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참나물 향이 좋아서 무쳐 먹으려고 주문했어요했
강민경 오리고기파스타 해먹으려고 샀어요 ㅋㅋ!! 맛있게잘먹었습니다
향이 진짜 좋아요 겉절이 해먹었어요
고기 구워먹어요 잘먹겠습니다
신선하고 아주 맛있어요 양도 적당하고 한 번 먹기 좋네요 만족
오아시스라서 믿고 먹어요 맛있네요!
손질하기 편해서 진짜 금방 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제품이에요
오아시스 품질과 빠른 배송 만족합니다
항상 만족하는 오아시스입니다 신선해여
재철이라 구매해서 맛있게 무쳐먹었어요
참나물 넣고 파스타 해먹었는데 맛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1:
직접 보지 않고 구매했는데, 매우 신선한 참나물이 배송되어 왔어요. 상큼하게 절여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물로 먹었는데 질기지 않고 향이 진해서 맛있어요~ 양은 1~2인이 한 번 먹을 양 정도예요~
한끼 먹기 좃ㅈ고 향이 넘 좋습니다
냉매ㅠ 환불처리해주세요 ㅠㅠㅠ
저는 이거 파스타에 넣으면 맛닛는거 같아요 해산물이랑 같이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을것 같아요~
참나물 넣어서 비빔밥해먹었어요
요즘 계속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싱싱하니 좋네요.
나물이 맛있네요 상태좋아요
참나물 들기름 무침하면 맛있어요.
소포장이라 좋아요~~~~~~~
향기도 좋고 줄기도 가늘도 깨끗해요.
줄기가 가는 편이어서 질기지 않아서 좋아요.
참나물이 싱싱해서 마음에 들어요
참나물 향도 좋고 말리지 않은 걸 먹을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매번 데쳐 먹었는데 상큼하게 생으로 무쳐 고기랑 먹으려고 샀어요
싱싱해요 데쳐서 나물로 무쳐먹었는데 줄기 끝부분이 좀 질겨요
신선해요! 참나물 향이 향긋해서 입맛 돋우는데 아주 좋아용
고기 먹을 때 참나물무침 같이 먹는 걸 좋아해요~ 고기가 무한대로 들어가요. 향긋하고 맛있음!
신선하고 향도좋아서 자주구매해야겠어요
좋아여 항상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양념간장 만들어서 먹었어요. 싱싱해요
참나물 억세지긴 했지만 그래도 좋아요
신선하고 생기가 느껴져요. 뻐신 부분도 적어서 좋아요.
오아시스항상신선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
잘 배송되었어요 잘 먹고는 있는데 택배배달이니 어쩔수 없이 스티로폼 재활용이 많이 생기네요ㅜ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참나물 향이 좋아서 무쳐 먹으려고 주문했어요했
강민경 오리고기파스타 해먹으려고 샀어요 ㅋㅋ!! 맛있게잘먹었습니다
향이 진짜 좋아요
겉절이 해먹었어요
고기 구워먹어요 잘먹겠습니다
신선하고 아주 맛있어요 양도 적당하고 한 번 먹기 좋네요 만족
오아시스라서 믿고 먹어요 맛있네요!
손질하기 편해서 진짜 금방 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제품이에요
오아시스 품질과 빠른 배송 만족합니다
항상 만족하는 오아시스입니다 신선해여
재철이라 구매해서 맛있게 무쳐먹었어요
참나물 넣고 파스타 해먹었는데 맛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1:
직접 보지 않고 구매했는데, 매우 신선한 참나물이 배송되어 왔어요. 상큼하게 절여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물로 먹었는데 질기지 않고 향이 진해서 맛있어요~
양은 1~2인이 한 번 먹을 양 정도예요~
한끼 먹기 좃ㅈ고 향이 넘 좋습니다
냉매ㅠ 환불처리해주세요 ㅠㅠㅠ
저는 이거 파스타에 넣으면 맛닛는거 같아요 해산물이랑 같이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을것 같아요~
참나물 넣어서 비빔밥해먹었어요
요즘 계속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싱싱하니 좋네요.
나물이 맛있네요 상태좋아요
참나물 들기름 무침하면 맛있어요.
소포장이라 좋아요~~~~~~~
향기도 좋고 줄기도 가늘도 깨끗해요.
줄기가 가는 편이어서 질기지 않아서 좋아요.
참나물이 싱싱해서 마음에 들어요
참나물 향도 좋고 말리지 않은 걸 먹을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매번 데쳐 먹었는데 상큼하게 생으로 무쳐 고기랑 먹으려고 샀어요
싱싱해요 데쳐서 나물로 무쳐먹었는데 줄기 끝부분이 좀 질겨요
신선해요! 참나물 향이 향긋해서 입맛 돋우는데 아주 좋아용
고기 먹을 때 참나물무침 같이 먹는 걸 좋아해요~
고기가 무한대로 들어가요.
향긋하고 맛있음!
신선하고 향도좋아서 자주구매해야겠어요
좋아여 항상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양념간장 만들어서 먹었어요. 싱싱해요
참나물 억세지긴 했지만 그래도 좋아요
신선하고 생기가 느껴져요. 뻐신 부분도 적어서 좋아요.
오아시스항상신선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
잘 배송되었어요 잘 먹고는 있는데 택배배달이니 어쩔수 없이 스티로폼 재활용이 많이 생기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