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인절미 스낵을 좋아해서 마트에서도 자주 사는데 오아시스 것도 맛있네요
이거 진짜 고소하니 맛있습니당ㅎㅎ
맛있어요. 바삭하고 인절미맛나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다만 실온 상품인데 냉장 제품과 섞여 냉장 상태로 왔네요.
오아시스 새벽 배송 조아요~~
인절미 과자는 오아시스 과자가 최고에요
이거 너무 맛있어요.. 아이들이 먹어보더니 첨가물도 없는데 왜이렇게 맛있는거냐고..ㅎㅎ 시판 과자 줄이고 이런걸로 가끔 줘야겠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귯
고소하니 진짜 맛있어요~ 자꾸 먹게 되네요
인절미 과자 맛있네요 양도 많아요 ㅎㅎㅎ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에게도 맛있어요! 자리에서 순삭^^
인절미 맛과 콩가루의 고소함이 어우러진 맛이네요 한봉지 뜯으면 순삭하는 과자예요
고소한데 많이 달아요 당함량 어마어마
심심할때 한개씩 먹으니 계속먹게 되네요 맛있어요 ㅡ
맛있긴 한데 살짝 물려요 가끔 생각나면 주문 할 것 같아요
인절미스낵인 손에 기름이 많이묻네요
맛있는 과자입니다! 성분 좋아요
양도 많고 맛도 달콤하니 맛있습니다.
구수한 콩 가루 향이 좋고 양도 많고 고소하니 좋습니다.
고소하고 달콤하고 순삭되는 최애 간식
너무 맛있어서 중독성있어요 다음에도 구매할래요
어머니 드실 간식으로 구입했는데 고소하고 구수하고 식감도 좋아 만족해 하십니다. 재료도 좋아 좋습니다.
간식대용으로 늘 구매해놓는 제품입니다.
고소하고 바삭바삭하고 너무 맛있네요~
인절미스낵좋아해서 사봤어요. 맛있네요. 재구매할것같아요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적당히 달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고소하고 떡뻥 보다 맛있네요 ㅎ
많이 달지 않고 맛있는데 먹다 보면 목 막혀요
요거 진짜 맛있어용 재구매 꼭꼭 할겁니당ㅎㅎ
양도 많고 건강하게 맛있어요
푹신푹신한 느낌의 과자예요 맛있어요
인절미 좋아해서사봤어요~~~~
요즘 들큰한 것들이 입에 댕기지 않아 맛은 좋은데 제 입맛엔 그냥그랬어요
아이 간식으로 좋을거같아요.
인절미스낵 군것질할때 건강하게
아이간식으로 가끔 먹기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인절미 스낵을 좋아해서 마트에서도 자주 사는데 오아시스 것도 맛있네요
이거 진짜 고소하니 맛있습니당ㅎㅎ
맛있어요.
바삭하고 인절미맛나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다만 실온 상품인데 냉장 제품과 섞여 냉장 상태로 왔네요.
오아시스 새벽 배송 조아요~~
인절미 과자는 오아시스 과자가 최고에요
이거 너무 맛있어요..
아이들이 먹어보더니 첨가물도 없는데 왜이렇게 맛있는거냐고..ㅎㅎ
시판 과자 줄이고 이런걸로 가끔 줘야겠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귯
고소하니 진짜 맛있어요~ 자꾸 먹게 되네요
인절미 과자 맛있네요 양도 많아요 ㅎㅎㅎ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에게도 맛있어요! 자리에서 순삭^^
인절미 맛과 콩가루의 고소함이 어우러진 맛이네요 한봉지 뜯으면 순삭하는 과자예요
고소한데 많이 달아요 당함량 어마어마
심심할때 한개씩 먹으니 계속먹게 되네요
맛있어요 ㅡ
맛있긴 한데
살짝 물려요
가끔 생각나면 주문 할 것 같아요
인절미스낵인 손에 기름이 많이묻네요
맛있는 과자입니다! 성분 좋아요
양도 많고 맛도 달콤하니 맛있습니다.
구수한 콩 가루 향이 좋고 양도 많고 고소하니 좋습니다.
고소하고 달콤하고 순삭되는 최애 간식
너무 맛있어서 중독성있어요
다음에도 구매할래요
어머니 드실 간식으로 구입했는데 고소하고 구수하고 식감도 좋아 만족해 하십니다. 재료도 좋아 좋습니다.
간식대용으로 늘 구매해놓는 제품입니다.
고소하고 바삭바삭하고 너무 맛있네요~
인절미스낵좋아해서 사봤어요. 맛있네요. 재구매할것같아요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적당히 달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고소하고 떡뻥 보다 맛있네요 ㅎ
많이 달지 않고 맛있는데 먹다 보면 목 막혀요
요거 진짜 맛있어용
재구매 꼭꼭 할겁니당ㅎㅎ
양도 많고 건강하게 맛있어요
푹신푹신한 느낌의 과자예요 맛있어요
인절미 좋아해서사봤어요~~~~
요즘 들큰한 것들이 입에 댕기지 않아 맛은 좋은데 제 입맛엔 그냥그랬어요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아이 간식으로 좋을거같아요.
인절미스낵 군것질할때 건강하게
아이간식으로 가끔 먹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