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밀가루, 보존료없어서 아이와 먹기 좋은 건강한 어묵이에요
고래사 어묵 도톰하니 3장 들었어요. 볶음으로 잘 먹었어요.
매운어묵김밥 위해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쫄깃하고 맛있어요!! 역시 고래사
사각어묵 볶음하니 맛있어요
집에 5세 어린이 있어소 맵지않은 어묵 찾다가 구입했어요
맛있고 건강할것 같아요
고래가 어묵 두툼하고 반찬용으로 구매했는데 간도 잘 베고 맛있습니다
첨가물이 적어서 자주 구매를 하고 있어요
어묵볶음하면 맛있어요.
급할 때 김밥 후딱 살려고 매번 구입합니다 저렴하고 좋으네요
간장넣어서 조림으로 먹었는데 어묵 자체가 맛있어요
깔끔한 맛이 좋은 사각 어묵
어묵이 촉촉하고 맛있네요~~!
섭취전입니다.맛이 매우 기대됩니다. .
원래 고래사 어묵을 좋아해서 어묵볶음하려고 구입했어요. 식감이나 맛이 좋아요.
어묵이 쫀득거리고 두꺼운 편이에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어묵이 솔직히 다 비슷하겠죠 오아시스라 믿고 삽니다
김밥 떡볶이 만들어 먹었어요:) 좋아요
어묵이 부드럽고 얇아서 볶음용으로 좋아요
맛있을 것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아보카도 오일에 볶았는데 고등어 맛이 나네요??
고래사 채소가득 너무 맛나요 볶음에 떡볶이에 좋네요
맛있어요 자주 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안에 채소 들어있어서 아이 먹일 때 좋아요 ㅎㅎ
김밥 자주 해먹어서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고래사 어묵 맛있는데 오아시스에서 ?ㅜ매하게 됐네요.. 맛있습니다. 쫄깃하고 부드러워요.
고래사어묵 비린맛없이 맛있어요~~~~
어묵이 얇아서 부드럽고 맛있어요 끓는물에 데쳐 사용함
떡뽁기에넣어먹을것입니다 맛있겠죠굿굿굿굿
품질좋아요 잘 먹었습니다 좋아요
한끼먹기 딱 좋은양이에요 맛나쇼
어묵반찬 해 먹었어요. 맛있어서 또구매해요
고래사 어묵 맛있어요
고래사어묵 맛있어서 주문해봤어요. 이 어묵은 처음 주문해봤는데 맛있으면 좋겠네요
고래사 어묵 너무 맛있어요 다른건 못먹게 되었어요
맛있어요 간장에 졸여서 김밥에 넣기전에 생으로 한줄먹어도 맛있더라구요
항상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밀가루가 안들어가서 그런가 더 맛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밀가루, 보존료없어서 아이와 먹기 좋은 건강한 어묵이에요
고래사 어묵 도톰하니 3장 들었어요. 볶음으로 잘 먹었어요.
매운어묵김밥 위해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쫄깃하고 맛있어요!! 역시 고래사
사각어묵 볶음하니 맛있어요
집에 5세 어린이 있어소 맵지않은 어묵 찾다가 구입했어요
맛있고 건강할것 같아요
고래가 어묵 두툼하고 반찬용으로 구매했는데 간도 잘 베고 맛있습니다
첨가물이 적어서 자주 구매를 하고 있어요
첨가물이 적어서 자주 구매를 하고 있어요
어묵볶음하면 맛있어요.
급할 때 김밥 후딱 살려고 매번 구입합니다 저렴하고 좋으네요
간장넣어서 조림으로 먹었는데 어묵 자체가 맛있어요
깔끔한 맛이 좋은 사각 어묵
어묵이 촉촉하고 맛있네요~~!
섭취전입니다.맛이 매우 기대됩니다. .
원래 고래사 어묵을 좋아해서 어묵볶음하려고 구입했어요. 식감이나 맛이 좋아요.
어묵이 쫀득거리고 두꺼운 편이에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어묵이 솔직히 다 비슷하겠죠
오아시스라 믿고 삽니다
김밥 떡볶이 만들어 먹었어요:) 좋아요
어묵이 부드럽고 얇아서 볶음용으로 좋아요
맛있을 것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아보카도 오일에 볶았는데 고등어 맛이 나네요??
고래사 채소가득 너무 맛나요
볶음에 떡볶이에 좋네요
맛있어요 자주 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안에 채소 들어있어서 아이 먹일 때 좋아요 ㅎㅎ
김밥 자주 해먹어서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고래사 어묵 맛있는데 오아시스에서 ?ㅜ매하게 됐네요.. 맛있습니다. 쫄깃하고 부드러워요.
고래사어묵 비린맛없이 맛있어요~~~~
어묵이 얇아서 부드럽고 맛있어요 끓는물에 데쳐 사용함
떡뽁기에넣어먹을것입니다 맛있겠죠굿굿굿굿
품질좋아요 잘 먹었습니다 좋아요
한끼먹기 딱 좋은양이에요 맛나쇼
어묵반찬 해 먹었어요. 맛있어서 또구매해요
고래사 어묵 맛있어요
고래사어묵 맛있어서 주문해봤어요. 이 어묵은 처음 주문해봤는데 맛있으면 좋겠네요
고래사 어묵 너무 맛있어요 다른건 못먹게 되었어요
맛있어요 간장에 졸여서 김밥에 넣기전에 생으로 한줄먹어도 맛있더라구요
항상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밀가루가 안들어가서 그런가 더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