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서 맘에 쏙들어요 하나도 안짜요 어르신들은 싱겁다고 하실 수도 있지만 저는 너무 맛있어요
김치가 시원하고 맛있어요.
선농원포기김치 익히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나요 배추를 좀 더 절였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선농원 김치 행사때마다 구매해요~~~
받아서 하루 밖에 놨다가 냉장고에 넣었어요 익으니 살짝 달지만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한 시간뒤에 개봉해서 인지 살짝 새콤하게 익어서 왔는데요 맛있는 김치긴 해요 서울김치맛인거 같아요 깔끔하고 맛있는 스타일.
선농원 김치가 젤 입맛에 맞아요
항상 주문하는 필수품 입니다 ~~~~
신선하고 맛 있는 김치에요
김치가 가볍고 깔끔하네요 조금 익혀먹었고 짜지 않아 샐러드처럼 먹게되네요
김치 진득한 물이 계속나오네요,,
제기준으로 먹어본 김치중에 제일 맛없어요 하얀줄기부분에 소금간이 안베어서 생배추맛나요 익혀도 여전히 맛이 안나서 가족들이 안먹어요
짜지 않고 연해요 전 익은 김치를 좋아해서 더 좋아요
재료도 괜찮고 일단 가격이 저렴해서 사봤는데 맛도 나쁘지 않네요?
아주김치가 무척 맛있네요 귣귣
김치가 하나도 익지 않아서 생김치라 생김치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매우 좋습니다
시원한맛이 있는 김치. 슴슴하니 어린아이들도 먹기 좋을듯. 맛 자체는 깔끔시원하니 괜찮은데 전라도식. 경상도식 김치 좋아하시는분들은 밍숭맹숭한 맛이라고 느낄수 있을듯해요. 익으니 톡 쏘는맛이 타 감치에 비해 월등함. 김치 봉투 옆이 살짝 구멍이 나서 국물이 박스에 새어 나오는중이였는데 배송중 타 제품에 방금 찍힌듯하여 그냥먹음 ㅎㅎ
익어서 왔네요 빨리 먹어야겠어요 ㅠ
여기 김치 좋아해요 역시 오아시스는 신선하니까 매번 믿고 구입해서 편해요
조금 익어왔는데 시원한김치ㅣㅂ니다
맛있는 상품 빠른 배송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김치가 시원하고 맛있어요.. 라이트해요.
구매평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기대중입니다
할인하길래 구매해봅니다 살짝 익었어요 맛은 괜찮은것 같아요
딱 제스타일이에요 맛있어요~재구매할것같아요
주로 오아시스에서 구입하는데 항상 싱싱하고 맛있어요
간도 적당하고 맵기도 적당합니다
김치는 처음 주문했는데 신선하니 맛있네요
시원하고 깔끔해서 맛있네요! 시간이 지나도 군내 안나서 좋아요!가
선농원 김치 살짝 익어서 와서 바로 먹으니 맛있어요
선농원 포기김치 너무 좋아요. 겉절이도 맛있고 총각김치도 맛있고 선농원김치만 계속 먹고 있네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좀 쉬어서 왔어요
선농원 포기김치 시원한 맛이나요 젓갈맛이 별로 없어 슴슴하네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잘 익어서 왔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서 맘에 쏙들어요 하나도 안짜요
어르신들은 싱겁다고 하실 수도 있지만 저는
너무 맛있어요
김치가 시원하고 맛있어요.
선농원포기김치 익히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나요
배추를 좀 더 절였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선농원 김치 행사때마다 구매해요~~~
받아서 하루 밖에 놨다가 냉장고에 넣었어요
익으니 살짝 달지만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한 시간뒤에 개봉해서 인지 살짝 새콤하게 익어서 왔는데요 맛있는 김치긴 해요 서울김치맛인거 같아요 깔끔하고 맛있는 스타일.
선농원 김치가 젤 입맛에 맞아요
항상 주문하는 필수품 입니다 ~~~~
신선하고 맛 있는 김치에요
김치가 가볍고 깔끔하네요
조금 익혀먹었고 짜지 않아 샐러드처럼 먹게되네요
김치 진득한 물이 계속나오네요,,
제기준으로 먹어본 김치중에 제일 맛없어요
하얀줄기부분에 소금간이 안베어서 생배추맛나요
익혀도 여전히 맛이 안나서 가족들이 안먹어요
짜지 않고 연해요 전 익은 김치를 좋아해서 더 좋아요
재료도 괜찮고 일단 가격이 저렴해서 사봤는데 맛도 나쁘지 않네요?
아주김치가 무척 맛있네요 귣귣
김치가 하나도 익지 않아서 생김치라 생김치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매우 좋습니다
시원한맛이 있는 김치. 슴슴하니 어린아이들도 먹기 좋을듯. 맛 자체는 깔끔시원하니 괜찮은데 전라도식. 경상도식 김치 좋아하시는분들은 밍숭맹숭한 맛이라고 느낄수 있을듯해요. 익으니 톡 쏘는맛이 타 감치에 비해 월등함. 김치 봉투 옆이 살짝 구멍이 나서 국물이 박스에 새어 나오는중이였는데 배송중 타 제품에 방금 찍힌듯하여 그냥먹음 ㅎㅎ
익어서 왔네요 빨리 먹어야겠어요 ㅠ
여기 김치 좋아해요
역시 오아시스는 신선하니까 매번 믿고 구입해서
편해요
조금 익어왔는데 시원한김치ㅣㅂ니다
맛있는 상품 빠른 배송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김치가 시원하고 맛있어요.. 라이트해요.
구매평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기대중입니다
할인하길래 구매해봅니다
살짝 익었어요
맛은 괜찮은것 같아요
딱 제스타일이에요
맛있어요~재구매할것같아요
주로 오아시스에서 구입하는데 항상 싱싱하고 맛있어요
간도 적당하고 맵기도 적당합니다
김치는 처음 주문했는데 신선하니 맛있네요
시원하고 깔끔해서 맛있네요! 시간이 지나도 군내 안나서 좋아요!가
선농원 김치 살짝 익어서 와서 바로 먹으니 맛있어요
선농원 포기김치 너무 좋아요. 겉절이도 맛있고 총각김치도 맛있고 선농원김치만 계속 먹고 있네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좀 쉬어서 왔어요
선농원 포기김치 시원한 맛이나요
젓갈맛이 별로 없어 슴슴하네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잘 익어서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