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 반찬으로 구매했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제품 입니다
비오는날 수제비 끓여요. 쫄깃쫄깃 맛있어요~
좋라요 만족함티아!!!또ㅠ살레여
수제비 뜨는것은 못하는 일이라 구매했어요 감자수제비 해먹을때 좋아요
두번째 주문해요 진짜 잘 안퍼지고 쫄깃하고 진심 괜찮아요!! 쟁여템!!! :D
아이가 수제비가 먹고 싶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들깨수제비 해먹으려고요
들깨가루넣구 들깨수제비해서 먹었어요 너무맛있어요 재구매 합니다
우리밀이라 믿고 먹어요. 감자수제비 만들기 좋아요
좋은재료로 만들어서좋아요. 조개넣고 야채넣으면 시원해요
늘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우리밀 수제비라 사봤어요~~
김치찌게나 마라탕등에 넣어 먹음 넘 맛있어요. 그냥 수제비 끓여먹어도 맛있구요. 늘 재구매하는 품목 중 하나!
쫀득쫀득 맛있어요 밀가루냄새도 많이안나고
삼계탕 국물에 수제비 먹으려고 구매합니다 쫄깃쫄깃한 식감이 기대되네요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육수없는 수제비만 필요햇는데 아주 좋아요
우리밀치고는 쫄깃인지 찰진건지 하긴 한데 좀 딱딱하게 느껴지는 편이라 재구매는 없을 듯요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성분이 좋아 구매해봅니다. 기대됩니다.
신선하고 좋은 제품을 새벽에 받을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쫄깃하고 맛있어요
수제비 좋아하는 가족들 위해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제품은 상품평 좋으면 무조건 믿음이 갑니다. 유통기한이 제법 길어서 냉장보관중이예요.
아이랑 같이 요리하면서 쉽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맛이 신선하고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수제비양 많지는 않지만 쫀득하고 맛있어요 꼭 사서 드셔보세요
첫 구매에요! 생각보다 유통기한이 길어요~8월까지 그래도 당장먹을거만 냉장에 넣고 두봉지는 냉동에 넣어뒀는데 괜찮갰죠?
우리밀 들깨 수제비 와ㅏ아 엄청 고소고소해요!!!! 수제비가 부드럽고 두께도 적당해서 먹기 너무 좋아용ㅎㅎㅎ 우리밀 물에 잠깐 담궈 전분빼고 야채 넣고 보글보글 끓이면 끝이에요~!! 감자가 없어 수제비만 넣고 끓였는데도 걸죽한 느낌나면서 맛나요ㅎㅎㅎ
좋아요 처음샀는데 좋아요 좋아요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요
수제비 끓여 먹어도 좋고 닭볶음탕에 넣어서 주면 애들이 좋아해요
쫀득하니 맛좋아여 !! 굿
들깨 수제비 해 먹으려고 재구매했습니다.
수제비 먹고 싶어서 주문해 봤습니당ㅎㅎ
칼수제비 먹고싶어서 구매했어요
2인분에 적당한 양이에요, 급할때 한 끼 해결하기 좋아여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우리밀이라 좋아요 양에 비해 가격은 비싸네요
저녁식사 메뉴는 수제비입니다.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 반찬으로 구매했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제품 입니다
비오는날 수제비 끓여요. 쫄깃쫄깃 맛있어요~
좋라요 만족함티아!!!또ㅠ살레여
수제비 뜨는것은 못하는 일이라 구매했어요 감자수제비 해먹을때 좋아요
두번째 주문해요
진짜 잘 안퍼지고 쫄깃하고 진심 괜찮아요!!
쟁여템!!! :D
아이가 수제비가 먹고 싶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들깨수제비 해먹으려고요
들깨가루넣구 들깨수제비해서 먹었어요
너무맛있어요 재구매 합니다
우리밀이라 믿고 먹어요. 감자수제비 만들기 좋아요
좋은재료로 만들어서좋아요. 조개넣고 야채넣으면 시원해요
늘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우리밀 수제비라 사봤어요~~
김치찌게나 마라탕등에 넣어 먹음 넘 맛있어요.
그냥 수제비 끓여먹어도 맛있구요.
늘 재구매하는 품목 중 하나!
쫀득쫀득 맛있어요
밀가루냄새도 많이안나고
삼계탕 국물에 수제비 먹으려고 구매합니다 쫄깃쫄깃한 식감이 기대되네요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육수없는 수제비만 필요햇는데 아주 좋아요
우리밀치고는 쫄깃인지 찰진건지 하긴 한데 좀 딱딱하게 느껴지는 편이라 재구매는 없을 듯요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성분이 좋아 구매해봅니다. 기대됩니다.
신선하고 좋은 제품을 새벽에 받을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쫄깃하고 맛있어요
수제비 좋아하는 가족들 위해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제품은 상품평 좋으면 무조건 믿음이 갑니다.
유통기한이 제법 길어서 냉장보관중이예요.
아이랑 같이 요리하면서 쉽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맛이 신선하고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수제비양 많지는 않지만 쫀득하고 맛있어요
꼭 사서 드셔보세요
첫 구매에요! 생각보다 유통기한이 길어요~8월까지
그래도 당장먹을거만 냉장에 넣고 두봉지는 냉동에 넣어뒀는데 괜찮갰죠?
우리밀 들깨 수제비 와ㅏ아 엄청 고소고소해요!!!!
수제비가 부드럽고 두께도 적당해서 먹기 너무 좋아용ㅎㅎㅎ
우리밀 물에 잠깐 담궈 전분빼고 야채 넣고 보글보글 끓이면 끝이에요~!!
감자가 없어 수제비만 넣고 끓였는데도 걸죽한 느낌나면서 맛나요ㅎㅎㅎ
좋아요 처음샀는데 좋아요 좋아요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요
수제비 끓여 먹어도 좋고 닭볶음탕에 넣어서 주면 애들이 좋아해요
쫀득하니 맛좋아여 !! 굿
들깨 수제비 해 먹으려고 재구매했습니다.
수제비 먹고 싶어서 주문해 봤습니당ㅎㅎ
칼수제비 먹고싶어서 구매했어요
2인분에 적당한 양이에요, 급할때 한 끼 해결하기 좋아여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우리밀이라 좋아요 양에 비해 가격은 비싸네요
저녁식사 메뉴는 수제비입니다.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