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첫 구매인데 아직 먹어보지는 않아서 기대됩니다:)
아이구워주려고구입~~~~~~
손질 된 고등어라 찜이나 구이해서 먹죠
가시없어서 좋네요 맛도 좋아요 건강을 위해~~
가시가 거의 없어서 먹기 편하고 좋아요
가시가 제거되어 있어 편해요
사이즈가 크지는 않아요 그래도 가시는 없으니 편해요
가시가 없다고 해서 구매합니다
파손없이 잘 받았습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두번째 구매에요 생선반찬으로 좋아요
가시없고 손질되어 있어서 바로 조리해서 먹기 편합니다~~
고등어 구워주기 편하게 손질되어있어요
양배추쌈이랑 먹으려구매했어요
가시 없어서 먹기 좋아요. 크기는 좀 작은 편이고, 가시 제거하느라 그랬는지 몇개는 살이 너덜너덜합니다.
먹기 편할거 같아요 좋아요 좋습니당
가시가 제거되서 먹기 편합니다. 재구매 의사있어요.
가시가 없어 아이주기도 좋고 간편해서 만족합니다
뼈가없고. 싱싱하고 비리지않아요~~~
깨끗하게손질된고등어 아주만족합니다
아들이 좋아해서 종종 구매하는데 깔끔하고. 좋습니다~^^
가시가 없어 먹기 편하고 고소한 맛이 느껴져서 쟁여두는 품목으로 추가합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먹기편해요
좀 작아도 간이 적당하니고소해요
비린내도 덜하고 가시가 없어 맛있게 구워먹었어요
가시없는 고등어라 구매했는데 맛있네요 굿~~~
좋아여 항상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크기가 크진 않지만 가시 없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아여
가시없는 고등어 진짜 좋내요 !!
국내산 고등어라서 좋아요 냉동이라
한 사람이 한끼 먹기 좋고 가시가 없어서 먹기 편해요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어서 편해요
맛있고 간편해서 계속구매하고있어요
고등어 가시가 없어서 너무 좋고 비린내도 나지않아 좋아요.
가시가 없어서 먹기 편하고 한 마리씩 포장되어 있어서 보관도 편해요
집앞까지 배송 편리해서 이제 마트 끊었어요ㅎㅎ!
구워먹기 편리합니다
잘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수산대전으로 저렴하게 잘 샀어요
고등어 먹어보고 재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첫 구매인데 아직 먹어보지는 않아서 기대됩니다:)
아이구워주려고구입~~~~~~
손질 된 고등어라 찜이나 구이해서 먹죠
가시없어서 좋네요 맛도 좋아요 건강을 위해~~
가시가 거의 없어서 먹기 편하고 좋아요
가시가 제거되어 있어 편해요
사이즈가 크지는 않아요 그래도 가시는 없으니 편해요
가시가 없다고 해서 구매합니다
파손없이 잘 받았습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두번째 구매에요
생선반찬으로 좋아요
가시없고 손질되어 있어서 바로 조리해서 먹기 편합니다~~
고등어 구워주기 편하게 손질되어있어요
양배추쌈이랑 먹으려구매했어요
가시 없어서 먹기 좋아요. 크기는 좀 작은 편이고,
가시 제거하느라 그랬는지 몇개는 살이 너덜너덜합니다.
먹기 편할거 같아요 좋아요 좋습니당
가시가 제거되서 먹기 편합니다. 재구매 의사있어요.
가시가 없어 아이주기도 좋고 간편해서 만족합니다
뼈가없고. 싱싱하고 비리지않아요~~~
깨끗하게손질된고등어 아주만족합니다
아들이 좋아해서 종종 구매하는데
깔끔하고. 좋습니다~^^
가시가 없어 먹기 편하고 고소한 맛이 느껴져서 쟁여두는 품목으로 추가합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먹기편해요
좀 작아도 간이 적당하니고소해요
비린내도 덜하고 가시가 없어 맛있게 구워먹었어요
가시없는 고등어라 구매했는데 맛있네요 굿~~~
좋아여 항상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크기가 크진 않지만 가시 없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아여
가시없는 고등어 진짜 좋내요 !!
국내산 고등어라서 좋아요 냉동이라
한 사람이 한끼 먹기 좋고 가시가 없어서 먹기 편해요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어서 편해요
맛있고 간편해서 계속구매하고있어요
고등어 가시가 없어서 너무 좋고 비린내도 나지않아 좋아요.
가시가 없어서 먹기 편하고 한 마리씩 포장되어 있어서 보관도 편해요
집앞까지 배송 편리해서 이제 마트 끊었어요ㅎㅎ!
구워먹기 편리합니다
잘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수산대전으로 저렴하게 잘 샀어요
고등어 먹어보고 재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