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너무너무 맛없어요. 기름지고 느끼합니다. 비계 때문이 아니구요. 이것보다 비계 많아도 맛있는 고기는 안 느끼하고 맛있습니다. 괜히 칼집삼겹살이 아닌데 20%쿠폰에 혹해서, 후기가 좋아서 샀네요. 고기가 저질이에요.
삼겹살 좋아해서 구매해봤어요
좀 질겼어요 다른거 구매 할듯
조금 기름이 있네요. 삼겹살이니...
암퇘지로 자주 주문해요 살짝 전만 못해 아쉬웠어요
20%할인해서 구매했어요 지방이 많아보이긴한데 신선해보여요
고기 신선하고 좋습니다~~~~
아직 먹기 전인데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바다가서 구워먹으려고 삿는데 고기 진짜 맛있어요 비계부분도 고소합니다
항상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신선합니다.
후기가 좋아 구매했는데 맛있어요
안쪼겡 있는 고기는 지방이 너무 많아요.
매주 한두번은 꼭 오아시스에 장봐요~믿을 수 있는 품질이라 좋아요~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칼집삼겹살 맛있었어요 캠핑가서 먹었더니 좋더라고요 맛있었습니다.
저번에 주문해먹고 맛있어서 재주문
냄새 안나고 맛있습니다. 칼집이 나있어서 잘익는거같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 할
칼집 삼겹살이라 두툼하면서도 질기지 않아 좋아요. 냄새도 인 나고 돼지고기의 감칠맛이 나서 맛있었어요.
돼지고기 삼겹살용으로 구매했어요
2인 가구 한끼용으로 구입했어요. 딱 알맞네요
에프에 구우니 간편하고 맛있네요
고기 할인하길래 사서 잘 먹었어요
칼집삼겹살 맛있어요 ㅎ ㅎ 추천합니다
어머 이거 왜 이렇게 맛있나요 깜짝 놀랐어요?
고기가 두톰하고 칼집이 있어 금방 구워지고 지방과 적당히 섞여 있어 맛있어요
삼겹살용고기기로 맛있어요 적극추천해요
김치찜을 해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칼집이 나 있어서 간이 더 잘 스며든 것 같아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지방이 좀 많았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넘 맛잌ㅅ어요 냄세도 안나고 최고
고기 빛깔이 맛있어 보여용~ 오늘 저녁에 삼겹살에 비빔면 해먹으려구요 ㅋㅋㅋ
목살 먹어보고 맛있어서 삽겹도 주문했어요. 비계는 상당하지만 고소하고 맛있었슷니다.
칼집이.있어서 더 맛있어요. 2인가족 한끼.식사로 딱 맞아요
삼겹살은구이용이라 기름이 넘 많아요
빠른 배송에 감사합니다. 맛있어서 항상 주문 해요
칼집넣은게 더 부드러워서 먹기좋아요.매번 사게 되네요.기름기는 좀 있네요
암퇘지라 냄새 없고 좋아요 칼집이라 금방 익네요
이게 맞나요...?... 너무 당황스럽네요.. ㅠㅠ다시 시키지않을 것 같아요..
맛있어서 다먹고 재주문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너무너무 맛없어요. 기름지고 느끼합니다. 비계 때문이 아니구요. 이것보다 비계 많아도 맛있는 고기는 안 느끼하고 맛있습니다. 괜히 칼집삼겹살이 아닌데 20%쿠폰에 혹해서, 후기가 좋아서 샀네요. 고기가 저질이에요.
삼겹살 좋아해서 구매해봤어요
좀 질겼어요 다른거 구매 할듯
조금 기름이 있네요. 삼겹살이니...
암퇘지로 자주 주문해요 살짝 전만 못해 아쉬웠어요
20%할인해서 구매했어요
지방이 많아보이긴한데 신선해보여요
고기 신선하고 좋습니다~~~~
아직 먹기 전인데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바다가서 구워먹으려고 삿는데
고기 진짜 맛있어요
비계부분도 고소합니다
항상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신선합니다.
후기가 좋아 구매했는데 맛있어요
안쪼겡 있는 고기는 지방이 너무 많아요.
매주 한두번은 꼭 오아시스에 장봐요~믿을 수 있는 품질이라 좋아요~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칼집삼겹살 맛있었어요
캠핑가서 먹었더니 좋더라고요 맛있었습니다.
저번에 주문해먹고 맛있어서 재주문
냄새 안나고 맛있습니다. 칼집이 나있어서 잘익는거같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 할
칼집 삼겹살이라 두툼하면서도 질기지 않아 좋아요. 냄새도 인 나고 돼지고기의 감칠맛이 나서 맛있었어요.
돼지고기 삼겹살용으로 구매했어요
2인 가구 한끼용으로 구입했어요. 딱 알맞네요
에프에 구우니 간편하고 맛있네요
고기 할인하길래 사서 잘 먹었어요
칼집삼겹살 맛있어요 ㅎ ㅎ 추천합니다
어머 이거 왜 이렇게 맛있나요 깜짝 놀랐어요?
고기가 두톰하고 칼집이 있어 금방 구워지고 지방과 적당히 섞여 있어 맛있어요
삼겹살용고기기로 맛있어요
적극추천해요
김치찜을 해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칼집이 나 있어서 간이 더 잘 스며든 것 같아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지방이 좀 많았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넘 맛잌ㅅ어요 냄세도 안나고 최고
고기 빛깔이 맛있어 보여용~ 오늘 저녁에 삼겹살에 비빔면 해먹으려구요 ㅋㅋㅋ
목살 먹어보고 맛있어서 삽겹도 주문했어요. 비계는 상당하지만 고소하고 맛있었슷니다.
칼집이.있어서 더 맛있어요.
2인가족 한끼.식사로 딱 맞아요
삼겹살은구이용이라 기름이
넘 많아요
빠른 배송에 감사합니다. 맛있어서 항상 주문 해요
칼집넣은게 더 부드러워서 먹기좋아요.매번 사게 되네요.기름기는 좀 있네요
암퇘지라 냄새 없고 좋아요 칼집이라 금방 익네요
이게 맞나요...?...
너무 당황스럽네요..
ㅠㅠ다시 시키지않을 것 같아요..
맛있어서 다먹고 재주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