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유식용으로 사서 잘 썻어요
유통기한넉넉 좋은걸로 잘받았습니다 :)
이유식할때 사용해요오 넘좋아요 ㅎㅎ
이유식하는데 적당하고 좋아요
이유식하는데 매번 재구매합니다
떡갈비해먹으려고 구입했는데 기름기도 적당하고 신선했어요
이유식하려고 삿는데 가성비 좋네요!
한우라 믿고 샀습니다. 질 좋아요
냄새없고 만족해요 오아시스 고기 괜찮아요!!
다짐육 잘 받았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항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편하고 좋아요
카레하려고 샀어요 새벽배송 항상 감사합니다
아기도 잘 먹어주고 이만한 고기가 없더라고용
사진엔 못찍았는데 곤드레밥위 고기소보로로 잘 해서 먹았어요
핏물 많고, 잡내 좀 있어서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다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아기가 이고기만 잘먹어요ㅎㅎ 재구매해여
오아시스는 항상 믿고 삽니다
소고기 소보로 만들엏지요~~!!!
무항생제라 믿고 아이 먹이고 있어요! 떡갈비 해주니 잘 먹습니다ㅎㅎ
자주시켜먹어요 아이에게 해주기좋아요
재구매합니다 품절이빨라서 아쉬워요
고기를 좋아하지 않은데 건강위해 먹어요 다짐육이라 부담없이 먹을수있네요 누린내도 적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덩어리 고기보다는 조금 잡내가 나는 것 같아요. 이유식 용이라 간을 전혀 안 해서 그렇긴 할 텐데. 앞으로는 그냥 덩어리 고기를 사야겠네요.
배송 역시 빠르고 신선해요 ㅎㅎ 아기 이유식 만들려고 주문했는데 잘먹어줘서 좋네요~^^
아이유아식으로 잘먹였어요. 기름기는 좀 많이 나오지만
다짐육 이유식으로 쓰고있어요~~
김밥이나 비빔밥 해 먹으려구요.
처음 구매해봤어요 평이 좋아서 기대중입니다
무항생제 한우를 저렴하게 구매해서 만족합니다
유부초밥하려고 샀어요 아주 좋아요
이유식재료로 계속 구입하고있어요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질 좋아요. 만족합니다
떡갈비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잡냄새도없고 양도 딱 알맞네요
소고기완자로좋아요~~~~~~
소고기죽 끓이려고 사봤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이번에도 만족이요!
다짐육 잡내없고 맛있어요
저는 국,카레,찌개 등에 자주 사용 하고 있어요.. 분쇄가 되어 있어 조금만 넣어도 많아보여서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유식용으로 사서 잘 썻어요
유통기한넉넉 좋은걸로 잘받았습니다 :)
이유식할때 사용해요오 넘좋아요 ㅎㅎ
이유식하는데 적당하고 좋아요
이유식하는데 매번 재구매합니다
떡갈비해먹으려고 구입했는데 기름기도 적당하고 신선했어요
이유식하려고 삿는데 가성비 좋네요!
한우라 믿고 샀습니다. 질 좋아요
냄새없고 만족해요 오아시스 고기 괜찮아요!!
다짐육 잘 받았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항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편하고 좋아요
카레하려고 샀어요 새벽배송 항상 감사합니다
아기도 잘 먹어주고 이만한 고기가 없더라고용
사진엔 못찍았는데 곤드레밥위 고기소보로로 잘 해서 먹았어요
핏물 많고, 잡내 좀 있어서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다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아기가 이고기만 잘먹어요ㅎㅎ 재구매해여
오아시스는 항상 믿고 삽니다
소고기 소보로 만들엏지요~~!!!
무항생제라 믿고 아이 먹이고 있어요! 떡갈비 해주니 잘 먹습니다ㅎㅎ
자주시켜먹어요 아이에게 해주기좋아요
재구매합니다 품절이빨라서 아쉬워요
고기를 좋아하지 않은데 건강위해 먹어요 다짐육이라 부담없이 먹을수있네요 누린내도 적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덩어리 고기보다는 조금 잡내가 나는 것 같아요. 이유식 용이라 간을 전혀 안 해서 그렇긴 할 텐데. 앞으로는 그냥 덩어리 고기를 사야겠네요.
배송 역시 빠르고 신선해요 ㅎㅎ 아기 이유식 만들려고 주문했는데 잘먹어줘서 좋네요~^^
아이유아식으로 잘먹였어요. 기름기는 좀 많이
나오지만
다짐육 이유식으로 쓰고있어요~~
김밥이나 비빔밥 해 먹으려구요.
처음 구매해봤어요 평이 좋아서 기대중입니다
무항생제 한우를 저렴하게 구매해서 만족합니다
유부초밥하려고 샀어요 아주 좋아요
이유식재료로 계속 구입하고있어요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질 좋아요. 만족합니다
떡갈비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잡냄새도없고 양도 딱 알맞네요
소고기완자로좋아요~~~~~~
소고기죽 끓이려고 사봤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이번에도 만족이요!
다짐육 잡내없고 맛있어요
저는 국,카레,찌개 등에 자주 사용 하고 있어요.. 분쇄가 되어 있어 조금만 넣어도 많아보여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