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우리강아지 간식입니다 절 먹어요
아기 간식으로 필요해서 샀는데 재구매 의사 있어요 ㅎ
외출용 아기간식으로 구매했는데 좋아할것같아요 손으로 집어먹기에 편할것같아요
과자 부스러기가 많이 남아있어요
과자부스러기가 너무 나와요 사또밥같은 느낌
22개월 아기가 잘먹어요 맛있다고 하네요^.^
아기 먹이려고 샀어요 손에 안 묻어서 좋네요
친구 아기 선물해줬는데 너무너무 좋아해서 제가 더 기분 좋았어요 ㅎㅎ 유기농이라 맘놓고 선물했어요
아기가 넘나 잘 먹어서 여행갈때만 주려고 샀어요 ㅋ 외출해서는 이런 좋아하는 스낵이 하나씩은 필요해요
손주간식 구입했는데 유기농이라 안심이 되네요
안심하고 손녀오면 주곤합니다. 먹어서 탈이 나거나 그런것 없기에 재여놓고 애용중입니다.
다른건 커서 아기 소근육 발달하면서 먹으려고 사봣어요
아기가 잘 먹어서 재구매합니다.
ㅓ아기가 잘 먹어서 재구매합니다.
아기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잘 먹어요
긴 떡뻥만 먹이다가 이런떡뻥류도 잘먹네요 먹어보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가들 사또밥같은느낌 ㅎㅎ
성분이 좋아서 안심하고 먹일 수 잇어요 :)
아기줄 과자인데 저도 먹어보니 맛있어요
애기가 엄청 좋아해서 이틀만에 순삭했어요 재구매햇슴돠
아직 이가 나올랑 말랑해서 다른 떡뻥은 녹여 먹는 편인데 이 과자는 아그작아그작 씹어먹어요 ㅎㅎ 소리가 귀엽네요
아기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잘 녹아서 만족해요
아기가좋아하는과자예요 오아시스최고
아기가 다른 쌀과자는 던져버리는데 이건 잘 먹네요ㅎㅎㅎㅎ
아이가 잘 집어먹어요 ㅎㅎ
이거 먹이면서 저도 밥 먹여요.. 필수
항상주문하고 있어요 잘 먹네요
우리강아지 간식입니다 노령견에겐 좋아요
아기 새로운 간식으로 구매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우리강아지 간식입니다 절 먹어요
아기 간식으로 필요해서 샀는데 재구매 의사 있어요 ㅎ
외출용 아기간식으로 구매했는데 좋아할것같아요 손으로 집어먹기에 편할것같아요
과자 부스러기가 많이 남아있어요
과자부스러기가 너무 나와요 사또밥같은 느낌
22개월 아기가 잘먹어요 맛있다고 하네요^.^
아기 먹이려고 샀어요 손에 안 묻어서 좋네요
친구 아기 선물해줬는데 너무너무 좋아해서 제가 더 기분 좋았어요 ㅎㅎ
유기농이라 맘놓고 선물했어요
친구 아기 선물해줬는데 너무너무 좋아해서 제가 더 기분 좋았어요 ㅎㅎ
유기농이라 맘놓고 선물했어요
아기가 넘나 잘 먹어서 여행갈때만 주려고 샀어요 ㅋ
외출해서는 이런 좋아하는 스낵이 하나씩은 필요해요
손주간식 구입했는데 유기농이라 안심이 되네요
안심하고 손녀오면 주곤합니다. 먹어서 탈이 나거나 그런것 없기에 재여놓고 애용중입니다.
다른건 커서 아기 소근육 발달하면서 먹으려고 사봣어요
아기가 잘 먹어서 재구매합니다.
ㅓ아기가 잘 먹어서 재구매합니다.
아기가 잘 먹어서 재구매합니다.
아기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잘 먹어요
긴 떡뻥만 먹이다가 이런떡뻥류도 잘먹네요
먹어보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가들 사또밥같은느낌 ㅎㅎ
긴 떡뻥만 먹이다가 이런떡뻥류도 잘먹네요
먹어보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가들 사또밥같은느낌 ㅎㅎ
긴 떡뻥만 먹이다가 이런떡뻥류도 잘먹네요
먹어보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가들 사또밥같은느낌 ㅎㅎ
성분이 좋아서 안심하고 먹일 수 잇어요 :)
아기줄 과자인데 저도 먹어보니 맛있어요
애기가 엄청 좋아해서 이틀만에 순삭했어요 재구매햇슴돠
아직 이가 나올랑 말랑해서 다른 떡뻥은 녹여 먹는 편인데 이 과자는 아그작아그작 씹어먹어요 ㅎㅎ 소리가 귀엽네요
아기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잘 녹아서 만족해요
아기가좋아하는과자예요 오아시스최고
아기가 다른 쌀과자는 던져버리는데 이건 잘 먹네요ㅎㅎㅎㅎ
아기가 다른 쌀과자는 던져버리는데 이건 잘 먹네요ㅎㅎㅎㅎ
아이가 잘 집어먹어요 ㅎㅎ
아이가 잘 집어먹어요 ㅎㅎ
이거 먹이면서 저도 밥 먹여요.. 필수
항상주문하고 있어요 잘 먹네요
우리강아지 간식입니다 노령견에겐 좋아요
아기 새로운 간식으로 구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