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크기 적당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쌈배추/무농약이상ᆢ 만족해요ᆢ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겉모습은 이상 없고 묵직하게 좋았는데 속이 살짝 아쉬웠어요. 그렇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알배추찜 해먹었어요! 차돌박이랑 같이 쪄서 먹으면 속도 편하고 칼로리 낮아요
안신선했어요 국 끓여먹었습니다
할인을 많이 하는 상품은 구매하길 망설입니다. 역시나 쌈배추가 너무 좀 그렇군요. 뿌리가 갈변하기 시작했고 벗겨보지 않으면 알수없는 속부분이 썩었네요. 어째 이런 상태의 상품을 판매를 하시는지...
무농약 쌈배추 샤브샤브에 넣어서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먹었어요
싱싱하고 오래먹을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배추가 싱싱하고 맛이 있어 보입니다
보쌈에 배추 싸먹으려구 구입합키당
끝부분이 좀 상한 잎이 있네요
쌈으로 맛있게 먹고있어요~ 양도 넉넉하고 좋아요
알이 꽉차서 좋았어요 .싱싱합니다^^
배추반찬만들려고 주문해썽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샤브샤브에 사용하기 딱 좋은 상태이고 묵직한 알배추예요.
이유식 식재료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쌈배추 상태 좋고 쌈으로 먹고 맛있어요
무농약이상 쌈배추라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요
무농약 쌈배추 아삭하고ㅠ신선해요
샤브샤브하려 샀어요 만족해요
싱싱하고 좋습니다.~~~~~
맛있어서 자주 구매할것 같아요
연하고 달고 아삭하고 맛있습니다.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구매했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아기먹이려고 샀어요 좋아요 굳굳
무농약이상이라 알았는데 유기농으로 왔어요
좋은 물품을 만들어 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연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쌈배추 아삭하고 고소해요 맛있습니다
쌈배추 달고 맛이 좋습니다~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싱싱하고 아삭하니 맛도 좋아요.
늘 잘 먹고있어요 요새 아기랑 아침으로 배추들깨죽 해서 먹고 있어요
무난한 배추 가끔 생각나서 시킴
배송빠르고 식품 맛있습니다 주문편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크기 적당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쌈배추/무농약이상ᆢ
만족해요ᆢ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겉모습은 이상 없고 묵직하게 좋았는데 속이 살짝 아쉬웠어요. 그렇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알배추찜 해먹었어요! 차돌박이랑 같이 쪄서 먹으면 속도 편하고 칼로리 낮아요
안신선했어요
국 끓여먹었습니다
할인을 많이 하는 상품은 구매하길 망설입니다.
역시나 쌈배추가 너무 좀 그렇군요.
뿌리가 갈변하기 시작했고 벗겨보지 않으면 알수없는 속부분이 썩었네요.
어째 이런 상태의 상품을 판매를 하시는지...
무농약 쌈배추 샤브샤브에 넣어서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먹었어요
싱싱하고 오래먹을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배추가 싱싱하고 맛이 있어 보입니다
보쌈에 배추 싸먹으려구 구입합키당
끝부분이 좀 상한 잎이 있네요
쌈으로 맛있게 먹고있어요~ 양도 넉넉하고 좋아요
알이 꽉차서 좋았어요 .싱싱합니다^^
배추반찬만들려고 주문해썽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샤브샤브에 사용하기 딱 좋은 상태이고 묵직한 알배추예요.
이유식 식재료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쌈배추 상태 좋고 쌈으로 먹고 맛있어요
무농약이상 쌈배추라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요
무농약 쌈배추 아삭하고ㅠ신선해요
샤브샤브하려 샀어요 만족해요
싱싱하고 좋습니다.~~~~~
맛있어서 자주 구매할것 같아요
연하고 달고 아삭하고 맛있습니다.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구매했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아기먹이려고 샀어요 좋아요 굳굳
무농약이상이라 알았는데 유기농으로 왔어요
좋은 물품을 만들어 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연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쌈배추 아삭하고 고소해요
맛있습니다
쌈배추 달고 맛이 좋습니다~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싱싱하고 아삭하니 맛도 좋아요.
늘 잘 먹고있어요
요새 아기랑 아침으로 배추들깨죽 해서 먹고 있어요
무난한 배추 가끔 생각나서 시킴
배송빠르고 식품 맛있습니다
주문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