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냉동실 비상식량으로 너무 좋아요. 바로 먹는게 아니다보니 해동돼서 오면 난감해요.
저흐집 냉동실에 없어서는 안되는 비상템입니다
쿠폰써서 저렴히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김치에 볶아서 반찬없을때 잘 활용합니다
냄새안나고 맛있어요. 냉동실 상비템이에요.
채소들과 찜을 해 먹었는데 냄새없고 부드러웠어요. 비계는 조금 있어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앞다리가 담백하고 먹기 편해요
애들이 비계 조금만 있어도 잘안먹는덕 이건 살코기 위주라 좋아요~ 불고기 하려구요
대패형태라 필요할때 간편히 쓸 수 있어요
노릇하게 구워주면 아이가 잘 먹네요 냉동실에 늘 구비해둬요
지방도 적고 담백해서 맛있어요
냉동실에 뒀다가 찌개에 투하했어요. 맛있어요.
간편하게 간장고추장 양념해서 먹기 좋아요
제육볶음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 아침반찬으로 육전 해주려고요. 필요한 만큼만 해동해서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누린내가 조금 나는듯했지만 맛났아요
리뷰가좋아서 주문해봤어요 대패목살은 아주 좋았어요
고기냄새없고 담백하고 좋습니다
항상 만족하면서 구매 합니다 ㅎㅎ
다양한 품목 오아시스 합리적 가격과 좋은상품 항상 만족입니다~
콩불해먹었어요 고기싱싱하고훌륭해요
제육볶음 해먹기 편하고 맛있어요
냉동 되어 잘왔습니다 신선해보여요
잘 배송되었어요 잘 먹고는 있는데 택배배달이니 어쩔수 없이 스티로폼 재활용이 많이 생기네요ㅜ
냄새안나고. 먹을만해요 맛있어요 고기로 김치볶음밥했어요
낙지볶음에 같이 넣어서 콩불해먹었어용
괜찮을 것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김치볶음밥 해먹었는데 고기 냄새 없고 너무 맛있어요
쭈삼불고기용으로 자주 구매합니다 홍대쭈꾸미와 함께 조리해서 먹으면 덜맵고 맛있어요
제육볶음 해 먹기 가성비 좋아요
너무맛있게 먹었어요 늘 품질에 만족해요
살짝 냄새가 나지만 신선하게 도착
지방도 많이 없고 만족합니다.
냉동상태잘유지된채로 배송되었습니다^^
쭈꾸미 볶음과 같이 먹었어요. 급할때 사용하기좋아요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야채랑 같이 쩌서 먹음 괜찮네요.잘 먹었어요 ^^
항상 제육에 사용하는 맛도리에요
신선한걸로 왔어요 가격도 괜찮네요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냉동실 비상식량으로 너무 좋아요. 바로 먹는게 아니다보니 해동돼서 오면 난감해요.
저흐집 냉동실에 없어서는 안되는 비상템입니다
쿠폰써서 저렴히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김치에 볶아서 반찬없을때 잘 활용합니다
냄새안나고 맛있어요. 냉동실 상비템이에요.
채소들과 찜을 해 먹었는데 냄새없고 부드러웠어요.
비계는 조금 있어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앞다리가 담백하고 먹기 편해요
애들이 비계 조금만 있어도 잘안먹는덕 이건 살코기 위주라 좋아요~ 불고기 하려구요
대패형태라 필요할때 간편히 쓸 수 있어요
노릇하게 구워주면 아이가
잘 먹네요 냉동실에 늘 구비해둬요
지방도 적고 담백해서 맛있어요
냉동실에 뒀다가 찌개에 투하했어요. 맛있어요.
간편하게 간장고추장 양념해서 먹기 좋아요
제육볶음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 아침반찬으로 육전 해주려고요. 필요한 만큼만 해동해서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누린내가 조금 나는듯했지만 맛났아요
리뷰가좋아서 주문해봤어요 대패목살은 아주 좋았어요
고기냄새없고 담백하고 좋습니다
항상 만족하면서 구매 합니다 ㅎㅎ
다양한 품목 오아시스 합리적 가격과 좋은상품 항상 만족입니다~
콩불해먹었어요 고기싱싱하고훌륭해요
제육볶음 해먹기 편하고 맛있어요
냉동 되어 잘왔습니다 신선해보여요
잘 배송되었어요 잘 먹고는 있는데 택배배달이니 어쩔수 없이 스티로폼 재활용이 많이 생기네요ㅜ
냄새안나고. 먹을만해요
맛있어요
고기로 김치볶음밥했어요
낙지볶음에 같이 넣어서 콩불해먹었어용
괜찮을 것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김치볶음밥 해먹었는데
고기 냄새 없고 너무 맛있어요
쭈삼불고기용으로 자주 구매합니다
홍대쭈꾸미와 함께 조리해서 먹으면 덜맵고 맛있어요
제육볶음 해 먹기 가성비 좋아요
너무맛있게 먹었어요 늘 품질에 만족해요
살짝 냄새가 나지만 신선하게 도착
지방도 많이 없고 만족합니다.
냉동상태잘유지된채로 배송되었습니다^^
쭈꾸미 볶음과 같이 먹었어요. 급할때 사용하기좋아요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야채랑 같이 쩌서 먹음 괜찮네요.잘 먹었어요 ^^
항상 제육에 사용하는 맛도리에요
신선한걸로 왔어요
가격도 괜찮네요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