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평 잘 안쓰는데 닭에서 누린내가 엄청 납니다..얼음은 4/1정도 남아있는 상태로 택배받았고 냉장고에 넣고 몇시간뒤 바로 조리하려 열었을때 닭 비린내? 누린내가 너무 심하게 났어요. 지금까지 오아시스에서 주문하면서 이런 경우는 처음이네요. 닭곰탕 만들었는데 마늘 생강 때려넣어도 누린내가 안 사라져요..저 한솥만든거 다 버렸어요 ..공정에 문제가 있는 상품이 온 것 같습니다.
별점5
774****2026.06.10
카레에도 넣고 구워먹어도 맛있고 추천합니다
별점5
dpw******2026.06.10
닭다리살 쫀득하니 맛있어요 근데 닭고기는 진짜 빨리먹어야하네요 뜯은지 하루만에 금방 변질될것 같아요 기름기는 좀 많습니다ㅜㅜ
별점5
nah****2026.06.10
자주 사키는품목 ㅎㅎ가격이올라서 아쉽지만 맛릿고 신선해요
별점5
mji****2026.06.10
닭다리살 신선하네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별점5
mon*****2026.06.09
아기 닭곰탕해주는데 편리했어요
별점5
wna*****2026.06.09
닭다리살이 잘 발라져 있어서 요리하기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
별점5
ton*****2026.06.09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별점5
wis***2026.06.09
닭다리살 스테이크해먹기 딱이에요 추천해요
별점5
239*******2026.06.09
닭다리살 간장구이 해먹으려구요
별점5
260*******2026.06.09
버터치킨카레 아이가 먹고싶다고해서 만들었어요. 닭이 신선하고 깨끗해서 좋아요. 정육 듬뿍 넣고 만들어서 맛있게 먹엇어요
별점5
174*****2026.06.09
신선합니다 ~~~^
재구매할께요
별점5
dls***2026.06.08
오아시스 덕분에 요즘 미친 물가에서 그나마 버티며 가계부 운영을 해나갑니다!
별점5
msh*****2026.06.08
손질해서 먹음 300g은 모자라서 350g 두 팩 사면 양이 알맞아요
닭털이 있는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그래서 껍질은 늘 못 먹네요
별점5
hoo*******2026.06.08
소금후추간해서 구워주니 잘먹네요
별점5
hai******2026.06.08
잡내 하나도 없길래 안심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별점5
261*******2026.06.08
오아시스 상품 쿠폰이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요즘 쿠폰 자주 줘서 좋아요~ 오아시스 닭다리가 제일 신선하더라구요.
별점5
tls*******2026.06.07
닭볶름탕 햇어요 좋아요 ㅎㅎ
별점5
chg***2026.06.07
무 항생제라 아이위해서 항상 사고있어요
별점5
9dy********************************2026.06.07
닭다리살 구워서 그 기름에 야채볶아먹으면 맛잇어요
별점5
par******2026.06.07
닭다리살 스테이크 해서 먹으니 맛있어요.
소금,후추만 넣었는데도 맛있네요.
별점5
zak*****2026.06.07
닭갈비 만들려고 주문~~
3인 가족 한끼 먹기에 알맞은 양이네요^^
별점5
joy****2026.06.07
잘라서 전분넣어 구워서 양념해 먹을려구요. 기대가 됩니다
별점5
sma****2026.06.07
오아시스 닭다리살 신선하고 맛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별점5
nav******2026.06.06
닭다리살 소금간해서 굽기만해도 맛있어요
별점5
cho*****2026.06.06
닭다리살 구워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별점5
392*******2026.06.05
볶음밥해먹으려고했는데 좋네요
별점5
ytr***2026.06.05
신선하고 냄새도 안나서 좋아요
별점5
iii***2026.06.05
항상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별점5
msh*****2026.06.05
이번에는 닭 털이 너무 많아서 껍질은 다 떼어내고 살만 먹었습니다ㅠㅠ
일부러 오아시스에서 믿고 구입하는데 아쉽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잘 안쓰는데 닭에서 누린내가 엄청 납니다..얼음은 4/1정도 남아있는 상태로 택배받았고 냉장고에 넣고 몇시간뒤 바로 조리하려 열었을때 닭 비린내? 누린내가 너무 심하게 났어요. 지금까지 오아시스에서 주문하면서 이런 경우는 처음이네요. 닭곰탕 만들었는데 마늘 생강 때려넣어도 누린내가 안 사라져요..저 한솥만든거 다 버렸어요 ..공정에 문제가 있는 상품이 온 것 같습니다.
카레에도 넣고 구워먹어도 맛있고 추천합니다
닭다리살 쫀득하니 맛있어요 근데 닭고기는 진짜 빨리먹어야하네요 뜯은지 하루만에 금방 변질될것 같아요 기름기는 좀 많습니다ㅜㅜ
자주 사키는품목 ㅎㅎ가격이올라서 아쉽지만 맛릿고 신선해요
닭다리살 신선하네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아기 닭곰탕해주는데 편리했어요
닭다리살이 잘 발라져 있어서 요리하기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닭다리살 스테이크해먹기 딱이에요 추천해요
닭다리살 간장구이 해먹으려구요
버터치킨카레 아이가 먹고싶다고해서 만들었어요. 닭이 신선하고 깨끗해서 좋아요. 정육 듬뿍 넣고 만들어서 맛있게 먹엇어요
신선합니다 ~~~^
재구매할께요
오아시스 덕분에 요즘 미친 물가에서 그나마 버티며 가계부 운영을 해나갑니다!
손질해서 먹음 300g은 모자라서 350g 두 팩 사면 양이 알맞아요
닭털이 있는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그래서 껍질은 늘 못 먹네요
소금후추간해서 구워주니 잘먹네요
잡내 하나도 없길래 안심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아시스 상품 쿠폰이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요즘 쿠폰 자주 줘서 좋아요~ 오아시스 닭다리가 제일 신선하더라구요.
닭볶름탕 햇어요 좋아요 ㅎㅎ
무 항생제라 아이위해서 항상 사고있어요
닭다리살 구워서 그 기름에 야채볶아먹으면 맛잇어요
닭다리살 스테이크 해서 먹으니 맛있어요.
소금,후추만 넣었는데도 맛있네요.
닭갈비 만들려고 주문~~
3인 가족 한끼 먹기에 알맞은 양이네요^^
잘라서 전분넣어 구워서 양념해 먹을려구요. 기대가 됩니다
오아시스 닭다리살 신선하고 맛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닭다리살 소금간해서 굽기만해도 맛있어요
닭다리살 구워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볶음밥해먹으려고했는데 좋네요
신선하고 냄새도 안나서 좋아요
항상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이번에는 닭 털이 너무 많아서 껍질은 다 떼어내고 살만 먹었습니다ㅠㅠ
일부러 오아시스에서 믿고 구입하는데 아쉽습니다
아이가 닭다리살 간장볶음을 좋아해서 샀어요.
닭다리살이라서 그런지 부드럽고 잡내도 없어서 맛있습니다.
잡내 없고 맛있어요 아이들 한 끼 반찬 정도의 양
맛잇어요 신선한 거 같아요 좋습니다
믿고 사는 오아시스 제픔입니당
맛있어요 좋아요 용량 적어서 조아요 굿입니다
무항생제에 포장꼼꼼해서좋아요
닭다리살 구이 해먹었는데 냄새도 안나고 싱싱했어요ㅎㅎ 맛있습니당~~
무항생제 닭다리살 신선해서 좋아요
맛있고 애도 잘 먹어요. 재구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