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강아지 간식으로 오이를 먹이고 있는데 잘먹네요
오이 하나 끝이 쭈글하네요ㅎ 끝부분이 냉매로 인해서인지 안부분은 살짝 투명기도 보이지만 다른쪽은 괜찮네요 아삭하고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오아시스에서 너무 잘 사먹어요... 여기서만 먹는거같아요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오이 끝부분이 쪼그라들어서 잘라버리고 먹었어요
늘 잘먹고있어요 2개가 딱좋아요
약간 노란색 빛 오이. 싱싱하지는 않아요.
사이즈나 굵기가 다소 아쉽네요
오이 가격이 좀 내렸네요 시원 아삭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좋아요
유기농오이 싱싱하고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유기농이라 비싸긴한데 구매해요.
아삭아삭 신선한걸로 잘 왔어용
오이가 통통해요 김밥에 넣으려구요
우선 덜싱싱하다 생각하면서 쓰긴했는데 반찬해놓고 먹어보니...와 엄청 쓴데여:female_facepalm: 뭐가...문젤까여 오이 매번 잘사먹었었는데
김밥에 시금치 대신 오이 넣어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상큼한 오이 향이 좋습니다. 신선하니 맛있네요.
유기농 오이ㅜ저렴하게 삿어여 굿
배송정말 빨리와서 놀랬어요!
싱싱하고 좋은데 누렇고 억세네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여름 오이 맛있네요 잘 먹었어요
유기농 오이라 안심하고 오이 요리 자주 해먹습니다 이번에는
소량이라 좋아요 유기농 아채로 항상구매해요
상품 퀄리티 괜찮네요!! 굿입니다 ㅎㅎ
유기농이라 더 믿고 구매했어요. 생으로 간식으로도, 무침으로도 먹으려고요.
가성비 좋아요 또 재구매예정입니다
오이 껍질 벗겨서 매일 조금씩 먹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소용량이라서 좋아요 ~~~~
오이가 아삭아삭 신선해요.
오이느누아삭아삭 맛잇죠 신선해요
무농약 오이만 먹다 유기농이라 주묺했어요
유기농인데 가격 괜찮네요 조금 작지만 상품은 좋아요
유기농 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오이가 너무 통통해서 오이씨가 많아요
신선해서 잘 먹었어요ㅎㅎ 굳
싱싱한걸로 잘 왔습니다요~~
오이연두부샐러드 하려고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강아지 간식으로 오이를 먹이고 있는데 잘먹네요
오이 하나 끝이 쭈글하네요ㅎ 끝부분이 냉매로 인해서인지 안부분은 살짝 투명기도 보이지만 다른쪽은 괜찮네요 아삭하고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오아시스에서 너무 잘 사먹어요... 여기서만 먹는거같아요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오이 끝부분이 쪼그라들어서 잘라버리고 먹었어요
늘 잘먹고있어요
2개가 딱좋아요
약간 노란색 빛 오이. 싱싱하지는 않아요.
사이즈나 굵기가 다소 아쉽네요
오이 가격이 좀 내렸네요 시원 아삭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좋아요
유기농오이 싱싱하고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유기농이라 비싸긴한데 구매해요.
아삭아삭 신선한걸로 잘 왔어용
오이가 통통해요 김밥에 넣으려구요
우선 덜싱싱하다 생각하면서 쓰긴했는데
반찬해놓고 먹어보니...와 엄청 쓴데여:female_facepalm: 뭐가...문젤까여 오이 매번 잘사먹었었는데
김밥에 시금치 대신 오이 넣어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상큼한 오이 향이 좋습니다. 신선하니 맛있네요.
유기농 오이ㅜ저렴하게 삿어여 굿
배송정말 빨리와서 놀랬어요!
싱싱하고 좋은데 누렇고 억세네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여름 오이 맛있네요 잘 먹었어요
유기농 오이라 안심하고 오이 요리 자주 해먹습니다
이번에는
소량이라 좋아요 유기농 아채로 항상구매해요
상품 퀄리티 괜찮네요!! 굿입니다 ㅎㅎ
유기농이라 더 믿고 구매했어요. 생으로 간식으로도, 무침으로도 먹으려고요.
가성비 좋아요 또 재구매예정입니다
오이 껍질 벗겨서 매일 조금씩 먹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소용량이라서 좋아요 ~~~~
오이가 아삭아삭 신선해요.
오이느누아삭아삭 맛잇죠 신선해요
무농약 오이만 먹다 유기농이라 주묺했어요
유기농인데 가격 괜찮네요 조금 작지만 상품은 좋아요
유기농 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오이가 너무 통통해서 오이씨가 많아요
신선해서 잘 먹었어요ㅎㅎ 굳
싱싱한걸로 잘 왔습니다요~~
오이연두부샐러드 하려고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