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파 스키 빵은 너무 맛있습니다. 다음에 또 사겠습니다.
에프에 구워서 치즈한장올려먹으니 맛있네요
빵을좋아해서 종종구매합니다.
샌드위치핫도그. 생각하고 주문 했는데 좀 크기가 작아요 에프에 구워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으니 맛 좋아요~
몇번째 구매인지 ㅋㅋ 넘 맛있어요 ㅠ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상품입니다. 신선도도 좋고 맛도 좋아 가족 모두 만족하며 먹고 있습니다.
아들이 딱 좋아하는 담백고소~역시나 한번에 먹어치움~근데 냉동
상품이 좋아 재구매 할게요
맛있어요 ^^ 아이들이 잘 먹네요 ㅎㅎ
전자레인지 살짝 돌려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역시 파스키에에요. 맛있어요!!!!!!!!!!!!!!!!!
빵이 생각보다 미니미니 하네요 ㅡ그래도 맛있어요
기대했는데 너무 달아요 너어무
파스키에 팡올레. 식빵처럼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실온에 꺼내두면 금방 해동됩니다. 냉동이라 보관이 편해서 다먹으면 또 구매할것 같아요.
버터 들어간 빵이라 그런지 풍미가 좋아 아이가 무척 좋아합니다 간식으로 잘 먹고 있어요
아침이나 간식으로 간단히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빠르고 좋아요 고맙습니나 둣굿
후기가좋길래 유명해서 사봤어요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구워서 먹음 버터의 풍미와 고고해요. 8개 순삭이네요
프랑스에선 슈퍼에서 파는 빵이라 무시햇는데 한국에선 맛있게 먹게되네요
맛있어요 애들이 하루만에다먹네여
그냥먹어도 맛있어요~~~~~~~~~~
하도 인기라 시켜밨는데 저는 쏘쏘네요 맛은 있어요
에프돌려서 먹으니 버터향짱이예요~
당일 배송이라서 너무 편해요!
엄청 부드럽고 맛있네요 재구매 했어요
브런치먹으려고 구입~~~~~
이거 너무 맛있어요 딸이 오아시스 주문한다고 하면 이빵부터 사달라고 하네요
며칠지나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아주맛있어요~~~~또 구매할거예여
저는 좀 퍽퍽한데..버터 안먹는 아이가 버터냄새 난다면서도 맛있게 먹어요.
살짝 데워서 버터나 쨈 곁들여 먹음 최고예요
아침에 밥 못먹는 아이에게 에프에 돌려 주니 그나마 잘 먹네요. 다른 쨈이 필요없어요
맛있어요. 오븐에 낮은온도로 5분 내외로 돌리면 겉바속촉으로 더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크림치즈 발라먹으면 더 맛있음
맛있어요 에프에 살짝 구우면 최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파 스키 빵은 너무 맛있습니다. 다음에 또 사겠습니다.
에프에 구워서 치즈한장올려먹으니 맛있네요
빵을좋아해서 종종구매합니다.
샌드위치핫도그. 생각하고 주문 했는데 좀 크기가 작아요
에프에 구워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으니 맛 좋아요~
몇번째 구매인지 ㅋㅋ 넘 맛있어요 ㅠ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상품입니다. 신선도도 좋고 맛도 좋아 가족 모두 만족하며 먹고 있습니다.
아들이 딱 좋아하는 담백고소~역시나 한번에 먹어치움~근데 냉동
상품이 좋아 재구매 할게요
맛있어요 ^^ 아이들이 잘 먹네요 ㅎㅎ
전자레인지 살짝 돌려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역시 파스키에에요. 맛있어요!!!!!!!!!!!!!!!!!
빵이 생각보다 미니미니 하네요 ㅡ그래도 맛있어요
기대했는데 너무 달아요 너어무
파스키에 팡올레. 식빵처럼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실온에 꺼내두면 금방 해동됩니다. 냉동이라 보관이 편해서 다먹으면 또 구매할것 같아요.
버터 들어간 빵이라 그런지 풍미가 좋아 아이가 무척 좋아합니다 간식으로 잘 먹고 있어요
아침이나 간식으로 간단히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빠르고 좋아요 고맙습니나 둣굿
후기가좋길래 유명해서 사봤어요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구워서 먹음 버터의 풍미와 고고해요. 8개 순삭이네요
프랑스에선 슈퍼에서 파는 빵이라 무시햇는데 한국에선 맛있게 먹게되네요
맛있어요 애들이 하루만에다먹네여
그냥먹어도 맛있어요~~~~~~~~~~
하도 인기라 시켜밨는데 저는 쏘쏘네요
맛은 있어요
에프돌려서 먹으니 버터향짱이예요~
당일 배송이라서 너무 편해요!
엄청 부드럽고 맛있네요 재구매 했어요
브런치먹으려고 구입~~~~~
이거 너무 맛있어요 딸이 오아시스 주문한다고 하면 이빵부터 사달라고 하네요
며칠지나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아주맛있어요~~~~또 구매할거예여
저는 좀 퍽퍽한데..버터 안먹는 아이가 버터냄새 난다면서도 맛있게 먹어요.
살짝 데워서 버터나 쨈 곁들여 먹음
최고예요
아침에 밥 못먹는 아이에게 에프에 돌려 주니 그나마 잘 먹네요. 다른 쨈이 필요없어요
맛있어요. 오븐에 낮은온도로 5분 내외로 돌리면 겉바속촉으로 더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크림치즈 발라먹으면 더 맛있음
맛있어요 에프에 살짝 구우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