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오아시스에서 너무 잘 사먹어요... 여기서만 먹는거같아요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오이 끝부분이 쪼그라들어서 잘라버리고 먹었어요
늘 잘먹고있어요 2개가 딱좋아요
약간 노란색 빛 오이. 싱싱하지는 않아요.
사이즈나 굵기가 다소 아쉽네요
오이 가격이 좀 내렸네요 시원 아삭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좋아요
유기농오이 싱싱하고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유기농이라 비싸긴한데 구매해요.
아삭아삭 신선한걸로 잘 왔어용
오이가 통통해요 김밥에 넣으려구요
우선 덜싱싱하다 생각하면서 쓰긴했는데 반찬해놓고 먹어보니...와 엄청 쓴데여:female_facepalm: 뭐가...문젤까여 오이 매번 잘사먹었었는데
김밥에 시금치 대신 오이 넣어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상큼한 오이 향이 좋습니다. 신선하니 맛있네요.
유기농 오이ㅜ저렴하게 삿어여 굿
배송정말 빨리와서 놀랬어요!
싱싱하고 좋은데 누렇고 억세네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여름 오이 맛있네요 잘 먹었어요
유기농 오이라 안심하고 오이 요리 자주 해먹습니다 이번에는
소량이라 좋아요 유기농 아채로 항상구매해요
상품 퀄리티 괜찮네요!! 굿입니다 ㅎㅎ
유기농이라 더 믿고 구매했어요. 생으로 간식으로도, 무침으로도 먹으려고요.
가성비 좋아요 또 재구매예정입니다
오이 껍질 벗겨서 매일 조금씩 먹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소용량이라서 좋아요 ~~~~
오이가 아삭아삭 신선해요.
오이느누아삭아삭 맛잇죠 신선해요
무농약 오이만 먹다 유기농이라 주묺했어요
유기농인데 가격 괜찮네요 조금 작지만 상품은 좋아요
유기농 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오이가 너무 통통해서 오이씨가 많아요
신선해서 잘 먹었어요ㅎㅎ 굳
싱싱한걸로 잘 왔습니다요~~
오이연두부샐러드 하려고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아시스 항상신선해서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신선하고 맛있고 좋아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오아시스에서 너무 잘 사먹어요... 여기서만 먹는거같아요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오이 끝부분이 쪼그라들어서 잘라버리고 먹었어요
늘 잘먹고있어요
2개가 딱좋아요
약간 노란색 빛 오이. 싱싱하지는 않아요.
사이즈나 굵기가 다소 아쉽네요
오이 가격이 좀 내렸네요 시원 아삭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좋아요
유기농오이 싱싱하고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유기농이라 비싸긴한데 구매해요.
아삭아삭 신선한걸로 잘 왔어용
오이가 통통해요 김밥에 넣으려구요
우선 덜싱싱하다 생각하면서 쓰긴했는데
반찬해놓고 먹어보니...와 엄청 쓴데여:female_facepalm: 뭐가...문젤까여 오이 매번 잘사먹었었는데
김밥에 시금치 대신 오이 넣어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상큼한 오이 향이 좋습니다. 신선하니 맛있네요.
유기농 오이ㅜ저렴하게 삿어여 굿
배송정말 빨리와서 놀랬어요!
싱싱하고 좋은데 누렇고 억세네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여름 오이 맛있네요 잘 먹었어요
유기농 오이라 안심하고 오이 요리 자주 해먹습니다
이번에는
소량이라 좋아요 유기농 아채로 항상구매해요
상품 퀄리티 괜찮네요!! 굿입니다 ㅎㅎ
유기농이라 더 믿고 구매했어요. 생으로 간식으로도, 무침으로도 먹으려고요.
가성비 좋아요 또 재구매예정입니다
오이 껍질 벗겨서 매일 조금씩 먹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소용량이라서 좋아요 ~~~~
오이가 아삭아삭 신선해요.
오이느누아삭아삭 맛잇죠 신선해요
무농약 오이만 먹다 유기농이라 주묺했어요
유기농인데 가격 괜찮네요 조금 작지만 상품은 좋아요
유기농 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오이가 너무 통통해서 오이씨가 많아요
신선해서 잘 먹었어요ㅎㅎ 굳
싱싱한걸로 잘 왔습니다요~~
오이연두부샐러드 하려고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아시스 항상신선해서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신선하고 맛있고 좋아요 재구매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