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개만 먹어도 딱 배부릅니다
저는 밥을 따로 먹지 않고 고등어에다가 버섯이랑 야채구이만 곁들여서 먹었는데,
확실히 맛있어요
짭짤하지만 윽! 짜! 이런 맛은 아닙니다
가시가 좀 있구요
특대라 그런지 여성성인 혼자서 1조각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3개 구매했는데 1주일에 한 조각씩 먹으려고 합니다
별점5
nod**********2026.06.02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좋아요
별점5
ime*****2026.06.01
혼자 먹기 좋아요~ 생선좋아하는 아이가 맛있대요
별점5
daw****2026.06.01
안전하고 빠르게 잘 받았어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별점5
lov**********2026.05.31
아이가 매우 좋아해요 늘 재구매합니다
별점5
oas******2026.05.31
비린내도 나지않고 맛있습니다
별점5
312*****2026.05.31
현미유 발라주고 에프 돌림 넘 맛있게 잘 구워져요~~ 맛있어서 자주 주문 중 ㅎㅎ
별점5
rbg*******2026.05.30
제주 고등어살 에어프라이기에
구워먹으니 얼마나 맛있게요~~~^^
계속 다 먹기전에 주문하고있어요 ㅎ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주문하는 고등어예요. 성분 안심이라 좋아요.
상태가 좋고 비린내도 없고 간이 적당히 되어 있어서 맛있어요.
고등어의 크기도 적당하고 상태 등 만족합니다.
냉동중에 이게 제 나은거같아요 맛있어서 또주문합니다
개벙 전인데 크기는 중간 사이즈입니다.두틈하진
않지만 맛있길 기대합니다.
제주고등의살 냉동실에 넣어두면 든든합니다
제주고등어라 믿고 먹었어요~^^
짭짤한 편이라 아이들이 맛있게 먹네요
아이 한끼 반찬으로 주기 괜찮았어요
고등어 아이들이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간간하니 맛있어요
가격에 비해 약간 뻑뻑한 느낌
맛이 좋아 재구매 했습니다.
할인을.한다면 더 살거같아여 ~
고등어구이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맛있네요.또 주문해야겠어요~
아이들 반찬 만들어주랴고 구매했습니다
간이 심거워요 무 넣고ㅠ찜을했는데 소금간을해도 싱겁네요
크기도 크고 살도 실해서 잘 먹었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늘 만족스러워서 재주문 해요 ^^
손질되어 나와서 요리가 간편해요...
너무 작아서... 맛은 있어요 ~
맛은 좋아요. 국내산이라 그런지 가격이 좀 나가네요.
사이즈가 좀 아쉬웠어요. 특 인데~~~
후기가 좋아 구매했는데 크기도 크고 좋아요
그냥 그래요 크기도 특대인지 모르겠고
한 개만 먹어도 딱 배부릅니다
저는 밥을 따로 먹지 않고 고등어에다가 버섯이랑 야채구이만 곁들여서 먹었는데,
확실히 맛있어요
짭짤하지만 윽! 짜! 이런 맛은 아닙니다
가시가 좀 있구요
특대라 그런지 여성성인 혼자서 1조각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3개 구매했는데 1주일에 한 조각씩 먹으려고 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좋아요
혼자 먹기 좋아요~ 생선좋아하는 아이가 맛있대요
안전하고 빠르게 잘 받았어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아이가 매우 좋아해요 늘 재구매합니다
비린내도 나지않고 맛있습니다
현미유 발라주고 에프 돌림 넘 맛있게 잘 구워져요~~ 맛있어서 자주 주문 중 ㅎㅎ
제주 고등어살 에어프라이기에
구워먹으니 얼마나 맛있게요~~~^^
계속 다 먹기전에 주문하고있어요 ㅎ
냄새가 정말 많이 안나요 조림해서 먹었어요
고등어 맛잇게 잘 먹었어요
가격대비 큼직하고 괜찮아요
고등어 맛있어서 또 샀어요. 크고 맛있어요
고등어크기가 적당하네요~잘먹겠습니다^^
냉동인데 ... 구워놓으니 냉동인지 모르겠더라구요!
푸석하면 어쩌나 했는데 부드러웠어요~
고등어 오래간만에 맛있게 뚝딱 먹었어요!!!
재주문각입니다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구매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