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맛있고 신선해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요
바쁠때 후다닥 먹기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항상 주문하는 김입니다
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유기농이라 안심 되네요
맛있어요~~ 주먹밥만들기좋아요
아주 미니미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김자반은 반찬중에 필수요 맛있어요
주먹밥. 볶음밥 등에 넣어먹기 좋아요
저렴하게잘샀어요 ㅎㅎ ~~~~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싸고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밥에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믿고 사는 제품입니다
크기는 작지만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너무 맛있고 고소해서 매번 장볼때마다 구매해요
여기저기 주먹밥으로 잘 어울려요
오아시스에서 대부분의 장을 보고 있습니다. 제품도 점점 다양해지는 점도 좋고 새벽배송도 편리합니다.
유기농이라서 너무 좋고 맛있어요.....
어른도 아이도 넘넘 잘 먹어요~!!
아침식사 주먹밥하려고 구입했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아이들 밥반찬으로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좋아요
신선하게 배송되었네요 감사합니디
아침에 간단하게 주먹밥하려고 구매합니다
광천김 유기농 김자반 맛있네요. 아이들도 잘 먹어요.
늘신선하게 잘애용하고있어요 오아시스조아여
김자반 달달고소하네요 맛있어요
주먹밥할때 제일좋아요.모두 유기농재료로 만들어 좋아요.
아이들이 맛있대서 재구매했습니다.ㅎㅎ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뭔가 좀 달라진 니낑. 부스러기만 모아놓은것같아요
반찬없을때 좋아요, 소문듣고 구매합니다
김자반 맛있는데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유기농 이라 구매하게 됬네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아요
김가루인줄 알고 구입 ㅎㅎ 주먹밥 해서 굴렸는데 그래도 아이는 잘 먹네요
김자반 밥이나 비빔면 떡국에 넣어도 좋고 맛있어요.
맛있었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쟁여둡니다
김을 떼 놓을수 없는 우리 아이들. 그냥 조미김만 주기엔 제가 너무 지겨워서(아이들은 상관없이 좋아함) 이 김자반을 사봤었는데, 그게 벌써 3년째인듯하네요. 이것만 삽니다.
반찬으로 먹기에 좋아요. 밥버거도 좋고.
밥 반찬이나 도시락으로 먹기 좋았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맛있고 신선해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요
바쁠때 후다닥 먹기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항상 주문하는 김입니다
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유기농이라 안심 되네요
맛있어요~~ 주먹밥만들기좋아요
아주 미니미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김자반은
반찬중에 필수요
맛있어요
주먹밥. 볶음밥 등에 넣어먹기 좋아요
저렴하게잘샀어요 ㅎㅎ ~~~~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싸고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밥에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믿고 사는 제품입니다
크기는 작지만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너무 맛있고 고소해서 매번 장볼때마다 구매해요
여기저기 주먹밥으로 잘 어울려요
오아시스에서 대부분의 장을 보고 있습니다. 제품도 점점 다양해지는 점도 좋고 새벽배송도 편리합니다.
유기농이라서 너무 좋고 맛있어요.....
어른도 아이도 넘넘 잘 먹어요~!!
아침식사 주먹밥하려고 구입했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아이들 밥반찬으로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좋아요
신선하게 배송되었네요 감사합니디
아침에 간단하게 주먹밥하려고 구매합니다
광천김 유기농 김자반 맛있네요. 아이들도 잘 먹어요.
늘신선하게 잘애용하고있어요 오아시스조아여
김자반 달달고소하네요 맛있어요
주먹밥할때 제일좋아요.모두 유기농재료로 만들어 좋아요.
아이들이 맛있대서 재구매했습니다.ㅎㅎ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뭔가 좀 달라진 니낑. 부스러기만 모아놓은것같아요
반찬없을때 좋아요, 소문듣고 구매합니다
김자반 맛있는데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유기농 이라 구매하게 됬네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아요
김가루인줄 알고 구입 ㅎㅎ
주먹밥 해서 굴렸는데 그래도 아이는 잘 먹네요
김자반 밥이나 비빔면 떡국에 넣어도 좋고 맛있어요.
맛있었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쟁여둡니다
김을 떼 놓을수 없는 우리 아이들. 그냥 조미김만 주기엔 제가 너무 지겨워서(아이들은 상관없이 좋아함) 이 김자반을 사봤었는데, 그게 벌써 3년째인듯하네요. 이것만 삽니다.
반찬으로 먹기에 좋아요. 밥버거도 좋고.
밥 반찬이나 도시락으로 먹기 좋았습니다!