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13

가자기 크고 살돛많아섳재구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ea***** 2026.06.13

깔끔하게 손질된 냉동 가자미 먹기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ig******** 2026.06.13

간도 적당하고 살도 두툼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pe***** 2026.06.12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2******* 2026.06.11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4***** 2026.06.11

가자미가 크고 통통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u**** 2026.06.11

먹기전이지만 기대중이에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11

두툼한 편 이예요. 손질되어 있다고는 하나 지느러미는 그내로라 손질해야 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11

가자미가 크고 두툼해요 조림했는데 살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19***** 2026.06.10

조금 비싸지만 크고 깨끗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91**** 2026.06.10

후기젛아서 구매했는데 담백하구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51***** 2026.06.08

함초 소금을 아주 조금 쳐서
구이했어요.
살이 도톰하고 크기도 작지는 않은 편이라
두 명이 먹기에 충분했고
비린내없이 맛이 괜찮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sm*** 2026.06.08

손질가자미 작은생선 구매하다 이번엔 큰걸로 한마리 구매했어요 보기엔 맛있어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1******* 2026.06.08

리뷰평이 조하서 샀는데 진짜 크고 실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ry**** 2026.06.08

저번에 먹고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ry**** 2026.06.08

다 손질 되어 있어서 굽기만 하면 돼요 요리 편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ck*** 2026.06.07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8******* 2026.06.07

성분좋은 상품들을 늘 저렴히 잘 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y****** 2026.06.07

싱싱하고 크고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07

가자미 너무 괜찮아서 바로 재구매하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n***** 2026.06.06

후기대로 맛이 좋고 신선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r***** 2026.06.05

무와 함께 조렸는데 정말 비린내도 안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7***** 2026.06.05

에프에 구웠는데 너무 담백하고 맛있어요.
간이 되어 있어서 좋았고
가자미가 제법 커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0******* 2026.06.05

사이즈엄청크고 좋네요. 맛나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04

가자미찜 해먹으면 정말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un****** 2026.06.04

앞전구매해서 먹어봤어요
가자미 성선구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2***** 2026.06.03

가자미가 너무 좋네요. 한마리 더 살걸 후회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2***** 2026.06.03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m****** 2026.06.03

큰거 한마리에요 맛있다고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ly****** 2026.06.03

후기 좋아서 구매해봤는데 크기도 크고 좋아보여요
맛있었음 좋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r***** 2026.06.02

무와 함께 조림해서 먹었는데 살도 많고 엄청 담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r****** 2026.06.01

손질이 되어 있어 편하고 약간 소금간을 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o******* 2026.05.31

가자미 미역국 해먹으려고 간편해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84**** 2026.05.31

후기좋아서 샀는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냉동인데 딱딱하지도않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부+두돌아기 2마리는 해야할것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ig******** 2026.05.30

생각보다 별로 안커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t***** 2026.05.29

신선하고 가성비 좋은 식품 모두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p**** 2026.05.28

저렴하고 맛있어서 자주 시켜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n******* 2026.05.26

두마리인줄 알았는데 한마리였네요. 후기처럼 크기는 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ear******* 2026.05.26

조금 녹아서 왔지만 오늘, 내일 안으로 구워 먹을 거라 다행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hg****** 2026.05.23

진짜 후기대로 크네요. 잘 냉동돼서 왔고 구이나 조림해 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혼자 먹기에는 커서 반 나눠서 반은 구이 반은 조림해 먹었습니다.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