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용으로 구입했어요. 적양배추가 좋다고 들어서 요즘 자주 구입하고 있어요! 양도 적당하고 신선합니다.
별점5
lol*****2026.06.14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별점5
ank****2026.06.14
배송 빠르고 상품도 좋고 오아시스 추천템입니다
별점5
lsu*****2026.06.13
샐러드로 먹으려고 샀어요~~~
별점5
one***2026.06.12
작은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있어서 좋아요. 스무디할때 먹을 거예요.
별점5
481*******2026.06.11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이유식으론 오아시스가 최고
별점4
273*******2026.06.10
가격이 좀 비싸요.겉은 시들고 검게 변했지민 속은 괜찮습니다
별점5
lay****2026.06.08
먹어보진 않았지만 잘 먹을게요
별점5
567*****2026.06.08
라페 만들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별점5
204*****2026.06.07
잘받았습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꾸준히 애용하고 있습니다. 좋아요^^
별점5
124*******2026.06.07
오~~~ 넵 너무 좋아 좋아 좋아
별점5
mhy*****2026.06.07
두부쌈 속재료로 먹으면 좋아요. 반통이라도 양이 꽤 되요.
별점5
kyu******2026.06.07
안전한 배송으로 잘받았습니다 상품 만족합니다
별점5
nay***2026.06.06
색깔 다양하게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별점5
183*******2026.06.04
월남쌈 속재료로 구매했어요~
별점4
393*******2026.06.03
아기 주려고 샀어요
겉에가 좀 상처가 많아요
반통이라 한번에 다 썼어요
별점5
684*****2026.06.02
스무디할려고 구매했어요 적양배추
별점5
seo*******2026.06.01
요리하기 좋고 맛이 너무 좋네요…!
별점5
dol****2026.06.01
가격은 좀 비싸도 식구가 적어서
반 통짜리 아주 좋아요 싱싱해서
샐러드로 맛있네요
별점5
rut****2026.06.01
무농약이라기에 적은 양으로 구매.맛있는 샐러드로!
별점5
609*****2026.05.30
무농약 적양배추 흰 양배추만 먹다가 한번 구매해봅니다.
별점5
333*****2026.05.29
무농약이라서 믿고 먹을수 있고 채썰어서 샐러드로 먹으니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요
별점5
als********2026.05.28
반통인데 크기가 크네요~~~~~~~~~
별점5
247*******2026.05.28
신선하고 아삭하고 색감이 이뻐서즐겨먹어요
별점5
dlg*****2026.05.28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별점5
401*****2026.05.27
요리를 해 놓으니 색이 더 엄청 강렬해지네요 ㅎㅎ 채썰어서 독일식 양배추절임도 해 먹고 피클도 담고, 남은 건 쪄서 먹어봤는데, 세상에, 찐 적양배추가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네요. 감자 먹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찌니까 색이 영 먹기 싫은 비주얼이라 겁이 났는데 ㅎㅎ 먹어보니 일반 양배추랑은 다른 이것만의 맛이 있어서 소스도 없이 그냥 먹었네요. 보라색 채소는 눈에도 좋으니 앞으로 이렇게 자주 먹어야겠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농약 양배추 싱싱해서 먹기 좋네요
상태가 싱싱해서 샐러드용으로 좋아요.
양은 적당하나 잎도 말라있고 신선하지 않아요
항상 믿고 시켜서 먹고 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추천드려요 좋아요
왠지 흰색보다 식감이 좋아요
샐러드용으로 구입했어요. 적양배추가 좋다고 들어서 요즘 자주 구입하고 있어요! 양도 적당하고 신선합니다.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배송 빠르고 상품도 좋고 오아시스 추천템입니다
샐러드로 먹으려고 샀어요~~~
작은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있어서 좋아요. 스무디할때 먹을 거예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이유식으론 오아시스가 최고
가격이 좀 비싸요.겉은 시들고 검게 변했지민 속은 괜찮습니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잘 먹을게요
라페 만들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잘받았습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꾸준히 애용하고 있습니다. 좋아요^^
오~~~ 넵 너무 좋아 좋아 좋아
두부쌈 속재료로 먹으면 좋아요. 반통이라도 양이 꽤 되요.
안전한 배송으로 잘받았습니다 상품 만족합니다
색깔 다양하게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월남쌈 속재료로 구매했어요~
아기 주려고 샀어요
겉에가 좀 상처가 많아요
반통이라 한번에 다 썼어요
스무디할려고 구매했어요 적양배추
요리하기 좋고 맛이 너무 좋네요…!
가격은 좀 비싸도 식구가 적어서
반 통짜리 아주 좋아요 싱싱해서
샐러드로 맛있네요
무농약이라기에 적은 양으로 구매.맛있는 샐러드로!
무농약 적양배추 흰 양배추만 먹다가 한번 구매해봅니다.
무농약이라서 믿고 먹을수 있고 채썰어서 샐러드로 먹으니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요
반통인데 크기가 크네요~~~~~~~~~
신선하고 아삭하고 색감이 이뻐서즐겨먹어요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요리를 해 놓으니 색이 더 엄청 강렬해지네요 ㅎㅎ 채썰어서 독일식 양배추절임도 해 먹고 피클도 담고, 남은 건 쪄서 먹어봤는데, 세상에, 찐 적양배추가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네요. 감자 먹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찌니까 색이 영 먹기 싫은 비주얼이라 겁이 났는데 ㅎㅎ 먹어보니 일반 양배추랑은 다른 이것만의 맛이 있어서 소스도 없이 그냥 먹었네요. 보라색 채소는 눈에도 좋으니 앞으로 이렇게 자주 먹어야겠어요.
사놓고 아직 개봉하진 않았어요. 싱싱하고 맛있을것같아요. 얼른 샐러드로 먹어야겠어요
유아식용으로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정말 아삭하고 맛있어요~~!!
아직 먹기 전이지만 겉보기엔 상하거나 그런것은 없는것 같아 만족 합니다!ㅎㅎ
사이즈는 마니 작네요~ 상태는 좋아요~
샐러드 위에 올려먹으면 아삭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