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두덩이는 괜찮았는데 한덩이는 부위 모를 짜투리 고기였어요ㅠ
누린내가 살짝 납니다 질긴 것은 아닌데 보통이에요
잡내없이 시ㄴ선해 잘구워먹었어요
고기가 연하고 맛있어요. 구워도 맛있지만 신선해서 야채랑 같이 쪄 먹어도 맛있어요.
아이가 고기를 좋아해서 자주 구매하는데 밋있다고 히네여
칼집이 있어서 구매합니다 익히기가 좋기때문입니다
오아시스 자주 구매합니디. 좋아요. 좋아
술에다 염지를 해도 누린내가 너무심하네요. 무슨 고기가 이렇게 냄새나는지 두번다신 안사요
사이즈가 너무 차이나서 조금 아쉽습니다. 1덩이는 거의 250g 사이즈이고 나머지 3덩이는 작아요. 비슷하면 좋았을텐데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태가 좋지는 않네요 비계도 있고
고기 싱싱하고 좋아요~ 재구매할게요~~~~
너무맛있게 잘먹었어용 ㅎㅎ 고기에 싸먹었습니당 금액 할인중이라 좋아써유 고기랑 같이 잘 먹었습니당
아이들이 목살 구워먹는걸 좋아해 종종 구매합니다.비싸도 1등급 한돈으로
한끼 식사용으로 좋아요. 냄새 없어요.
구워먹어도 부드럽고 잡내 없어요 아이들이 칼집 드가서 더 먹기 좋다고 재구매합니다
칼집이 있어 양념목살해먹으니 맛있네요
돈육은 상태가 많이 안좋았어요 위에부분은 괜찮은가 했는데 밑에있는고기는 색깔이 변색되고 결국 버렸어요
비계가 많아 조금 아쉬웠지만 고기는 맛있게 먹었어요!
상태는 괜찮은데 냄새가 좀 나는것같아 아쉽네요
받은 지 좀 지났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재구매에요
목살인데 비게가 많아서 많이 떼어냈네요.
칼집으로 인한 것인가요? 더 쫀득하고 맛나서 두번째 구매했어요.
비계가 꽤 있었지만 김치찌개에 끓여 잘 먹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가격이 자꾸 오르는게 부담스럽네요
맛있으니 아이들 둘이 맛나게 먹네요 .
칼집이 들어있어서 양념해서 먹기 좋아요
고기가 흐물한것아 저는 별로였어요~~두툼허지가 않았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또주문할게요.
신선한데 지방층이 많아서 버려지는게 아쉽게도 많아요.
고기 상태가 고르진 않았고 맛은 괜찮았어요. 쌀집이 나 있어서 바삭하게 잘 구워지네요
칼집이 나 있어서 더 빨리 익는것같아요.
크느느느느ㅡ느ㅡㅡ노ㅗㄷᆢㅌㆍㄷㆍㄷ
할인중이라 구매했는데 너무 맛잇게 먹엇어요.
아직 먹기전인데 맛있겠죠~~~
그냥 보통 목살이에요.칼집 들어가서 사봤어요
오아시스목살 맛남 양이줄어 아꿉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애정하는 제품 맛있어요 굿 추천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두덩이는 괜찮았는데 한덩이는 부위 모를 짜투리 고기였어요ㅠ
누린내가 살짝 납니다 질긴 것은 아닌데 보통이에요
잡내없이 시ㄴ선해 잘구워먹었어요
고기가 연하고 맛있어요. 구워도 맛있지만 신선해서 야채랑 같이 쪄 먹어도 맛있어요.
아이가 고기를 좋아해서 자주 구매하는데
밋있다고 히네여
칼집이 있어서 구매합니다 익히기가 좋기때문입니다
오아시스
자주 구매합니디. 좋아요. 좋아
술에다 염지를 해도 누린내가 너무심하네요. 무슨 고기가 이렇게 냄새나는지 두번다신 안사요
사이즈가 너무 차이나서 조금 아쉽습니다. 1덩이는 거의 250g 사이즈이고 나머지 3덩이는 작아요. 비슷하면 좋았을텐데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태가 좋지는 않네요 비계도 있고
고기 싱싱하고 좋아요~ 재구매할게요~~~~
너무맛있게 잘먹었어용 ㅎㅎ 고기에 싸먹었습니당 금액 할인중이라 좋아써유 고기랑 같이 잘 먹었습니당
아이들이 목살 구워먹는걸 좋아해 종종 구매합니다.비싸도 1등급 한돈으로
한끼 식사용으로 좋아요. 냄새 없어요.
구워먹어도 부드럽고 잡내 없어요 아이들이 칼집
드가서 더 먹기 좋다고 재구매합니다
칼집이 있어 양념목살해먹으니 맛있네요
돈육은 상태가 많이 안좋았어요
위에부분은 괜찮은가 했는데
밑에있는고기는 색깔이 변색되고
결국 버렸어요
비계가 많아 조금 아쉬웠지만 고기는 맛있게 먹었어요!
상태는 괜찮은데 냄새가 좀 나는것같아 아쉽네요
받은 지 좀 지났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재구매에요
목살인데 비게가 많아서 많이 떼어냈네요.
칼집으로 인한 것인가요?
더 쫀득하고 맛나서 두번째 구매했어요.
비계가 꽤 있었지만 김치찌개에 끓여 잘 먹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가격이 자꾸 오르는게 부담스럽네요
맛있으니 아이들 둘이 맛나게 먹네요
.
칼집이 들어있어서 양념해서 먹기 좋아요
고기가 흐물한것아 저는 별로였어요~~두툼허지가 않았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또주문할게요.
신선한데 지방층이 많아서 버려지는게 아쉽게도 많아요.
고기 상태가 고르진 않았고 맛은 괜찮았어요. 쌀집이 나 있어서 바삭하게 잘 구워지네요
칼집이 나 있어서 더 빨리 익는것같아요.
크느느느느ㅡ느ㅡㅡ노ㅗㄷᆢㅌㆍㄷㆍㄷ
할인중이라 구매했는데 너무 맛잇게 먹엇어요.
아직 먹기전인데 맛있겠죠~~~
그냥 보통 목살이에요.칼집 들어가서 사봤어요
오아시스목살 맛남
양이줄어 아꿉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애정하는 제품 맛있어요 굿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