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h***** 2026.06.19

가격도 괜찮고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nl********* 2026.06.18

한 번 먹어보고 맛이 괜찮아서 재구매해요. 기다란 오이에 칼집만 내서 안에 양념소가 들어있는데 간도 많이 짜지 않고 오이도 꼬들하니 적당히 잘 익었더라구요. 남편도 맛이 괜찮다고 잘 먹어서 한 번 더 주문했어요. 가격에 비해 양이 많지는 않지만 만드는 수고로움까지 합하면 적당한 가격 같아요. 오이소박이도 너무 익으면 맛이 덜한데 양이 많지는 않아서 적당히 익었을 때 다 먹을 수 있을 수 있어서 좋네요. 여름이 가기 전에 자주 시켜 먹어야겠어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41***** 2026.06.18

오이소박이 맛있아요~ 간도 딱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ed******* 2026.06.17

간도 적당하고 양념이 맛있어요.재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uc******* 2026.06.17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 없어져서 구매해 보았어요. 아직 익지 않아 먹어 보지는 못했는데, 맛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a******** 2026.06.16

싱거우면서 매콤하고 맛있어요~
오이가 아삭아삭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o***** 2026.06.15

오이가 아삭아삭하고 이번껀 간도 맞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uo** 2026.06.14

맛있고 좋았어요 또 구매하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kme***** 2026.06.14

오이소배기 4개이고 아삭하고 간도 좋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13

비닐봉지에 한번더 포장해서 받으니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s***** 2026.06.13

배송도빠르고 할인도많이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lu***** 2026.06.12

짜지 않아 좋아요 좀 눌리긴 했어요
오이 4개 정도 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i***** 2026.06.11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n******* 2026.06.11

가족들이 잘 먹네요 오이도 아식하고 면종류 음식이랑 궁합이 잘 맞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jd******** 2026.06.10

좋은제품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4******* 2026.06.10

몇번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괜찮은거 같아요. 가격만 좀 저렴하면 좋을텐데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d**** 2026.06.09

좀익어서 왔어요. 맛은 쏘쏘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8******* 2026.06.08

매번구매하는 김장의민족
유기농인데
오이소박이 최고
강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dr***** 2026.06.07

가성비도좋고 맛도 괜찮네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tak**** 2026.06.06

오이김치 속이 너무 적어요 요즘 오이, 부추가격도 싼데 너무 야박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p****** 2026.06.05

오이가 많이 익어서 왔는데 맛은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0**** 2026.06.05

오이김치 계속 품절였다가 어여 담았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vnf***** 2026.06.02

오이 소박이 먹고싶어서 구입
생각보다 양많고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s***** 2026.06.02

바로 만들어 보내주신 엄마의 손 맛이 느껴져요
아삭아삭 깔끔해요
얼른 먹고 또 주문하겠습니다 :two_hearts:

상품평 이미지
별점4
coo***** 2026.06.01

달지 않아서 좋고 아삭아삭해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s**** 2026.06.01

무르지도 않고 아삭하니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ppo****** 2026.06.01

오이가 많이 물러지고 모양도 좀 험하네요ㅡ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pr****** 2026.06.01

가격도 있고해서 기대가 컸나봐요
오이 한개를 통째로 십자로 안쪽을 잘라 양념을 넣었는데 부추소도 거의 없고 양념도 약하고..
글구 가르길 대충 갈라 굵기가 넘 들쑥날쑥이라 가는건 넘 가늘고 굵은건 또 넘 굵고..잘라먹기도 힘들고..첨맛도 별루고..애매하게 익으니 쉰맛이 나고..많이 아쉽네요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ga**** 2026.05.30

집에서 담근 맛이에요. 시원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6******* 2026.05.30

너무 신선학ㅎ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dj*** 2026.05.30

맛잇게 잘 먹었어요! 이주에 한번은 꼭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여기저기 넣어서 먹기 좋아서 강추합니다~ 컨디션도 좋은 편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al***** 2026.05.29

통지로 제대로 만든 소박이여서 좋았고 국물이 넉넉해서 완전히 익혀 먹어야 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01******* 2026.05.28

오이가 많이 익어서 왔어서 아삭보다는 물컹이 많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9******* 2026.05.28

집에서.담근 듯
담백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o***** 2026.05.26

오이소박이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양은 정말 적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el**** 2026.05.26

살짝 익어서 도착하긴 했는데 양도 적당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po***** 2026.05.26

오이가 아삭아삭하고 양념도 듬뿍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6***** 2026.05.25

첫구매해요
아삭아삭 너무 맛있네요
재구매 원함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0****************** 2026.05.24

처음 구매해봤는데 괜찮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n******* 2026.05.23

총각김치 먹어보고 맛있어서 오이소박이도 구입해봐요 집에서 한 김치같아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