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부드럽고 맛있어요.냉동에서 바로 렌지에 뎁혀 먹으니 편리해요
크로아상이 너무 맛있어서 또삼
샌드위치해먹으니 맛있어요!추천
크로와상이 버터향이 굿입니다. 맛있습니다.
너무 잘 포장되어 왔어요 맛있어요
버터향도 크로와상 느낌도 전혀 없어요 뭐가 맛있다는건지ㅠ...
왜 유명한지 알겠어요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2개씩 포장되어 있어서 부담스럽나 싶었는데 한번에 두개 먹을 수 있어서 오히려 좋아요 크기는 쪼끔 작아요
그냥 밀가루 빵맛이예요 그래도 단백하고 맛있어요
파스키에 좋아하는데 요건 별로네요. 퍽퍽해여
대받이네요 애들이 너무 맛있어해요
그냥 먹기에 더 좋아요 !!
여기 빵 맛있어요 낱개 포장되어 있어 좋네요
크로아상 너무 맛있어요. 아침대용으로 정말 편리하고 맛나요~~~
재료와 구성성분이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가공육을 되도록 덜먹는데 먹는다면 재료에도 신경을 써야 겠네요
6개 들었고 에프에 구우니 바삭하고 괜찮네요~ 구스러기는 좀..^^
평이 좋아서 한번 주문해 봤어요 반 갈라 바로 후라이팬에 구워서 샌드위치 만들기 편해요 2개씩 개별포장 되어 있어 더 좋네요
아이간식으로 미리 구매합니다
냉동 크라상은 이제 여기서만 구입할것 같아요
기대안하고 사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 재구매할거에요!
생지면 더 좋겠지만 첨가물 없어 맘에 듦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에프 돌려봐야겟어요~
에프에 구워먹으니, 아침으로 딱입니다
냉동이라 편리한 면이 있긴 한데 맛은 별로라 재구매는 안 할것 같아요
처음 주문해봤어요 오자마자 자연해동 중이에요 아침에 빵먹고 싶어서요 오븐에 살짝 데워먹으려구요
오븐에 구워 먹으니 맛있어요
건강하고 깊은 맛이 나네요~
부드럽고 고소해서 아침대용으로 자주사요
바쁜 아침에 샐러드랑 요리하려 구매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파스키에빵은 필수에요~
냉동상태로 오네요. 맛 기대 해볼게요
집에서 간식으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오븐에 구워 막으면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아이둘이서 6개 앉은자리에서 순삭했어요
파스키에 빵 냉동인데도 오븐에 살짝 구우면 너무 맛있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요 2개씩 소분화 되어 있어 떡 좋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부드럽고 맛있어요.냉동에서 바로 렌지에 뎁혀 먹으니 편리해요
크로아상이 너무 맛있어서 또삼
샌드위치해먹으니 맛있어요!추천
크로와상이
버터향이
굿입니다.
맛있습니다.
너무 잘 포장되어 왔어요 맛있어요
버터향도 크로와상 느낌도 전혀 없어요
뭐가 맛있다는건지ㅠ...
왜 유명한지 알겠어요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2개씩 포장되어 있어서 부담스럽나 싶었는데
한번에 두개 먹을 수 있어서 오히려 좋아요
크기는 쪼끔 작아요
그냥 밀가루 빵맛이예요
그래도 단백하고 맛있어요
파스키에 좋아하는데 요건 별로네요. 퍽퍽해여
대받이네요 애들이
너무 맛있어해요
그냥 먹기에 더 좋아요 !!
여기 빵 맛있어요
낱개 포장되어 있어 좋네요
크로아상 너무 맛있어요. 아침대용으로 정말 편리하고 맛나요~~~
재료와 구성성분이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가공육을 되도록 덜먹는데 먹는다면 재료에도 신경을 써야 겠네요
6개 들었고 에프에 구우니 바삭하고 괜찮네요~
구스러기는 좀..^^
평이 좋아서 한번 주문해 봤어요
반 갈라 바로 후라이팬에 구워서 샌드위치 만들기 편해요
2개씩 개별포장 되어 있어 더 좋네요
아이간식으로 미리 구매합니다
냉동 크라상은 이제 여기서만 구입할것 같아요
기대안하고 사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
재구매할거에요!
생지면 더 좋겠지만 첨가물 없어 맘에 듦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에프 돌려봐야겟어요~
에프에 구워먹으니, 아침으로 딱입니다
냉동이라 편리한 면이 있긴 한데 맛은 별로라
재구매는 안 할것 같아요
처음 주문해봤어요 오자마자 자연해동 중이에요 아침에 빵먹고 싶어서요 오븐에 살짝 데워먹으려구요
오븐에 구워 먹으니 맛있어요
건강하고 깊은 맛이 나네요~
부드럽고 고소해서 아침대용으로 자주사요
바쁜 아침에 샐러드랑 요리하려 구매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파스키에빵은 필수에요~
냉동상태로 오네요. 맛 기대 해볼게요
집에서 간식으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오븐에 구워 막으면 맛있어요
오븐에 구워 막으면 맛있어요
오븐에 구워 막으면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아이둘이서 6개 앉은자리에서 순삭했어요
파스키에 빵 냉동인데도 오븐에 살짝 구우면 너무 맛있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요
2개씩 소분화 되어 있어 떡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