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o***** 2026.06.21

아이가 치킨을 좋아하는데 아토피가 있어 되도록 집에서 가끔 간장치킨을 해서 간식으로 줍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4***** 2026.06.15

자주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e**** 2026.06.15

에프에 구워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b******** 2026.06.15

신선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je************* 2026.06.15

마카롱여사님 닭윙구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jo***** 2026.06.13

무항생제 닭 날개 졸여서먹어요 신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se**** 2026.06.11

제일 좋아하는 부위 닭볶음탕 해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6.11

소금 후추만 뿌려 구워먹었는데 냄새도 없고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g******* 2026.06.10

신선해서 종종 구매합니다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h**** 2026.06.09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소금간 으로 구이했는데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re****** 2026.06.09

간장에 조려먹으니 쫄깃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m***** 2026.06.08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p******* 2026.06.08

에어프라이어에 굽기 좋고 간장에 살짝 졸여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u******** 2026.06.01

옛날 게 아랫 날개 하나씩 사서 에프에 돌려 먹으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oe******* 2026.05.31

오아시스에서 저렴하게 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n**** 2026.05.28

아이가 좋아해요,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7***** 2026.05.27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8***** 2026.05.19

교×치킨 만드려고 구매했는데 잘만들어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w1*** 2026.05.17

닭도리탕에 추가햇어요 맛잇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f******* 2026.05.15

닭날개조림장을 사용해서 닭날개조림을 해보려고
첫구매인데 생각보다 양이 적어 담번엔 두팩을 구매하려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r**** 2026.05.13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b**** 2026.05.11

닭낭개로 팬에 구웠어요. 버터에 굽고 양념을 했더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i***** 2026.05.11

양이 너무 작아서 놀랬어요 ㅎㅎ 딱 한번 먹을 양이네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uk**** 2026.05.10

헉 제가 웟날개를 산다는 게 착각하고 아랫날개를~그래도 제품은 신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7******* 2026.05.10

좋아요 또 구매할거에요!! 가성비 체고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r******* 2026.05.10

윙 날개 에프에 구워먹음 맛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5***** 2026.05.04

보양식에 추가해서 먹었어요 ㅎㅎ 맛있음 오아시스 최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e******* 2026.05.04

닭조림하려 샀는데, 생각보다 양이 적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bs******** 2026.05.03

한끼 먹기 적당하고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니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7******* 2026.05.03

무상생제라 구입했어요.
한끼먹기 딱 적당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5***** 2026.05.01

신선해서 그런가 탱글한게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바싹구워서 맛나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em****** 2026.04.30

에프에 소금, 후추 간만해서 구어먹으면 담백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p**** 2026.04.28

에어프라이에 구워먹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