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ㅎ 질이 좋아요
비닐팩에 담겨 와서 깜짝놀라긴했지만 환경을 생각하면 이게 더 나을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오아시스라 입고 구매해요.
만족합니다 잘샀습니다 만족합니다
500그램씩 포장 되서 먹기 편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 고기 질 너무 좋아요 구우니 맛있네요
고기가 좋습니다 목살조림해 먹었어요
목심 고기 질기지않고 맛잇어요
구입했던 상품이 안보여서 대체제로 구입요
김치찜용으로 사봤어요~~좋네요
500g씩 두개,진공포장이라 더 맘에 들어요
고기냄새안나서 너무 담백하고 맛나요
고기가 냄새도 안나고 구워 먹기 좋아요 나눔 포장이어서 먹기 편해요.
고기가 500 그람식 분리 돼 있어서 편해요 공기가 냄새도 안나고 괜찮아요.
맛은 있는데 비계랑 기름이 너무 많은 것 같아서 좀 그랬어요
패키지 플라스틱케이스 안들고 비닐팩이라 당황했어요
진짜 진짜 좋아요! 볶아서 먹고 굿
얇은 목살이라 부드럽고 아이들 잘 먹어요
질긴듯 단단한듯 좀 더 구우니 기름 나오고 쫄깃하니 잘 먹었어요
두팩으로 나눠오네요 맛있길,
두팩 잘 배송왔어요 살짝 얇은편이지만 구워먹으니 더 맛나네용
목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야채쌈이랑 싸 먹으니까 진짜 맛있네요 500g씩 나누어 포장되어 있어서 더 간편했어요
고기 잡내안나고 맛있어요 ㅎㅎㅎ
목심 두께가 적당해서 잘 익고 먹기에도 좋아요
아쉬움이 있어요 고기가 너무 자투리 조각맞춤예요 한두조각이 아니라 한팩이 전부 그래요
조금 과장하자면 3분의1이 비계네요 포장도 바뀌고 고기도 바뀐건지 상태도 맛도 별로네요
4인가족 한끼 구워먹기 좋은 양이에요
재구매합니다 믿고 먹습니다 육질 좋습니다 배송 감사드리고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누린 맛이 좀나고 딱 가격 많큼이예요. 포장은 저장하기 좋게 500g씩 나눠져서 편리하네요
신상이네요 오아시스 좋아요
만족합니다 잘먹었습니다 만족합니다
에프에 구워 먹으니 쫄깃하고 부드럽네요
재구매합니다 믿고 먹습니다 연육 지방 비율 좋습니다 새벽배송 감사드리고 잘 먹겠습니다
500 g씩 따로 포장되어서 좋았는데 구워보니 좀 질기네요
요즘 고기값이 여기가 제일 싸다. 오아시스 고기를 가격때문에 선택할줄이야..가격저렴하고 질 좋고.
목심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소분되어 있고 신선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비계도 적당히 있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김치찜 해먹었어요 부드러워요
무항생제인데 넘넘 저렴하고 좋네요
신선도가 잘유지되여있어요~~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ㅎ 질이 좋아요
비닐팩에 담겨 와서 깜짝놀라긴했지만 환경을 생각하면 이게 더 나을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오아시스라 입고 구매해요.
만족합니다 잘샀습니다 만족합니다
500그램씩 포장 되서 먹기 편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 고기 질 너무 좋아요 구우니 맛있네요
고기가 좋습니다 목살조림해 먹었어요
목심 고기 질기지않고 맛잇어요
구입했던 상품이 안보여서 대체제로 구입요
김치찜용으로 사봤어요~~좋네요
500g씩 두개,진공포장이라 더 맘에 들어요
고기냄새안나서 너무 담백하고 맛나요
고기가 냄새도 안나고 구워 먹기 좋아요 나눔 포장이어서 먹기 편해요.
고기가 500 그람식 분리 돼 있어서 편해요
공기가 냄새도 안나고 괜찮아요.
맛은 있는데 비계랑 기름이 너무 많은 것 같아서 좀 그랬어요
패키지 플라스틱케이스 안들고 비닐팩이라 당황했어요
진짜 진짜 좋아요!
볶아서 먹고 굿
얇은 목살이라 부드럽고 아이들 잘 먹어요
질긴듯 단단한듯 좀 더 구우니 기름 나오고 쫄깃하니 잘 먹었어요
두팩으로 나눠오네요 맛있길,
두팩 잘 배송왔어요
살짝 얇은편이지만 구워먹으니 더 맛나네용
목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야채쌈이랑 싸 먹으니까 진짜 맛있네요 500g씩 나누어 포장되어 있어서 더 간편했어요
고기 잡내안나고 맛있어요 ㅎㅎㅎ
목심 두께가 적당해서 잘 익고 먹기에도 좋아요
아쉬움이 있어요 고기가 너무 자투리 조각맞춤예요
한두조각이 아니라 한팩이 전부 그래요
조금 과장하자면 3분의1이 비계네요
포장도 바뀌고 고기도 바뀐건지
상태도 맛도 별로네요
4인가족 한끼 구워먹기 좋은 양이에요
재구매합니다 믿고 먹습니다
육질 좋습니다
배송 감사드리고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누린 맛이 좀나고 딱 가격 많큼이예요.
포장은 저장하기 좋게 500g씩 나눠져서 편리하네요
신상이네요
오아시스 좋아요
만족합니다 잘먹었습니다 만족합니다
에프에 구워 먹으니 쫄깃하고 부드럽네요
재구매합니다
믿고 먹습니다
연육 지방 비율 좋습니다
새벽배송 감사드리고 잘 먹겠습니다
500 g씩 따로 포장되어서 좋았는데 구워보니 좀 질기네요
요즘 고기값이 여기가 제일 싸다. 오아시스 고기를 가격때문에 선택할줄이야..가격저렴하고 질 좋고.
목심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소분되어 있고
신선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비계도 적당히 있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김치찜 해먹었어요 부드러워요
무항생제인데 넘넘 저렴하고 좋네요
신선도가 잘유지되여있어요~~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