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한 제품이 배송되었습니다. 맛있는 닭가슴살 카레를 만들었어요.
오아시스 유기농 무농약 제품 좋아요~
이유식용으로 세일해서 구매했러요
무항생제라 안심하고 먹습니다.
닭가슴살이 퍽퍽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맛있고 좋아요
간식으로 먹고 있어요 샐러드로 함께
믿을만한 신선한 닭가슴살입니다
좋은가격에 구매했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닭가슴살은 아이가 좋아하는 제품 입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신선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슴다
닭가슴살은 샐러드나 미역국과 잘 어울려요
닭은 하림이 제일 맛있어요~
닭가슴살 단백질 채우려고 자주 주네요 냉동보다 맛있어요
이유식용으로 사서 잘 썻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샐러드 해먹었어요
맛있어요 무항생제 믿고 삽니다 그냥 구워먹어도 맛있어오
양도 적당하고 가격도 좋아서 마음에 들어요!
두 덩어리, 소비기한 6일 남았어요.
잘받았습니다 잘먹겠습니다
살짝 구워서 찟고 맛살 오이 양파해서 겨자소스어 버무려 먹어요
다이어트 식단용으로 구매해봅니다.
삶아서 반려견도 주고 샐러드해서 잘 먹었어요
무항생제라 안심하고 주문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무항생제로 웬만하면 먹으려고 해요 신선합니당
닭가슴살이 부드럽고 양도 많고 맛있어요
닭계장에 넣으려고 구매했어요
크기가 크고작은게 섞여잇러요
닭가슴살 삶아서 샐러드로 잘 먹었어요
아기 유아식 닭소세지 해줬어용 신선해용
고기 색깔도 신선하고 살이 단단해요
담백하게 구워서 파스타랑 먹었어요.
냄새않나고 멋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동물복지 무항생제라서 믿고 구매해요!!!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양도 제법 많아요.
관리중이라 닭가슴살 필수라 구입했어요
신선하고 냄새없고 늘 믿고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닭가슴살 괜찮은것 같아요~~~
무항생제라 좋아요 구워도 삶아도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한 제품이 배송되었습니다. 맛있는 닭가슴살 카레를 만들었어요.
오아시스 유기농 무농약 제품 좋아요~
이유식용으로 세일해서 구매했러요
무항생제라 안심하고 먹습니다.
닭가슴살이 퍽퍽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맛있고 좋아요
간식으로 먹고 있어요 샐러드로 함께
믿을만한 신선한 닭가슴살입니다
좋은가격에 구매했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닭가슴살은 아이가 좋아하는 제품 입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신선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슴다
닭가슴살은 샐러드나 미역국과 잘 어울려요
닭은 하림이 제일 맛있어요~
닭가슴살 단백질 채우려고 자주 주네요
냉동보다 맛있어요
이유식용으로 사서 잘 썻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샐러드 해먹었어요
맛있어요 무항생제 믿고 삽니다
그냥 구워먹어도 맛있어오
양도 적당하고 가격도 좋아서 마음에 들어요!
두 덩어리, 소비기한 6일 남았어요.
잘받았습니다
잘먹겠습니다
살짝 구워서 찟고 맛살 오이 양파해서 겨자소스어 버무려 먹어요
다이어트 식단용으로 구매해봅니다.
삶아서 반려견도 주고 샐러드해서 잘 먹었어요
무항생제라 안심하고 주문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무항생제로 웬만하면 먹으려고 해요
신선합니당
닭가슴살이 부드럽고 양도 많고 맛있어요
닭계장에 넣으려고 구매했어요
크기가 크고작은게 섞여잇러요
닭가슴살 삶아서 샐러드로 잘 먹었어요
아기 유아식 닭소세지 해줬어용 신선해용
고기 색깔도 신선하고 살이 단단해요
담백하게 구워서 파스타랑 먹었어요.
냄새않나고 멋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동물복지 무항생제라서 믿고 구매해요!!!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양도 제법 많아요.
관리중이라 닭가슴살 필수라 구입했어요
신선하고 냄새없고 늘 믿고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닭가슴살 괜찮은것 같아요~~~
무항생제라 좋아요 구워도 삶아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