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스테비아라 약긴 달달한 맛이나네요
임신했을 때 자주 먹었던게 생각나서 주문했는데 역시 맛있네요!!
시들시들 쪼골쪼골 맛은잇으나..
맛있었어요 스테비아 토마토 잘 상해서 소량구매해야하더라구요 그래서 딱 알맞은 양 신선하게 잘 먹얶어요
맛있게 잘 먹았아요~~~~~~
요즘에 즐겨먹는대추방울토마토~ 건강에 좋아서 계속이용해요~
알이 너무 커서 ㅇ석기는 좀 불편하네요 맛은 좋고 싱싱해요
알도 크고.단단하고 맛도 있어요 믿고사는 오아시스템
아이들이좋아해서 사긴하는데 단맛이 너무마나요 인위적인맛이 너무강해서 늘아쉬워용
사이즈가 크지 않아 좋고 신선하고 너무 맛있어요!
동네에서 사던것과 같은거네요 알이 좀 커요
싱싱하고 맛있어서 또 구매했네여.
달고 좋아서 재구매할거예요~ 맛있네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구매 예정입니다.
신선해서 스테비아는 오아시스에서항상구매 마음에들어요
달달한 토마토 맛있아요~~~~
좋아요 추천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아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좋아요
스테비아 세상 맛있어요. 처음엔 너무 단맛에 별루 같았는데 먹을수록 맛나네요
스테비아 대추방울 토마토 싱싱하지 않아요ㅠㅠ
빠르고 좋아요 고맙습니나 둣굿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좋아요 ㅎㅎ
알이작은편이긴한데 단단하고 싱싱해요 저렴하게 잘구매했어요~
달달해서 아이가 너무 잘먹어요
자주구매해요 적당히 달아 좋네요
신선하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껍질이 좀 단단 하지만 맛있어요
맛있어서 매번 주문해요 ~~~
달달해서 잘먹었습니다 맛있네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믿고먹어요
오아시스 과일은 신선해요 추천합니다
스테비아 저만 먹어요 달달하니 맛잇음 ㅋ
토마토가 달고 맛있어요 ~~~~~
달달하니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약간 인위적인 단맛이라 느끼지만 아이는 좋아해요.
처음 사 먹는데 싱싱해요.맛도 있기를 바랍니다
달콤하고 맛있어요 인선해서 자주구매합니다
여러 차례 방울토마토를 주문했으나 이번 상품이 제일 안 좋네요. 친구들에게도 오아시스를 많이 칭찬했으나 이번 배송을 보니 너무 속상하네요. 이렇게 시들은 여러 개의 방울토마토 상품은 배송하시면 안되십니다.
알이 꽤 큰 방울토마토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스테비아라 약긴 달달한 맛이나네요
임신했을 때 자주 먹었던게 생각나서 주문했는데 역시 맛있네요!!
시들시들 쪼골쪼골 맛은잇으나..
맛있었어요 스테비아 토마토 잘 상해서 소량구매해야하더라구요 그래서 딱 알맞은 양 신선하게 잘 먹얶어요
맛있게 잘 먹았아요~~~~~~
요즘에 즐겨먹는대추방울토마토~
건강에 좋아서 계속이용해요~
알이 너무 커서 ㅇ석기는 좀 불편하네요
맛은 좋고 싱싱해요
알도 크고.단단하고 맛도 있어요 믿고사는 오아시스템
아이들이좋아해서 사긴하는데
단맛이 너무마나요
인위적인맛이 너무강해서 늘아쉬워용
사이즈가 크지 않아 좋고 신선하고 너무 맛있어요!
동네에서 사던것과 같은거네요
알이 좀 커요
싱싱하고 맛있어서 또 구매했네여.
달고 좋아서 재구매할거예요~
맛있네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구매 예정입니다.
신선해서 스테비아는 오아시스에서항상구매 마음에들어요
달달한 토마토 맛있아요~~~~
좋아요 추천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아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좋아요
스테비아 세상 맛있어요. 처음엔 너무 단맛에 별루 같았는데 먹을수록 맛나네요
스테비아 대추방울 토마토 싱싱하지 않아요ㅠㅠ
빠르고 좋아요 고맙습니나 둣굿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좋아요 ㅎㅎ
알이작은편이긴한데 단단하고 싱싱해요 저렴하게 잘구매했어요~
달달해서 아이가 너무 잘먹어요
자주구매해요 적당히 달아 좋네요
신선하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껍질이 좀 단단 하지만 맛있어요
맛있어서 매번 주문해요 ~~~
달달해서 잘먹었습니다 맛있네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믿고먹어요
오아시스 과일은 신선해요
추천합니다
스테비아 저만 먹어요
달달하니 맛잇음 ㅋ
토마토가 달고 맛있어요 ~~~~~
달달하니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약간 인위적인 단맛이라 느끼지만 아이는 좋아해요.
처음 사 먹는데 싱싱해요.맛도 있기를 바랍니다
달콤하고 맛있어요 인선해서 자주구매합니다
여러 차례 방울토마토를 주문했으나 이번 상품이 제일 안 좋네요. 친구들에게도 오아시스를 많이 칭찬했으나 이번 배송을 보니 너무 속상하네요. 이렇게 시들은 여러 개의 방울토마토 상품은 배송하시면 안되십니다.
알이 꽤 큰 방울토마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