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아침식사를 낫또로 한지 몇년~ 쥐눈이콩이라 건강하게 먹어요
너무 좋은 상품, 할인해서 더 기분좋게 구매했습니다.
쥐눈이콩이라서 좋아요. 발효도 잘되어서 맛있게 잘 먹을께요
노란콩보다 실이 적고 갠적으로 별루
매번 먹는 낫또 온가족이 잘먹어요
맛있어요, 속도 편하고 좋아요
매일한팩씩 삶은계란이랑 맛았게막고있어요
엄마 주문해 드렸어요 쥐눈이 콩이라 더 맛있다고 하시네요 다 드시면 또 주문해드릴려고요
생각보다 맛나고 좋네요~~~
항상 주문하고 있어요~ 이번에는 좀 더 많이 주문했네요. 아침에 건강하게 먹기 좋아요.
매번 주문해요~ 개인적으로 약콩이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이건 필수입니다~~
처음 사봤는데 맛은 아직 못봤어요
낫또가 몸에 좋다고해서 사봤는데 기대됩니다
괜찮습니다 .. .. .. .. .
애기 주려고 구매햇는데 안먹네요 ㅠㅠ흑
22개월 아기가 밥이랑 주면 너무 잘 먹어요
여름에 입맛없을때 비빔밥에 넣는 재료로 자주 구매해요 건강해지는맛입니다
일반콩 보다 쥐눈이콩이 영양적으로 더 좋을거 같아 구매해 봤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쥐눈이콩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굿 괜찮아요 굿 괜찮아요 굿 괜찮아요 굿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후기가 좋아서 매우 기대됩니다~
낫또는 안 좋아했는데 건강해지기 위해 먹는데 너무 달콤하고 맛있네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일본 나또를 대체할 수 있길 기대했는데, 제 입맛에는 좀 아쉬웠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최고입니다. 재주문의사있어요
좋아요~~~<<<<<<<<<<<<<<<<
겨자와 간당소스를 넣고 휘휘 저어 감과 먹으면 좋은 간식이에요~
낫또 비빔밥 해먹어보려고 이벤트 가격이라 구매해봤어요 맛있다는 후기 믿고 먹어볼게요
냄새 많이 안나고 꼬독한식감이라 좋아요
매번 주문하는 제품이에요 매일 하루 1팩씩 아침에 먹고있어요 맛있습니다.
매일먹는낫또 떨어지기전에 쟁여놔요
낫또 아침마다 먹으니 좋습니다.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쥐눈이콩 낫또라서, 거기에 할인까지 해서 4개 묶음으로 구매했어요. 좋아하진 않아도 건강에 좋다니까 가끔 먹지만 쥐눈이콩은 처음이예요. 조미김에 싸서 함께 먹지요.ㅎ
재구매했어요. 초보자인데 오이랑 김치랑 김에 싸먹으면 괜찮아요.
쥐눈이콩 낫또를 할인가격에 구매하게 되어 매우 만족합니다.
하루 1개씩 잘먹고 있습니다. 소화가 잘돼서 속이 편합니다
다이어트 시작하려고 낫또 알아보다가 구매후기가 좋아 사봤어요 맛이 좋길 기대합니다..
쥐눈이콩 낫또~~ 낫또 먹기는 나쁘지만 몸에 좋으니깐~~ㅎ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아침식사를 낫또로 한지 몇년~
쥐눈이콩이라 건강하게 먹어요
너무 좋은 상품, 할인해서 더 기분좋게 구매했습니다.
쥐눈이콩이라서 좋아요.
발효도 잘되어서 맛있게 잘 먹을께요
노란콩보다 실이 적고 갠적으로 별루
매번 먹는 낫또 온가족이 잘먹어요
맛있어요, 속도 편하고 좋아요
매일한팩씩 삶은계란이랑 맛았게막고있어요
엄마 주문해 드렸어요
쥐눈이 콩이라 더 맛있다고 하시네요
다 드시면 또 주문해드릴려고요
생각보다 맛나고 좋네요~~~
항상 주문하고 있어요~ 이번에는 좀 더 많이 주문했네요. 아침에 건강하게 먹기 좋아요.
매번 주문해요~ 개인적으로 약콩이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이건 필수입니다~~
처음 사봤는데 맛은 아직 못봤어요
낫또가 몸에 좋다고해서 사봤는데 기대됩니다
괜찮습니다 .. .. ..
.. .
애기 주려고 구매햇는데 안먹네요 ㅠㅠ흑
22개월 아기가 밥이랑 주면 너무 잘 먹어요
여름에 입맛없을때 비빔밥에 넣는 재료로 자주 구매해요 건강해지는맛입니다
일반콩 보다 쥐눈이콩이 영양적으로 더 좋을거 같아 구매해 봤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쥐눈이콩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굿 괜찮아요 굿 괜찮아요 굿 괜찮아요 굿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후기가 좋아서 매우 기대됩니다~
낫또는 안 좋아했는데 건강해지기 위해 먹는데 너무 달콤하고 맛있네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일본 나또를 대체할 수 있길 기대했는데, 제 입맛에는 좀 아쉬웠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최고입니다. 재주문의사있어요
좋아요~~~<<<<<<<<<<<<<<<<
겨자와 간당소스를 넣고 휘휘 저어 감과 먹으면 좋은 간식이에요~
낫또 비빔밥 해먹어보려고 이벤트 가격이라 구매해봤어요 맛있다는 후기 믿고 먹어볼게요
냄새 많이 안나고 꼬독한식감이라 좋아요
매번 주문하는 제품이에요 매일 하루 1팩씩 아침에 먹고있어요 맛있습니다.
매일먹는낫또 떨어지기전에 쟁여놔요
낫또 아침마다 먹으니 좋습니다.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쥐눈이콩 낫또라서, 거기에 할인까지 해서 4개 묶음으로 구매했어요.
좋아하진 않아도 건강에 좋다니까 가끔 먹지만 쥐눈이콩은 처음이예요.
조미김에 싸서 함께 먹지요.ㅎ
재구매했어요.
초보자인데 오이랑 김치랑 김에 싸먹으면 괜찮아요.
쥐눈이콩 낫또를 할인가격에 구매하게 되어 매우 만족합니다.
하루 1개씩 잘먹고 있습니다.
소화가 잘돼서 속이 편합니다
다이어트 시작하려고 낫또 알아보다가
구매후기가 좋아 사봤어요
맛이
좋길 기대합니다..
쥐눈이콩 낫또~~
낫또 먹기는 나쁘지만 몸에 좋으니깐~~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