 넣어주면 맛있어요
양파 사잊 적당하고 싱싱해요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싱싱하니 필요할때 조리하기 굿
연어덮밥이랑 연어회에 쓰려고 샀어요. 단단하고 맛있어요
자색양파 좋다고. 구매했는 데 아이스팩을 양파위에 포장해서 껍질이 상했어요.
양파 상태가 좋아요. 너무 맵지 않고 살짝 달아요. 3개 들어있었고 12인 가족이 먹기 적당한 양이에요
겉으로는 신선해보였는데 안은 그닥이라 일반 양파 사야겠어요.
자색양파 샐러드에 넣어 맛있게 먹었어요
단단한 자색양파가 왔어요. 비빔밥할 때, 샐러드할 때, 고기구울 때 다용도
맛잏어요또구매할거같아요~~~
상태가…너무 안좋았어요
뿌리가 양파겹겹이 자라있고 싹도 나는중이고 물렀어요
적양파는 생식하려고 사는 경우가 많은데 너무 아쉬웠습니다
건강에 좋은 자색 양파주문했어요 잘 먹을게요
콥샐러드에 넣어먹어서 자주 사는게 넘 마니 무른게 끼어있네요 무른건 벗기고 후딱 먹음
양파가 완전 오래되서 싹이 다 났어요 ㅜㅜ
샐러드에 넣으려고 샀어요. 양파가 크고 좋아요.
날씨가 땨뜻해진 탓이라 생각합니다만 양파상태가 신선하지 안아서 몆겹벗겨내고 사용했습니다
이미 싹이 나서 안쪽에 뿌리가 무성했음. 실망.
큰 양파 3개가 왔네요
자색양파는 나오는 시기에만 먹을 수 있어서 주문했어요
감사히 먹을게요
새벽에 잘받았고요.
양파가 딱딱하진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