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믿고 이용하는 오아시스 입니다
성분도 가격도 좋아 애용중입니다
배송도 항상 정확해서 좋아요
별점5
316*****2026.06.16
일본식 요리에 필요해사 샀는데 좋아요.
별점5
426*******2026.06.15
메밀들기름국수 해먹을려고 주문했어요 ㅎㅎ
별점5
156*******2026.06.15
다용도로 여러요리에 사용하기 좋고 맛있어요
별점5
268*****2026.06.14
냉모밀 집에서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별점5
par***2026.06.13
활용하기 좋아요. 우동국물이나 소바로 좋아요.
별점5
145******2026.06.12
쯔유 직접 만들어 먹으려고 시도해봤는데 너무 번거롭고 맛도 시판처럼 안나서 고민하다 주문했어요!
완전 대성공! 양념과 물 비율이 1:8 이라 꽤 오래 쓸 수 있어요!
1:8하면 적당히 짭쪼롬해서 물 더 넣어 먹어도 됩니다!
성분도 좋고 맛도 최고입니다 ㅎㅎㅎㅎ
올 여름 주구장창 이것만 먹을 것 같아요!
다먹고 다시 주문할게요
별점5
dkt***2026.06.11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어요 국산 쯔유 처음 사봐요
별점5
mah*****2026.06.11
배송 빠르고 상품이 좋아요^^
별점5
396*******2026.06.11
쯔유가 여기저기 많이 쓰인대서 사봣어요
별점5
ch0****2026.06.11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너무 좋아요!
별점5
ch0****2026.06.11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너무 좋아요!
별점5
hoh****2026.06.11
냉모밀 해먹으려고 구입 여름엔 냉으로 면요리가 최고죠
별점5
ran*****2026.06.10
맛이 좋네요 여기저기 먹기 좋아요
별점5
109******2026.06.10
일본식 크림우동 해봤는데
그맛이납니다
안달아서 좋아요
별점5
tjs******2026.06.09
좋나뇨좋아ㅛ좋어ㅛ좋어ㅛ조어ㅛ조
별점5
163*****2026.06.09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별점5
jun********2026.06.08
여름에 시원하게 냉모밀 해먹으려고 삿는데 아직 개봉전입니다 맛잇기를 기대합니다.
별점5
jin***2026.06.07
들기름비빔 막국수 할 때 간장 대신 쯔유 넣으니 더 맛있는것 같아요~
별점5
842*****2026.06.07
한라 맛 쯔유 요리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아요. 재료도 좋은 것 같아요.
별점5
pia*****2026.06.07
많이 달지 않아서 이것만 먹어요
별점5
343*****2026.06.06
신선하고 정확하게 배송 잘 왔어요
별점5
chi****2026.06.06
여름이라 메밀소바 간단하게 말아먹를 일이 많아서 샀어요
별점5
dms*****2026.06.05
샤브샤브시 물에 희석해서 이용하기 좋아요
별점5
382*******2026.06.05
쯔유 후기 좋아서 구매했어요 모빌 하려구요
별점5
aa7***2026.06.04
샤브샤브 우동 솥밥 등 활용도가 좋아요
별점5
203******2026.06.04
오아시스에서는 처음 구매해요
별점5
lem******2026.06.03
가족들의 먹거리는 늘 믿고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타사 사이트와 비교해도 유기농, 무농약 제품의
가족들은 위한 친환경 식재료구매는
오아시스가 가장 좋습니다.
가격 경쟁력도 좋아지고 일단
타 사이트에 비해 장점이 너무도 많습니다.
가격, 배송 모두 만족합니다.
늘 좋은 식재료 감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한라 맛 쯔유 잘삿어요 ~~
항상 믿고 이용하는 오아시스 입니다
성분도 가격도 좋아 애용중입니다
배송도 항상 정확해서 좋아요
일본식 요리에 필요해사 샀는데 좋아요.
메밀들기름국수 해먹을려고 주문했어요 ㅎㅎ
다용도로 여러요리에 사용하기 좋고 맛있어요
냉모밀 집에서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활용하기 좋아요. 우동국물이나 소바로 좋아요.
쯔유 직접 만들어 먹으려고 시도해봤는데 너무 번거롭고 맛도 시판처럼 안나서 고민하다 주문했어요!
완전 대성공! 양념과 물 비율이 1:8 이라 꽤 오래 쓸 수 있어요!
1:8하면 적당히 짭쪼롬해서 물 더 넣어 먹어도 됩니다!
성분도 좋고 맛도 최고입니다 ㅎㅎㅎㅎ
올 여름 주구장창 이것만 먹을 것 같아요!
다먹고 다시 주문할게요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어요 국산 쯔유 처음 사봐요
배송 빠르고 상품이 좋아요^^
쯔유가 여기저기 많이 쓰인대서 사봣어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너무 좋아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너무 좋아요!
냉모밀 해먹으려고 구입 여름엔 냉으로 면요리가 최고죠
맛이 좋네요 여기저기 먹기 좋아요
일본식 크림우동 해봤는데
그맛이납니다
안달아서 좋아요
좋나뇨좋아ㅛ좋어ㅛ좋어ㅛ조어ㅛ조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여름에 시원하게 냉모밀 해먹으려고 삿는데 아직 개봉전입니다 맛잇기를 기대합니다.
들기름비빔 막국수 할 때 간장 대신 쯔유 넣으니 더 맛있는것 같아요~
한라 맛 쯔유 요리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아요. 재료도 좋은 것 같아요.
많이 달지 않아서 이것만 먹어요
신선하고 정확하게 배송 잘 왔어요
여름이라 메밀소바 간단하게 말아먹를 일이 많아서 샀어요
샤브샤브시 물에 희석해서 이용하기 좋아요
쯔유 후기 좋아서 구매했어요 모빌 하려구요
샤브샤브 우동 솥밥 등 활용도가 좋아요
오아시스에서는 처음 구매해요
가족들의 먹거리는 늘 믿고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타사 사이트와 비교해도 유기농, 무농약 제품의
가족들은 위한 친환경 식재료구매는
오아시스가 가장 좋습니다.
가격 경쟁력도 좋아지고 일단
타 사이트에 비해 장점이 너무도 많습니다.
가격, 배송 모두 만족합니다.
늘 좋은 식재료 감사합니다.
쯔유가 좀 비싸긴하지만 밀푀유나베할때 필수라서요.
여름에 메밀국수 해서 먹기 좋아요
바야흐로 소바의 계절이 왔어요. 메밀면도 준비해아겠어요.
들기름 막국수 만들 때 넣으면 맛있어요
이번엔 속뚜껑 조심스레 잘 땄어요 진하고 맛있어요
성분이 좋아서 구매해 봤어요 기대됩니다
양도 적당하고 타상품보다 원재료도 괜찮네요
메밀국수 해먹으려고 합니다.
각종 면요리 특히 들기름 막국수에 감칠맛으로 좋아요.
쯔유는 처음 구입해 보는데 성분도 괜찮아서 만족요.
언제나 만족만족
정확한 배송
좋은 품질
쿠폰도 넉넉하고
잘 애용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