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대패목살 김밥 살때 넣어 먹었는데 적당히 맵고 아삭해서 김밥에 맛을 더 해 줬어요
싱싱하고 깨끗한 오이 고추가 너무 맛있어요 아삭아삭 씹는 맛이 좋아요
비싸고 싱싱해요. 엄청 크네요.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저번에 사고 오이고추 거의 다 먹어서 또 구매했어요
아삭아삭 맛있습니당 ! 너무 좋아요
맛이 있습니다. 가격도 좋습니다.
오이고추인데 약간 매운맛이 있어요.
매워서 조금 다시 지키기는좀 그러넹요 색도 빨감
사진의 호박과 다른호박이에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만족입니다.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오이맛고추 아주아주 싱싱하고 아삭해요
배송빠르고 상품좋습니다 맛있게 요리할수 있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매번 싱싱해서 자주 시켜먹어요
단단하고 길고 실합니다 좋아요
아삭하니 시원하고 싱싱해요 좋아요
양이 많지는 않지만 1인 가구가 먹기 좋아요
오이고추 껍질 뚜껍고 질기고 맛없어요
약간 매웠는데 그래도 연하게 아삭거려서 맛있었어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꼭지부분이 조금 맵지만 시원하고 아삭하게 잘 먹었습니다.
오이고추가 아삭아삭 맛있네요!
오이고추인데 꼭지 쪽은 좀 매워요ㅎ 싱싱하고 아삭아삭 맛있어요
고추가 크고 아삭해서 반찬으로 곁들여 먹기 좋습니다.
양도 적당하고 아 삭해요.
삼겹살이랑 고추랑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번에 온 오이고추는 너무 크지 않아 좋네요. 싱싱합니다~
된장.참기름 넣어 무쳤더니 아주 맛나네요. 싱싱해요.
된장무침해먹으니까 맛있습니다
싱싱하고 좋아요..........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좋아요
엄청 아삭하고 달큰,, 끝부분은 살짝 매콤하네요!!
오이맛 고추 무농약이라 구매했어요
오이맛 고추 자주 구매해요~
자주 구매하는 품목입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있습니다
약간 매콤하더라구요. 오이맛이라고는 하지만 날이 더워서 매운 맛이 있었어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수육이랑 같이 먹으려고 청양고츠보다 덜매운고추로 주문했는데 적당하네요
항상믿고구입하는 제품 입니다
쌈장에 찍어먹으려고 샀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대패목살 김밥 살때 넣어 먹었는데 적당히 맵고 아삭해서 김밥에 맛을 더 해 줬어요
싱싱하고 깨끗한 오이 고추가 너무 맛있어요
아삭아삭 씹는 맛이 좋아요
비싸고 싱싱해요. 엄청 크네요.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저번에 사고 오이고추 거의 다 먹어서 또 구매했어요
아삭아삭 맛있습니당 ! 너무 좋아요
맛이 있습니다. 가격도 좋습니다.
오이고추인데 약간 매운맛이 있어요.
매워서 조금 다시 지키기는좀 그러넹요 색도 빨감
사진의 호박과 다른호박이에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만족입니다.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오이맛고추 아주아주 싱싱하고 아삭해요
배송빠르고 상품좋습니다
맛있게 요리할수 있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매번 싱싱해서 자주 시켜먹어요
단단하고 길고 실합니다 좋아요
아삭하니 시원하고 싱싱해요 좋아요
양이 많지는 않지만 1인 가구가 먹기 좋아요
오이고추 껍질 뚜껍고 질기고 맛없어요
약간 매웠는데 그래도 연하게 아삭거려서 맛있었어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꼭지부분이 조금 맵지만 시원하고 아삭하게 잘 먹었습니다.
오이고추가 아삭아삭 맛있네요!
오이고추인데 꼭지 쪽은 좀 매워요ㅎ 싱싱하고 아삭아삭 맛있어요
고추가 크고 아삭해서 반찬으로 곁들여 먹기
좋습니다.
양도 적당하고 아 삭해요.
삼겹살이랑 고추랑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번에 온 오이고추는 너무 크지 않아 좋네요.
싱싱합니다~
된장.참기름 넣어 무쳤더니 아주 맛나네요. 싱싱해요.
된장무침해먹으니까 맛있습니다
싱싱하고 좋아요..........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좋아요
엄청 아삭하고 달큰,, 끝부분은 살짝 매콤하네요!!
오이맛 고추 무농약이라 구매했어요
오이맛 고추 자주 구매해요~
자주 구매하는 품목입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있습니다
약간 매콤하더라구요. 오이맛이라고는 하지만 날이 더워서 매운 맛이 있었어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수육이랑 같이 먹으려고 청양고츠보다 덜매운고추로 주문했는데 적당하네요
항상믿고구입하는 제품 입니다
쌈장에 찍어먹으려고 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