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기 냄새에 되게 예민한데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서 이것만 시켜먹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냉동상태로 잘 배송돼서 넘 좋아요
대패삼겹살 재구매에요 냄새없고 맛있어요
비상 식재료로 떨어지지 않게 채워두는 아이템!
고기가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부드럽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냄새도 안나고 좋아요 아이도 잘먹어요
자주구메해요 고기항상좋아요 ㅇㅇ
냄새 안나고 맛나요. 또 구매힐 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요 신선하고 잡내없이 깔끔해요 굿굿
파 양파와 볶아먹으면 맛있어요
두툼한 삼겹 말고 얇은 대패 삼겹이 먹고 싶은날, 먹기 딱 좋아요. ~~
자주 재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매번 오아시스에서만 구매하게 되네요
냉동이라 보관하기도 편하고 맛도 좋아 강추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후기보고 주문했어요. 냄새안나길
삼겹살이라 그런지 기름이 좀 많았어요. 야채랑 매콤하게 볶으니 아이들은 맛있게 잘 먹네요.
맛이 아주 고소하고 깔끔 깨끗해요. 삼겹살 구워서 맛있거 먹었어요.
대패 삽겹살 좋아해서 종종 구입합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얇야서 활용학 좋아요
무항생제여서 자주 구매합니다
얇아서 금방 익어요 야채와 같이 볶아먹기 좋아요
얇아서 금방 익네요 야채와 볶아먹기 좋아요
냉동이지만 저렴하니까 구매해봤습니다. 잘 먹을게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맛있어요~~잡내 없어서 늘 삽니다~~
늘 구매해서 먹는 고기에요 냄새안나고 맛있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재구매예정
저희집 냉동실 쟁여템입니다~^^
냄새날까 걱정했는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항상 잘 사먹고 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ㅎㅎ 페퍼 볶음밥? 했는데 맛잇었어요 잡내 안나고 좋아요
뼈가 좀 많지만 고기는 맛이있어요
무항생제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아이랑 어른 모두 만족스러운 먹거리에요!! 자주 구매합니다!
고기러버 아들들 때매 이번에는 야채 때려넣고 구워줬어요 그래도 고기가 있어 잘 먹네요
가끔 삼겹살 먹고 싶을때 있어서 구매해요. 제육하려구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고소해서 좋습니다.
냉동실에 항상쟁여둠 좋아요
양이 작지만 급할때 한끼로 편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기 냄새에 되게 예민한데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서 이것만 시켜먹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냉동상태로 잘 배송돼서 넘 좋아요
대패삼겹살 재구매에요 냄새없고 맛있어요
비상 식재료로 떨어지지 않게 채워두는 아이템!
고기가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부드럽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냄새도 안나고 좋아요 아이도 잘먹어요
너무 맛있어요 냄새도 안나고 좋아요 아이도 잘먹어요
자주구메해요 고기항상좋아요 ㅇㅇ
냄새 안나고 맛나요. 또 구매힐 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요
신선하고 잡내없이
깔끔해요
굿굿
파 양파와 볶아먹으면 맛있어요
두툼한 삼겹 말고 얇은 대패 삼겹이 먹고 싶은날, 먹기 딱 좋아요. ~~
자주 재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매번 오아시스에서만 구매하게 되네요
냉동이라 보관하기도 편하고 맛도 좋아 강추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후기보고 주문했어요. 냄새안나길
삼겹살이라 그런지 기름이 좀 많았어요. 야채랑 매콤하게 볶으니 아이들은 맛있게 잘 먹네요.
맛이 아주 고소하고 깔끔 깨끗해요. 삼겹살 구워서 맛있거 먹었어요.
대패 삽겹살 좋아해서 종종 구입합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얇야서 활용학 좋아요
무항생제여서 자주 구매합니다
얇아서 금방 익어요 야채와 같이 볶아먹기 좋아요
얇아서 금방 익네요 야채와 볶아먹기 좋아요
냉동이지만 저렴하니까 구매해봤습니다. 잘 먹을게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맛있어요~~잡내 없어서 늘 삽니다~~
늘 구매해서 먹는 고기에요 냄새안나고 맛있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재구매예정
저희집 냉동실 쟁여템입니다~^^
냄새날까 걱정했는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항상 잘 사먹고 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ㅎㅎ 페퍼 볶음밥? 했는데 맛잇었어요
잡내 안나고 좋아요
뼈가 좀 많지만 고기는 맛이있어요
무항생제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아이랑 어른 모두 만족스러운 먹거리에요!! 자주 구매합니다!
고기러버 아들들 때매 이번에는 야채 때려넣고 구워줬어요 그래도 고기가 있어 잘 먹네요
가끔 삼겹살 먹고 싶을때 있어서 구매해요. 제육하려구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고소해서 좋습니다.
냉동실에 항상쟁여둠 좋아요
양이 작지만 급할때 한끼로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