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새벽배송으로 받아서 저녁에 구워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오아시스 물건을 믿고 구매합니다 좋네여
삼겹도 맛있게 먹었어요! 뼈 부분 있는게 맛있다고 들었는데 적당했습니당
오아시스 삼겹살로 계속해서 먹네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 품질 가격 좋아요
저에겐 비린내가 나네요ㅜㅜㅜ
오아시스 믿고 구매했습니다~~~~~
무항생제라 좋고 국산이라 좋고 비계비율도 굿
무항생제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데 맛도 좋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기름도 적당하고 구워먹으니 맛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육류 신선하고 좋습니다.
재주문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 굿
도톰하니 맛있었습니다. 신선해요.
굽고나니 뭔가 양이 좀 적은것같았어요.
캠핑가서 구워먹었어요 신선하고 잡내없고 너무 맛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 가격품질 다 좋아요
신선하고 좋아 보이네요. 유효기간도 길어서 좋네요.
오아시스 생협에서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습니다
단백질 보충용으로 맛도ㅠ양도 좋습니다
주말에 편하게 받으니 좋아요
맛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남편하고 둘이서 잘 먹었어요 둘이 먹기 딱 좋네요
나름 괜찮은 삼겹살 할인해서 좋은가격으로 구입.
상태 괜찮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고소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주말 낮에 삼겹살 구이에 상추 싸서 먹으려고 구입~ 냄새없고 맛난 삼겹살~~
삼겹살 맛있어서 종종 시키고 있어요
고기가 신선하고 좋아요.
가격도 좋고 만족스러워요. 김치찌개에도 딱적당해서 좋아요
늘 좋은상품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생협에서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미나리랑 맛있게 삼겹살 구워 먹었어요
걱정했는데 상태괜찮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언제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품질과 맛 모두 좋아요.
오늘 점심은 삼겹살~~먹자요
신선하고 냄새도 안나고 좋으네요 만족합니다
항상 먹는 삼겹살이 쥬. 누무 맛잇어요!!ㅎㅎㅎ 여기서 미나리랑 같이 싸먹음 외식 필요없어용
삼겹살 맛있어용!! 좋은가격에 잘 샀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새벽배송으로 받아서 저녁에 구워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오아시스
물건을 믿고 구매합니다
좋네여
삼겹도 맛있게 먹었어요! 뼈 부분 있는게 맛있다고 들었는데 적당했습니당
오아시스 삼겹살로 계속해서 먹네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 품질 가격 좋아요
저에겐 비린내가 나네요ㅜㅜㅜ
오아시스 믿고 구매했습니다~~~~~
무항생제라 좋고 국산이라 좋고 비계비율도 굿
무항생제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데 맛도 좋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기름도 적당하고 구워먹으니 맛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육류 신선하고 좋습니다.
재주문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 굿
도톰하니 맛있었습니다. 신선해요.
굽고나니 뭔가 양이 좀 적은것같았어요.
캠핑가서 구워먹었어요 신선하고 잡내없고 너무 맛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 가격품질 다 좋아요
신선하고 좋아 보이네요.
유효기간도 길어서 좋네요.
오아시스 생협에서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습니다
단백질 보충용으로 맛도ㅠ양도 좋습니다
주말에 편하게 받으니 좋아요
맛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남편하고 둘이서 잘 먹었어요
둘이 먹기 딱 좋네요
나름 괜찮은 삼겹살 할인해서 좋은가격으로 구입.
상태 괜찮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고소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주말 낮에 삼겹살 구이에 상추 싸서 먹으려고 구입~ 냄새없고 맛난 삼겹살~~
삼겹살 맛있어서 종종 시키고 있어요
고기가 신선하고 좋아요.
가격도 좋고 만족스러워요. 김치찌개에도 딱적당해서 좋아요
늘 좋은상품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생협에서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미나리랑 맛있게 삼겹살 구워 먹었어요
걱정했는데 상태괜찮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언제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품질과 맛 모두 좋아요.
오늘 점심은 삼겹살~~먹자요
신선하고 냄새도 안나고 좋으네요 만족합니다
항상 먹는 삼겹살이 쥬. 누무 맛잇어요!!ㅎㅎㅎ 여기서 미나리랑 같이 싸먹음 외식 필요없어용
삼겹살 맛있어용!!
좋은가격에 잘 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