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성분이 마음에 들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쫀듸기중에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배송빠르구요 넘좋아요 늘주문해요
다른 쫀드기에 비해 성분 괜찮아서 샀어요
오버쿡되어서 다시 새로구매해보게요
단맛 적고 여행가는 차안에서 먹기좋아요
아이들이 쫀드기를 간식으로 좋아해요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며 먹기편하고 앗도 좋아요.
시골가서 가족들이랑 구워먹었는데 너무 맛나요
아이가 캠핑가서 쫀드기에 눈을떠서 지난번샀는데 너무 맛나 재구입합니다 후라이팬에 그냥구워도 안타고 맛나요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너무맛잏어오ㅡ
아이가 좋아하는 쫀드기입니다.
우리밀로 만들어 가끔씩 아이가 먹는데 좋아해요...
아직 안먹엇는데 기대됩니다 ㅎㅎ
맛있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구워먹는게 더 맛있어요
꿀쫀드기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아주 달지 않아서 괜찮아요
자주 사먹는 간식으로 달지 않고 맛도 좋아요.
첨가물 없어서 아이들 주기 좋아요
성분좋은데 맛도 좋아요!!!!!
애기도 좋아해요 성분 괜찮아보여 샀어요
쫀드기 자꾸 손아 가요. 5개 밖에 안들어 있어서 아쉬워요. 대용량 있으면 좋겠네요.
조금이라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이예요~~~
쫀드기 맛나요 간식으로 입 심심할때 좋아요
다른 데서 사는 쫀득이는 첨가물이 많은데 오아시스 쫀득이는 첨가물이 없어서 좋아요. 그리고 엄청 맛있어요
끌이 들어가서 단맛이 약간 났고 식감은 쫀득해요 그냥 먹어도 괜찮아요
그냥 그래요 아이는 달달하다고 하네요
아주 담백한.간식입니다 입이 심심할때 먹기 좋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벌써 세번째 구매입니다ㅎㅎ 너무 달지도 않고 딱딱하지 않고 적당히 쫀득거려서 너무 맛있습니다ㅎㅎ 우리밀이라는게 가장 좋네요~^^
쫀뜨기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아이도 잘 먹네요
부드러운 편이고 너무 맛있어요
꿀쫀드기 자꾸 손이 가네요. 시중 사 먹는 것보다 식감은 좀 떨어지지만 건강한 성분이라 믿고 먹어요.
아이가 쫀드기를 좋아해서 주려고 사봤어요
남편이 좋아하는간식이라 재구매
옛날 생각나서 샀는데 맛있네요. 간식으로 좋아요
캠핑 가서 구워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마트에 있는 쫀드기는 재료가 좋지 않아 구매를 지양하는데 오아시스 거는 가끔 사요
달달하고 맛있어요~~꿀입니당
아들이 쫀드기를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우리밀이라 좋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성분이 마음에 들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쫀듸기중에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배송빠르구요 넘좋아요 늘주문해요
다른 쫀드기에 비해 성분 괜찮아서 샀어요
오버쿡되어서 다시 새로구매해보게요
단맛 적고 여행가는 차안에서 먹기좋아요
아이들이 쫀드기를 간식으로 좋아해요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며 먹기편하고 앗도 좋아요.
시골가서 가족들이랑 구워먹었는데 너무 맛나요
아이가 캠핑가서 쫀드기에 눈을떠서
지난번샀는데 너무 맛나 재구입합니다
후라이팬에 그냥구워도 안타고 맛나요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너무맛잏어오ㅡ
아이가 좋아하는 쫀드기입니다.
우리밀로 만들어 가끔씩 아이가 먹는데 좋아해요...
아직 안먹엇는데 기대됩니다 ㅎㅎ
맛있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구워먹는게 더 맛있어요
꿀쫀드기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아주 달지 않아서 괜찮아요
자주 사먹는 간식으로 달지 않고 맛도 좋아요.
첨가물 없어서 아이들 주기 좋아요
성분좋은데 맛도 좋아요!!!!!
애기도 좋아해요 성분 괜찮아보여 샀어요
쫀드기 자꾸 손아 가요. 5개 밖에 안들어 있어서 아쉬워요. 대용량 있으면 좋겠네요.
조금이라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이예요~~~
쫀드기 맛나요 간식으로 입 심심할때 좋아요
다른 데서 사는 쫀득이는 첨가물이 많은데 오아시스 쫀득이는 첨가물이 없어서 좋아요. 그리고 엄청 맛있어요
끌이 들어가서 단맛이 약간 났고 식감은 쫀득해요 그냥 먹어도 괜찮아요
그냥 그래요 아이는 달달하다고 하네요
아주 담백한.간식입니다 입이 심심할때 먹기 좋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벌써 세번째 구매입니다ㅎㅎ
너무 달지도 않고 딱딱하지 않고 적당히 쫀득거려서 너무 맛있습니다ㅎㅎ
우리밀이라는게 가장 좋네요~^^
쫀뜨기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아이도 잘 먹네요
부드러운 편이고 너무 맛있어요
꿀쫀드기 자꾸 손이 가네요. 시중 사 먹는 것보다 식감은 좀 떨어지지만 건강한 성분이라 믿고 먹어요.
아이가 쫀드기를 좋아해서 주려고 사봤어요
남편이 좋아하는간식이라 재구매
옛날 생각나서 샀는데 맛있네요. 간식으로 좋아요
캠핑 가서 구워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마트에 있는 쫀드기는 재료가 좋지 않아 구매를 지양하는데 오아시스 거는 가끔 사요
달달하고 맛있어요~~꿀입니당
아들이 쫀드기를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우리밀이라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