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칼슘의 보고가 멸치라~잘 먹어보려구요
아이들 반찬하기 좋은사이즈예요
유독 짜요 ㅠㅠ 지난번도 넘 짰는데 담엔 안사야겠어요
크기가 먹기 딱좋고 살짝 짜긴한데 맛있어요
어린이 멸치를 구매했었는데 이건 조금 크기가 크네요
고추넣고 볶아먹으니 고소하고 짭짤하네요. 부스러짐 덜한 듯 합니다.
안심이력제 안심멸치라고 해서 한번 구입해보아요
짜지않고 크기도 적당해서 통째로 먹기 좋아요
멸치볶음하기 제일 좋은 사이즈 입니다. 크게 짜지 않고 밥반찬에 굿!
멸치볶음하기 딱 좋은 크기. 물에 한 번 헹구어 썼는데 짠기 안넣어도 짭짤해서 다음에 볶을땐 물에 살짝 딤궈놓았다가 볶으러고요~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좋아요.
아주 가는 멸치가 아니네요 짜지 않고 씹히는 맛도 이네요
짜고 딱딱해요 생각보다 크기도 있고 아이들 먹기는 부담
멸치 맛있고 상태 좋아서 재 구매 합니다
안심이력 멸치라 조금 비싼 듯 하지만 샀어요 멸치 볶음용으로 샀어요 지퍼백이라 쓰고 남으면 보관하기도 좋네요
자잘해서 아이들이 잘 먹어요 맛나요
떨어지면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많이 짜지 않아요
멸치볶음 하려고 구매 잔멸치가 바삭하고 맛있어요
생각보다 크네요 그래도 후기가 좋아서 믿을 수 있네요
아기용산다는게..좀 크지만 어른먹기는 적당한 크기입니다
볶음용으로 구매했어요. 지리멸치 정도로 생각하고 샀는데 그것보단 멸치가 좀 크긴 하네요. 그래도 일반적으로 볶음용 사이즈인 것 같긴 해요.
멸치볶음만한 밑반찬은 없나봐요. 깨끗합니다.
아기멸치랑 비슷한 크기인 줄 알고 샀는데 그것보다는 좀 크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겠습니다.
안심이력제 멸치 크기도 적당하고 볶음용으로 딱이네요 빠른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 볶아주려고 작은멸치로 샀어요 좋아요
멸치볶음에 처음으로 도전했습니다. ... 엄마가 해준 맛은 안 나지만, 멸치 자체에 잡내가 없고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어 저같은 초보도 쉽게 반찬을 만들 수 있었어요!
아이랑 같이먹기엔 사이즈가 좋은데 생각보단 작은거같아요
요 사이즈가 해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잘 먹고 있습니다
비린내도 안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태 좋아요.
사이즈 좋고 볶아놨더니 맛있어요. 양도 넉넉하니 좋습니다.
매번 사는 멸치입니다. 싸이즈가 맘에 들어요
항상 국내산 안심이력제 어린이멸치로 구매해 먹다가 처음 이 제품으로 구매해봤어요
유기농이라안심하고먹고있어요 오아시스감동입니다
멸치볶음하기 딱 좋은 사이즈!!
멸치 깔끔하고 많이짜지않아서 좋음
멸치에 호박씩 넣고 같이 볶았어요
멸치 늘 구매합니다 볶음해 먹으면 맛있어요
멸치가루가 조금 있었지만 만족스러워요
크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안심 이력제라 믿음이 갑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칼슘의 보고가 멸치라~잘 먹어보려구요
아이들 반찬하기 좋은사이즈예요
유독 짜요 ㅠㅠ 지난번도 넘 짰는데
담엔 안사야겠어요
크기가 먹기 딱좋고 살짝 짜긴한데 맛있어요
어린이 멸치를 구매했었는데 이건 조금 크기가 크네요
고추넣고 볶아먹으니 고소하고 짭짤하네요. 부스러짐 덜한 듯 합니다.
안심이력제 안심멸치라고 해서 한번 구입해보아요
짜지않고 크기도 적당해서 통째로 먹기 좋아요
멸치볶음하기 제일 좋은 사이즈 입니다. 크게 짜지 않고 밥반찬에 굿!
멸치볶음하기 딱 좋은 크기.
물에 한 번 헹구어 썼는데 짠기 안넣어도 짭짤해서 다음에 볶을땐 물에 살짝 딤궈놓았다가 볶으러고요~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좋아요.
아주 가는
멸치가 아니네요 짜지 않고 씹히는 맛도 이네요
짜고 딱딱해요 생각보다 크기도 있고
아이들 먹기는 부담
멸치 맛있고 상태 좋아서 재 구매 합니다
안심이력 멸치라 조금 비싼 듯 하지만 샀어요 멸치 볶음용으로 샀어요 지퍼백이라 쓰고 남으면 보관하기도 좋네요
자잘해서 아이들이 잘 먹어요 맛나요
떨어지면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많이 짜지 않아요
멸치볶음 하려고 구매
잔멸치가 바삭하고 맛있어요
생각보다 크네요 그래도 후기가 좋아서 믿을 수 있네요
아기용산다는게..좀 크지만 어른먹기는 적당한 크기입니다
볶음용으로 구매했어요.
지리멸치 정도로 생각하고 샀는데 그것보단 멸치가 좀 크긴 하네요.
그래도 일반적으로 볶음용 사이즈인 것 같긴 해요.
멸치볶음만한 밑반찬은 없나봐요. 깨끗합니다.
아기멸치랑 비슷한 크기인 줄 알고 샀는데 그것보다는 좀 크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겠습니다.
안심이력제 멸치 크기도 적당하고 볶음용으로 딱이네요
빠른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 볶아주려고 작은멸치로 샀어요 좋아요
멸치볶음에 처음으로 도전했습니다. ... 엄마가 해준 맛은 안 나지만, 멸치 자체에 잡내가 없고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어 저같은 초보도 쉽게 반찬을 만들 수 있었어요!
아이랑 같이먹기엔 사이즈가 좋은데 생각보단 작은거같아요
요 사이즈가 해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잘 먹고 있습니다
비린내도 안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태 좋아요.
사이즈 좋고 볶아놨더니 맛있어요. 양도 넉넉하니 좋습니다.
매번 사는 멸치입니다. 싸이즈가 맘에 들어요
항상 국내산 안심이력제 어린이멸치로 구매해 먹다가 처음 이 제품으로 구매해봤어요
유기농이라안심하고먹고있어요 오아시스감동입니다
멸치볶음하기 딱 좋은 사이즈!!
멸치 깔끔하고 많이짜지않아서 좋음
멸치에 호박씩 넣고 같이 볶았어요
멸치 늘 구매합니다 볶음해 먹으면 맛있어요
멸치가루가 조금 있었지만 만족스러워요
크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안심 이력제라 믿음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